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앱 개발팀 페이진팀입니다!


저희는 안드로이드 앱 개발자와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꾸려진 안드로이드 앱 전문 개발팀입니다!


평소에 저희는 주위에서 낮은 퀄리티에 말도 안되는 가격에 앱 외주가 진행된다는 몇몇 사실을 인지하였고,

고퀄리티에, 낮은 가격에도 훌륭한 앱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페이진 팀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그동안 높은 가격에 앱을 받았을 때 낮은 퀄리티에 실망하셨던 분

- 평균 이상의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

- 자신만의 간단한 앱을 가지고 싶다!하시는 분

- MVP앱이 빠르게 필요한데 퀄리티도 챙긴 MVP앱를 원하시는 분

- 진짜 실무 기능과 아키텍쳐를 적용한 유지보수 가능한 안드로이드 앱을 원하시는 분




저희는 STANDARD, DELUXE, PREMIUM 요금제 모두 제공드리고 있고, 점차 더 나은 패키지들을 개선하고 보완하여 보다 나은 퀄리티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점진적으로 업그레이드 해나갈 예정입니다!



다음은 네이티브 안드로이드 앱이 ios, android 앱 동시 개발 가능한 하이브리드 앱보다 좋은 점입니다. 고민 중이실 때 참고하세요!


-> 네이티브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할 시 하이브리드 앱보다 사용자에게 가장 빠르고 안정적이며 반응이 빠른 환경을 이용한 앱을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네이티브 기능을 쉽게 활용 가능: 예를 들자면 카메라, 마이크(microphone), GPS 및 스와이프 제스처(swipe gesture)같은 자체 os 기능면에서 하이브리드 앱보다 더 호환성이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고객 구매 접수 -> 제안서 확인 -> 검토 -> 가격 협의 -> 제작 -> 확인 및 수정 단계 -> 끝

의뢰인 준비사항

원하시는 기능과 디자인을 간단하게라도 설명해주시면 매우 좋습니다!

자세한 제안서나 디자인 초안같은 것이 있으면 저희 팀이 개발할 때 더욱 잘 개발할 수 있고요.

앱 스토어 등록 기능을 추가할 시에는 따로 개발자계정을 준비해주셔야합니다!


요금제에 상관없이 원하시는 기능, 기획만 있다면 연락주시면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운영체제
Android
작업 범위
디자인
개발 언어
Java
Kotlin
XML
데이터베이스
SQLite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1,300,000
PREMIUM7,800,000
패키지 설명
결코 쉽지 않은 기능도 가능한 기본앱
음악 플레이어 앱, 클리커 게임 앱, 다이어그램 앱 등등 기본적인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앱을 개발해드립니다!
정말"제대로 된"MVP 안드로이드 앱
정말 제대로 된 MVP 안드로이드 네이티브 앱을 개발해드립니다! 오픈api나 api있을 시 서버 작업 가능
"진짜 실무" 안드로이드 앱
정말 유지보수 가능한 실무 앱 퀄리티를 제공해드립니다! (규모에 따른 Architecture제공 및 기술)
앱 아이콘
앱 등록
-
-
스플래시 화면
-
맞춤 디자인 제공
-
기능 추가
2 개
5 개
8 개
모바일 운영체제
1 가지
1 가지
1 가지
수정 횟수
1회
1회
3회
작업일
2일
10일
60일
페이지 수
3 페이지
4 페이지
10 페이지
페이지 추가
수정 및 재진행
추가로 Activity나 xml 뷰 파일이 추가되지 않는 선에서 앱 UI수정 2회 무료로 수정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페이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