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1)
포트폴리오-수익형 게임어플 앱제작 애드몹 광고수익
수익형 게임어플 앱제작 애드몹 광고수익
#수익형어플 #수익형앱 #애드몹 #게임어플 #돈버는어플
서비스 설명

## (참고) 자동화 블로그 구글애드센스 수익 관련 서비스


- 자동 수익형 VPN 우회 어플 제작 : https://kmong.com/gig/498590

- 자동화 블로그 사이트 제작 : https://kmong.com/gig/487697

- 여행 자동화 수익형 사이트 제작 : https://kmong.com/gig/493791

- 아마존 어필리에이트 자동화 수익형 사이트 제작 : https://kmong.com/gig/493591

- 구글애드센스 보장 자동 수익형 사이트 제작 : https://kmong.com/gig/494294

- 도메인점수 DA 올려드립니다 도메인권위 백링크 : https://kmong.com/gig/496086



## 온라인 자동화 수익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


- 무자본에 가깝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꾸준히 운영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사업을 해야 한다면 비용적으로 생각할게 많습니다. 사업장의 월세, 전기세, 인테리어 비용, 그리고 직접 대면해야 하는 CS처리, 오픈시간에 항상 대기해야 하는 점 등등 ..한계가 명확합니다.


그렇기에 부담없이 부업으로 시작하셨다가 레버리지로써 확장이 가능하다는 가능성을 발견하신 분들은 이런 자동화 수익성 시스템에 재 "투자"를 하시는 경향이 높습니다.



## 수익형 어플의 수익구조는


수많은 연예인들, 유투버, BJ들도 결국에는 광고사로 부터 받는 협찬, 광고수익 및 구글에서 받는 수익으로 돈을 벌고 있는 시대 입니다. 결국에는 핵심은 수익을 제공해주는 광고주를 어떻게 나와 연결시켜서 수익을 받을 수 있느냐가 중요합니다.


여기서의 도구들 중 하나는 수익형 어플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면 모일수록 트래픽이 발생하게 되고 이 트래픽으로 광고주들로부터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나 웹사이트에서는 "구글애드센스"가 있다면, 안드로이드 어플에서는 "구글 애드몹" 이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어플에 매번 들어갈 때마다 애드몹 광고가 붙기 때문에 트래픽이 곧 수익으로 연결됩니다.



## 추가 서버 비용이 들어가나요?

추가 비용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구글 안드로이드 어플을 등록하면서 애드몹광고를 삽입하게 되는데, 이 애드몹 광고에서 나온느 수익은 구매자님과 구글에서 나눠 갖게 됩니다. 구글에서도 얻는 수익이 있기 때문에 어플 운영에 들어가는 서버 비용측은 구글에서 부담하며, 그렇기에 추가적인 서버 비용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 저희가 추구하는 수익형 어플은


- 글로벌을 타겟으로 운영이 가능해야 합니다.

언어가 상관이 없고, 24시간 운영할 수 있기에 세계 곳곳에서 트래픽이 발생하면서 수익이 발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모바일 게임 어플은 PC게임 시장 못지 않게 시장 점유율이 상당히 높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스마트폰 보급률이 계속 오를수 밖에 없기에 투자가치가 높습니다.


- 반복적으로 어플에 들어갈 수 있어야 합니다.

게임 어플은 전세계 사용자가 가장 많은 어플중에 하나며, 반복적으로 앱에 들어온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어플에 매번 들어갈 때마다 비디오형 광고 / 애드몹 광고가 삽입되어 수익이 창출됩니다.


- 전 연령이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하고 인기있는 캐쥬얼 게임을 추구합니다.

16세 부터 64세 까지 전반적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지향 합니다.

예를 들어, 캔디크러시 / 체스 / Blocksy / 퍼즐 / 도미노 등등의 게임을 추구합니다.


- 어플 시장에서 점유율이 높습니다.

모바일 어플 시장이 PC 게임 시장을 넘어섰으며, 전세계적으로 스마트폰 보급률은 점점 올라가고 있기 때문에 투자가치가 높습니다.




## "전문지식, 코딩지식" 하나도 모릅니다...


시간과 시스템에 투자하세요. 초기 어려운 기본 제작 & 세팅 & 등록은 저희가 맡겠습니다.





## 제공되는 서비스 설명


* 디럭스 패키지

- 수익형 게임 13종 제작 (캐쥬얼 게임)

- 앱광고 삽입

- 로고 제작

- 스크린샷, 페이지 등

- 플레이스토어 등록 및 배포


* 프리미엄 패키지

- 수익형 게임 13종 제작 (캐쥬얼 게임) + 추가 프리미엄 게임 10종

- 앱광고 삽입 (애드몹 연동)

- 로고 제작

- 스크린샷, 페이지 등

- 플레이스토어 등록 및 배포



## 제공되는 게임 목록


모든 게임은 언어 상관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들로, 2D 및 3D 게임을 포함하여 전연령층이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엄선하였습니다.


디럭스 패키지 : 체스, 캔디 크러시 기반 게임, 도미노 베가스, 캐쥬얼 골프, 퍼즐 블락 등등


프리미엄 패키지 : 디럭스패키지 + 프리미엄 게임외 8종






서비스 제공 절차

1. 구매자 준비사항 준비

2. 어플 제작 및 구글 안드로이드 어플 등록

3. 어플 관리자 패널 확인 및 어플 확인

4. 구매확정


의뢰인 준비사항


1. 구글 플레이 콘솔 계정

2. 구글 애드몹 계정


준비사항에 대해서는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90,000
DELUXE2,500,000
PREMIUM3,500,000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 패키지
수익형 어플 가이드라인 제공
디럭스 패키지
수익형 게임 13종 제작 - 앱광고 삽입 - 로고 제작 - 스크린샷, 페이지 등 - 플레이스토어 등록 배포
프리미엄 패키지
13종+추가 프리미엄 10종 - 애드몹 연동 - 로고 제작 - 스크린샷,페이지 등 - 플레이스토어 등록 배포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2일
30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자주 묻는 질문
Q. 추가 비용이 아예 없나요?
어플은 운영하실때 들어가는 비용은 없습니다. 다만 처음 어플 등록시 구글 안드로이드 가입시 들어가는 비용이 존재합니다. 이는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어플 하나에 게임이 20개 들어가는 건가요?
아니요, 독립된 어플 20개를 각각 등록하는 것입니다.
Q. VPN 우회 어플처럼 관리자 패널 같은게 존재하나요?
아니요 안드로이드 어플 각각에 대해서 관리자패널은 없습니다. 애드몹 / 구글 플레이 콘에서 트래픽과 수익을 확인하며 관리합니다.
Q. 게임 수정은 가능한가요?
게임 로고, 아이콘, 이름, 스크린샷 등은 새롭게 변경되어 등록됩니다. 게임 내부 수정은 불가합니다.
Q. 애플 스토어에도 등록이 가능한가요?
애플 스토어 등록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Q. 게임 선택이 가능한가요?
디럭스 패키지의 경우 게임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글로벌, 전연령을 타겟팅 할수 있는 20개의 캐쥬얼게임으로 제공되며 그에 따른 할인폭이 적용된 패키지로만 제공됩니다.
Q. 한 개의 게임만 가능한가요?
가능하긴 하오나 패키지 할인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주식회사에스와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