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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웹 개발을 해보고 싶으신 분
Flutter를 배우고 싶으신 분
서비스 내용
Flutter를 사용하여 앱/웹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전문가 소개
카카오 신입 공채 개발자 출신
Flutter를 사용하여 만든 앱/웹 서비스 출시 경험
멘사 회원
컴퓨터공학과 졸업
서비스 설명
헬스를 빠르고 정확히 배우려면 PT를 받아야하는 것 처럼,
코딩도 1:1 레슨으로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젬스킹입니다.
헬스장에 기구도 많고, 운동 지식은 인터넷에 넘쳐나는데
왜 사람들은 PT를 받으려할까요?
그렇습니다.
헬스장에 발을 디딜 동기를 얻을 수 있고,
운동을 나한테 맞는 속도로 정확히 배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 수업은 이렇습니다!
1. 앱 개발의 핵심만 알려드립니다
IT 대기업에서 얻은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앱 개발의 시작과 끝 모든 과정에서 핵심적인 부분만 알려드립니다.
Flutter의 세부적인 기능, 코딩의 세부적인 이론보다
앱 개발에 정말로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 위주로 수업 내용을 구성했습니다.
2. 효율적이고 융통성있는 수업
개인마다 코딩 경험이 다를 수 있고, 학습 속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미 알고있는 부분은 간략하게,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은 확실하게 설명하여
의뢰인에게 맞춘 효율적인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전문가 경력/이력]
- 2020 카카오 블라인드 신입 공채 개발자 출신
- IT 대기업에서 웹/앱 서비스 백엔드, 프론트엔드 개발
- 멘사 회원
- 컴퓨터공학과 졸업
레슨을 하는 동안 개발과 관련된 모든 질문을 편안하게 물어보셔도 좋습니다 :)
어려워 보이는 개발을 쉽고 재밌게 알려드리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문의
- 크몽메시지를 통해 원하시는 목표를 말씀해주시면 커리큘럼과 필요한 레슨 횟수를 안내해드립니다.
2. 시간/장소 협의
- 레슨 횟수가 협의 되면 커리큘럼을 안내해드립니다.
- 수업은 온라인으로 이루어집니다. (구글 밋 사용)
3. 결제 및 레슨 진행
- 결제가 완료되면, 예약한 일정에 따라 레슨이 진행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원하는 목적을 말씀해주세요.
ex) 앱을 만들어서 출시해보고싶어요.
Flutter 개발하는 중에 이부분에서 막혔어요.
2. 개인 노트북을 지참해주세요.
(노트북이 없으실 경우 모든 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모집 형태
장소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능일
- ∙ 화요일:18:00~22:00
- ∙ 수요일:18:00~22:00
- ∙ 목요일:18:00~22:00
- ∙ 토요일:10:00~21:00
- ∙ 일요일:10:00~20:00
커리큘럼
1회차
해당 커리큘럼은 앱 개발의 시작부터 출시까지 배우기를 원하는 의뢰인의 커리큘럼 예시입니다. 의뢰인의 목표에 따라 커리큘럼은 유동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 Android Studio, Xcode 설치 (Xcode는 iOS의 경우 해당) - Flutter 설치 - 샘플 프로젝트 생성 - 본인의 휴대폰에 앱 직접 실행해보기 - 에뮬레이터에서 띄워보기
2회차
- Flutter 구조 - Widget 이란? - StatelessWidget VS StatefulWidget - 버튼을 탭 하여 위젯 상태 바꾸기 - AnimatedContainer를 사용하여 위젯에 모션 적용해보기 - Container, Text 등 기초 위젯 알아보기
3회차
- Dart 기초 문법 - List 자료구조 이해 - for 문이란? - for 문, List를 활용하여 리스트 뷰 구현해보기
4회차
- 클래스란? - 데이터 모델 만들어보기. 왜 데이터 모델이 필요한가? - 데이터베이스란? - sqflite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로컬 DB, 테이블 생성해보기 - 로컬DB에 데이터 추가하기 - 비동기 처리 async & await 에 대한 이해
5회차
- Map, Set 자료구조 이해하기 - Map 자료구조 사용하여 데이터 관리하기 - 로컬 DB와 연동하여 리스트 뷰 구현
6회차
- 로컬 DB의 한계와 서버 DB의 필요성 - Firebase firestore 를 사용하여 백엔드 개발없이 서버 DB 만들기 - HTTP 통신으로 firestore 연동하여 리스트 뷰 만들기
7회차
- MVVM 패턴이란? - 왜 Provider을 써야하는가? - Provider 라이브러리 사용하여 MVVM 패턴 적용해보기
8회차
안드로이드, iOS 출시해보기 안드로이드 - 구글 플레이 콘솔 사용해보기 - Flutter에서 빌드 파일 생성 - 앱 등록, 출시 iOS - 앱 스토어 개발자 등록 - 기초 Linux 명령어 알아보기 - pod 명령어 알아보기 - Xcode로 배포해보기 - 앱 등록, 출시
가격 정보
앱/웹 개발 레슨 1시간
- Flutter 앱/웹 개발의 A to Z 1시간 레슨
1회당 레슨시간 (분)
60분
레슨 횟수
1회
전문가 정보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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