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2023년 8월 셋째주 등록된 신규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즉각적인 해외 인플루언서마케팅을 실시해 주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장기적으로 해외 인플루언서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가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작업물이 100% 원하시는 니즈에 충족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감안하실 수 있고 소통을 통해 원하시는 결과물을 스스로 만들어 가실 수 있는 분들에게 알맞은 서비스이니, 이러한 부분들을 감안하시어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튜브,틱톡,인스타그램,트위터,페이스북 등 해외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를 찾아드립니다!


희망 소셜미디어 채널/타겟국가/산업군/팔로워 규모를 전달 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리스트를 전달 드리겠습니다.


추가로,

인플루언서와 협상 시 도움이 되는 팁이 정리된 파일또한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포함된 엑셀파일을 수령하시게 됩니다.

채널링크/채널명/팔로워 규모/좋아요 평균수치/댓글 평균수치/이메일/웹사이트 주소 등..

*대량 리서치 또한 가능하니 필요 시 별도 협의를 통해 비용이 책정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타겟 소셜미디어 선택 / 타겟 산업군 선택 / 팔로워 규모

위 사항을 미리 정리하셔서 메시지 상담시 전달 주시면 좀더 원활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결제 후

작업 전 요청사항을 꼭 기재해 주세요!

광고 지역
영어권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유럽
그 외 지역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110,000
DELUXE330,000
PREMIUM660,000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 15명
희망 SNS인플루언서 15명 리서치+인플루언서 협상방법 소개+기타 자료 전달
디럭스 50명
희망 SNS인플루언서 50명 리서치+인플루언서 협상방법 소개+기타 자료 전달
프리미엄 100명
희망 SNS인플루언서 100명 리서치+인플루언서 협상방법 소개+기타 자료 전달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3일
7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원칙적으로 1회 제공됩니다. 다만 판매자측 실수 또는 착오가 있었을 경우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 수정 가능하십니다. 작업물이 마음에 드시지 않을 경우에도 협의 후 1회 이상 수정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rkawkqhf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