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나를, 나의 매력을 알 수 있는 사진이 필요하신가요?


자기자신의 매력을 스스로 찾는 일은 어렵습니다. 그리고 태태스냅은 여러분의 매력을 찾을 수 있는 프로필 사진을 찍어드립니다.


지난 7년간 스냅 사진, 뮤직비디오, 광고 사진, 룩북 사진, 프로필 사진, TVCF 등 다양한 촬영을 하며 쌓은 경험을 통해 여러분의 스타일에 맞는 촬영을 진행합니다. 원하시는 컨셉과 사진의 분위기 등을 여러분과의 상세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고, 여러분을 사진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촬영은 한 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호리존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스튜디오의 렌탈은 직접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사진은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 전달되며, 모든 사진은 3개월 동안 보관됩니다. 3개월 이후 사진은 삭제 되므로, 이후 필요 시 별도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작업 진행 절차]

1. 촬영관련된 문의 진행

2. 촬영 스케쥴 확인

3. 시안과 방향성 상담

4. 촬영 진행

5. 원본에서 사진 셀렉

5. 셀렉 후 7일 이내 보정본 전달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됩니다)


[유의사항]

1. 체크 패턴의 의상은 촬영이 어렵습니다.

2. 소품, 의상, 메이크업은 직접 준비하셔야 하며, 별도의 헤어메이크업 필요 시 상담 요청 부탁드립니다.

3. 스케쥴 변경은 촬영 7일 전까지 가능하며, 촬영 주간에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4. 환불은 2주 전까지 100%, 촬영일로부터 13일 전부터는 50%, 7일 이내에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 자연재해, 질병, 사고의 경우 가능합니다.


[보유장비]

Canon R5, RF2470 F2.8

Fujifilm X-H2, Tamron 1770 F2.8, Viltrox 27mm F1.2, Sigma 56mm F1.4



[경력]

TVCF, 뮤직비디오 촬영 - 4년

'코웨이 룰루비데', 'AOA 심쿵해' '현대자동차 기프트카 콜럼버스' 외 다수

포토그래퍼 프리랜서 - 3년

룩북 '날희', '노드스튜디오', '자미슬' 등 다수 진행

제품 및 음식 '버거보이', '미미옥', '휘바덴트' 등 다수 진행

프로필, 스냅, 본식 등 진행 다수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지역
서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150,000원
프로필 촬영
- 스튜디오 진행 - 의상 컨셉 1개 - 보정본 5장 (*스튜디오 비용 별도)
이미지 장 수5장
촬영 시간 (분)60분
작업일14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보정본 발송 후 1주일 이내로 수정 요청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TaetaeSnap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