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대인고등학교(겨우겨우 졸업)·상업과·졸업

  • 보유 자격증

    허울뿐인 자격증은 필요 없죠.·2001.12·11사단 정비대대 병장 전역

  • 경력 사항

    직장생활·기획팀·팀장·10년.0개월 프리랜서·10년.0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블*****창업·사업

맛보기로 스탠다드 구입했는데, 역시 전문가는 다르시네요. 저희 웹 페이지 제작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상자🙋‍♀️

  • 사업을 시작해볼까 하시는 분

  • 홈페이지나 쇼핑몰을 제작해볼까 고민하시는 분

  • 사업을 하고는 있는데 발전이 없다고 느껴지는 분

  • 문제점이 무엇인지 객관적인 판단과 개선점을 필요로 하시는 분

서비스 내용✍️️

  • 구매 상품에 따라 15/30/60분의 유선 상담을 해드립니다.

전문가 소개👨‍💻

  • 20년간 IT업계에 종사하면서 웹 관련 모든 분야를 두루 경험하였습니다.

  • 2015년부터 지금까지 약 500여건의 컨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 2002년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200여개의 거래처를 관리하며 서버 및 유지관리부터 운영지원까지 모든 것을 커버합니다.

준비물🎒

  • 상담받고자 하는 내용이 무엇인지 제목 목록만 미리 전달해주시면 사전 분석 후 진행됩니다.

서비스 설명

어떤 비지니스를 준비하고 있으신가요?


어디서부터 뭘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시나요?


홈페이지의 방문자가 늘지 않나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찾고 싶으신가요?


홈페이지 제작방향을 구상하는 것부터 실제 제작하는 방법까지 가르쳐드립니다. 


홈페이지를 운영중이시라면 문제점을 분석해드릴 수 있으며 대안을 제시해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경력 20년차 웹마스터 더블유지에이전시 김택수 라고 합니다.


저는 2002년도에 온라인쇼핑몰을 스스로 제작하여 운영해본 경험을 시작으로,


제로보드와 그누보드 등의 오픈소스를 비롯하여 워드프레스나 각종 커스텀 솔루션까지 다양한 CMS솔루션을 경험하여, 수많은 제작 기법들을 알고 있고 무엇으로 어떻게 제작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고 바람직한 지를 잘 알고 있습니다.


현재는 홈페이지 제작소스 공유사이트를 운영하며 커뮤니티사이트 제작 및 관리에 매진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사업경험과 홈페이지 제작 및 웹서비스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제작 및 쇼핑몰 제작을 위해 웹에이전시를 통해 상담 받으실 경우,


업체의 이해관계에 따른 객관적인 상담을 받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자사계약 유도를 위해 단점은 숨기고 장점만 부각시켜 정확한 판단에 어려움이 있음) 



특히, 쇼핑몰의 경우 어디에 뿌리를 내리느냐에 따라 관리비용이나 유지보수의 용이함이 천차만별인데 다양한 정보 없이 시작했다가는 예상치 못한 손실을 피할 수 없습니다. 임대형/독립형 장단점부터 국내 쇼핑몰 솔루션 제공업체별 차이를 설명듣고 선택하신다면 장기적으로는 굉장한 업무효율 증진과 비용절감을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함에 있어서도 원하는 기능을 개발하기 위해 어떤 프로세스로 제작하는 것이 바람직할지 제안 드립니다. 어떤 과정으로 혹은 어떤 방식으로 개발하냐에 따라 작업시간이나 단가는 천차만별이 됩니다. 업체마다 제작방식이 모두 다르고 담당자마다 결과물의 만족도가 달라지게 되는데 그 간극을 최소화 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해결책을 제시해드립니다.


상담받으신 수백명의 고객분들 모두 하나같이 아래와같이 말씀하십니다.


1. 후회형: "컨설팅을 받고 시작했어야 하는데 ㅠㅠ 흑 내돈... orz..."


2. 안도형: "컨설팅을 받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덕분에 돈 굳었습니다!"


3. 감동형: "꿀팁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상담해주신 분께 프로젝트도 맡기고 싶어요!"




저는 제 3자의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최선의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안내 해드립니다.



단돈 3만원으로, 몇십 몇백, 심지어 몇천만원의 시행착오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단돈 3만원으로, 가장 현명한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단돈 3만원으로, 여기저기 수소문하는 시간도 절감하고 더 빠르게 수익을 창출하시기 바랍니다.


상담 시간에 따라서 33,000 또는 55,000원으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서비스는 시간이 긴 만큼 고객의 상황과 함께 외부 요인까지 철저히 분석하고, 더 많은 정보와 아이디어를 드리게 될 것입니다.


의뢰자의 비지니스 성공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분석하고 고민하고 검토 해드립니다.




궁금했던 모든 것을 해결하세요.



홈페이지제작/쇼핑몰제작/온라인마케팅노하우/사업성검토/아이디어회의/브랜드네이밍/전반적인 웹 비지니스 관련하여 궁금하신 모든 것들을 단 15분에서 1시간 사이에 깔끔하게 해결해드립니다. 



두번 고민하지 마시고 문을 두드려주세요. 결코 후회하지 않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상담 받아보시는 순간 머릿속 전구에 불이 번쩍 들어올 것입니다^^



*(상담은 유선으로만 진행됩니다. 화상회의 필요시 옵션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재능구매 > 상담전 요구사항 작성 및 상담 희망 일시 결정 > 의뢰사항 분석 > 상담 진행 > 종료




의뢰인 준비사항

재능 구매 후 상담받고자 하시는 부분에 대한 목차나 내용을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오픈해주셔야 컨설팅의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격 정보
STANDARD55,000
DELUXE110,000
PREMIUM220,000
패키지 설명
단순 컨설팅
사업성 검토 해결책 제시 결정장애 해결 견적 산출 분석 및 상담 각 15분
기본 컨설팅
사업성 검토 해결책 제시 아이디어 제공 견적 산출 및 합리적 규모 제시 분석 및 상담 각 30분
프리미엄 컨설팅
면밀한 사업 검토 구체적인 실행 방법 안내 특화된 아이디어 제공 상세한 견적 협의 분석 및 상담 각 60분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1 회
1회당 시간 (분)
15 분
30 분
6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더블유지에이전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19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