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노하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한정판 리셀 컨설팅 전문가 뭉구박사입니다.


지금껏 뜬구름 잡는 부업 강의에 지치지 않으셨나요?

또한 강의를 듣고 따라해도 왜 수익이 안 나고 자산이 늘어나지 않을까요?

 

“걱정마지 마세요”

 



앞으로 수강하시는 회원님들께 현시점 크몽 내에 강의들 중

강의를 수강하신 후 수익화를 바로 할 수 있는 사업이 바로 “한정판 리셀”이라는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또한 어떻게 자동화 프로그램으로 물건을 많이 구매하고 판매 또한 남는 재고 없이 순이익을

극대화하여 운영 및 유지를 할 수 있는지 2021년부터 축적된 제 노하우를 토대로 회원님들에게 모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리셀을 처음 시작했을 때에는 신발 한 켤레 구매할 돈이 없어 주변 가족에게 빌려 구매하고 판매하는 적은 자본에 고통을 받을 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이 리셀시장에 시간을 투자하고 패션 트랜드를 공부하다보니 이제 저의 사업 매출은 월 평균 3000만원은 기본이고 수익률 또한 15~20%는 꾸준히 유지 중입니다. (글을 읽으신 후 하단에 매출 증빙 또한 참고하여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리셀 시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리셀 방법이 있습니다.

 



“명품리셀” ,“중고리셀” ,“레고리셀” 등 다양한 종류의 리셀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왜 뭉구박사는 “한정판 리셀”만을 고집할까요?

 



명품 리셀은 기본 단가가 높을뿐더러 부티크와 계약을 맺지 않으면 구매하기 힘든 구조일 뿐더러 판매 또한 순환율이 엄청 좋지는 않습니다.

중고리셀,레고리셀 또한 회원님들께서 직접 제품을 소싱해야하며 판매 또한 직접 제품 촬영을 하여 중고거래 플렛폼에 올리셔서 판매하셔야 합니다.

 



제가 말한 이 3가지의 리셀 방법은 회원님이 직접 소싱을 해야함과 동시에 판매 또한 사진 촬영 및 고객 응대를 해야한다는 엄청난 스트레스를 가지고 진행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한정판 리셀”은 Kream이라는 연 1조 매출이 넘는 중개거래 플렛폼을 활용하여 각 의류 브랜드마다 새로 나오는 제품들 중 회원님이 현재 패션 트랜드에 이윤이 남을만한 제품을 셀렉하여 자동화 프로그램으로 구매한 후 판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수익이 발생하는 매우 간단한 구조입니다.

그래서 구매자와 직접 컨택을 할 필요 또한 없으며 환불이슈가 일어날 일도 전혀 없습니다.

 



 하루 종일 제품을 소싱하여 이윤을 남겨야한다는 스트레스 없이

 SNS와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일주일에 4~5시간 투자하시고 웬만한 부업 또는 본업보다 더 이윤을 창출할 수 있는 이 “한정판 리셀”이라는 사업에

회원님들이 관심을 가지시고 참여하시면 후회는 절대 안 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평소에 여러분들이 크림(Kream)혹은 솔드아웃(Sold out)에서 상단에 업로드 되어 있는 프리미엄 아이템들을 보고 브랜드 홈페이지에 들어가 구매를 시도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대부분 시도해보신 분들은 느끼셨겠지만 99.9% 10초 안에 물건이 품절이 되는 것을 경험하셨을 겁니다.



저와 같은 사람들은 이러한 발매 때 크롬으로 비유하면 약 100개에서 200개의 크롬으로 동시에 구매 시도를 하기에 일반 사람들은 구매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냉정하게 조언을 드리면 손으로는 절대 한정판 제품을 선착으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하지만 회원님들이 저의 강의를 수강 하시고 강의 내용으로 한정판 제품을 선착 구매를 시도 하신다면 장담컨대 무조건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남들은하루 종일 인터넷을 클릭하며 더 심하게는 오프라인 매장 앞에 밤을 새우고 물건을 구매하지만 저희는 인스타 그램 및 각종 커뮤니티에서 발매 정보를 확인한 후 자동화 프로그램으로 미리 셋팅하여 클릭 한번으로

대량의 물건을 단 1분 이내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강의는 어떤 회원님들께 적합할까요?

 


1. 집에서 또는 퇴근하신 후 비교적 시간이 여유 있으신 분들

2. 평소에 의류와 신발 그리고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분들

3. 사회생활이 힘들어 혼자 사업 또는 근무를 하고 싶은 분들

4. 직장 생활을 하시거나 개인 시간 활용이 가능하신 분들

5. 뜬구름 잡는 소리에 지치거나, 전자책 강의를 들어도 수익이 나지 않으신 분들

 

 

 

 



수강 단계


 Primium Plan

 

강의는 총 3회차 진행되며 각 회차마다 75분~90분 소요되십니다


또한 온라인 강의 후 실제로 발매를 몇번 참여해보신 후에 오프라인 미팅을 가지고 있습니다.


1회차


-Kream 플렛폼 내에 인기 브랜드 및 자동화 프로그램으로 구매할 메인 브랜드 설명


-자동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디스코드 연동 + 기본적인 작동법 설명


-직접 사이트에서 구매시도 후 결제 성공 확인 후 미국 가상서버 구매

 


2회차

 

-해외 사이트 관련 간단한 소개 및 정규발매 시 사용해야 하는

자동화 프로그램 모드(Mode) 설명


-브랜드 별로 발매 정보 및 제품 리스트, 가격 확인 방법 설명 후

-각 사이트마다 링크or 키워드를 어떻게 넣는지 셋팅 방법 제공

 

-설명 후 직접 사이트에서 결제 테스트 및 이해 확인

 

 


3회차


-각 사이트 별 미국 프록시(ip)를 상황에 따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종류 및 구매 업체 소개

 



-사이트 마다 중복 구매를 피하기 위헤 미국 배송 대행지 주소를 수정하는 방법 및 발매 때 구글 캡챠를 자동으로 푸는 방법 설명



 

-사업자 개설 방법 및 업종을 무엇으로 만들어야 하는지 설명

-미국 배송대행지 사용방법 및 국내 통관하는 방법

-사업자 통관 및 부가가치세 신고 시 매입 증빙 방법 설명

-해외 Stock x라는 중개 플렛폼을 어떻게 사용하고 정산은 어떻게 받는지 설명

-Kream 사용법 및 보관판매 하는 방법 설명



 

 

온라인 강의가 끝난 후 2~3주 뒤 회원님이 직접 발매를 참여해보신 경험을 토대로

오프라인 미팅으로 더욱 더 강의에 대한 내용을 탄탄하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설명 및 리셀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다룰수 있는 시간 또한 마련해드립니다.



 

해외 직구가 처음이어서 두려워하지 마세요

리셀에 관련된 모든 정보 A TO Z를 회원님들에게 제공함과 동시에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사업 소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강의를 시작하시려면 프로그램 구매 초기비용이

30만원정도 필요하신 것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해기념 얼리버드 선착순 이벤트!

Primium Plan

1,500,000 > 1,000,000

(조기 마감시 가격이 오를 수 있습니다.)

 

 





 

수강하시는 회원님들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

 

-한눈에 정리하기 쉬운 "매입 매출 Excel “


-60일 동안 1:1 24시간 무제한 개인 코칭


-각 회차마다 참고하실 수 있는 강의 요악본


-영상으로 발매 참여 기록을 보내주시면 즉시 피드백 해드릴뿐더러

개인 코칭이 이루어지는 60일 동안 제가 구매하는 제품 소스를 직접 회원님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앞으로 회원님들이 어떠한 물건을 구매해야 할지 감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컨설팅 분야
노하우·지식 전달
커리큘럼
  • 1회차

    1. 어떠한 브랜드를 프로그램으로 참여할 것인지 크림을 보면서 방향성 설명 2. 프로그램을 어떻게 다운로드 하고 접속하는지 설명 3. 배대지 가입 및 프록시 , 서버 구매 4. 국내 사이트로 프로그램을 테스트 후 피드백

  • 2회차

    1. 구매한 미국 가상서버 접속방법 및 1회차 내용 스스로 실행 후 피드백 2. 1회차와 다르게 해외사이트에서 어떠한 모드를 어떻게 활용해야하는지 설명 3. 각종 사이트마다 발매시간 및 키워드 , 링크를 어떻게 활용해야하는지 설명 4. 직접 해외사이트에서 구매시도 후 작동 확인 및 피드백

  • 3회차

    1. 해외 사이트 보안시스템이 올라왔을 때 어떻게 지메일을 활용하여 구매하는지 설명 2. 각 사이트마다 주소 지깅(변환) 및 셋팅 직접 도와드림 3. 특정 사이트에 아이피 블락 뚫는법 및 카드결제 디클라인(결제실패) 해결법 설명 (직접 뚫어드립니다.) 4. 최종 정리 및 피드백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1,000,000원
Primium Plan
프로그램 구매 및 작동법 100% 습득강의 수익창출을 위한 모든 소스 공개 아이템 셀렉 및 판매루트 제공
자료 제공
오프라인 진행
강의・컨설팅 횟수3회
1회당 시간 (분)75분
작업일3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최대한 자세하고 디테일 있는 기술을 알려드립니다 저를 믿어주세요!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자동화 프로그램을 처음 다루는데 헤매지 않고 잘 사용할 수 있을까요?
3회차 강의와 제가 직접 제작한 요약본을 보시면서 참고하시면 무조건 이해하실 수 있을 것이라 장담합니다. 또한 강의 내용을 토대로 실질적인 발매 참여 및 테스트를 해보시면서 24시간 피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프로그램을 구매하여 사용하다 막히면 어떡하죠?
자동화 프로그램을 사용하시게 되면 월마다 내야하는 비용이 있습니다. 약 3만원정도를 지불하셔야 하는데 개발자들이 24시간 상주하며 프로그램에 오류가 생길 때마다 저희가 알아차리기 전에 업데이트 하여 디스코드에 공지 해주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됩니다.
Q. 리셀 시장에 처음 입문하여 제품 셀렉을 잘 못 할까봐 두렵습니다.
강의 1회차 때 어떠한 브랜드를 중점으로 보셔야하는지 자세히 설명 드리며 수강이 끝난 후에도 실질적으로 제가 참여하는 발매 제품들을 회원님들에게 알려드리기에 회원님이 적극적으로 참여만 하신다면 충분히 제품을 셀렉하는 능력은 키우실 수 있습니다!
Q. 한달 유지비용은 얼마정도 필요할까요?
보통 20~30만원정도 필요하십니다. 제품3~5개를 판매하면 나오는 비용이기에 크게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Q. 집에 공간이 좁아서 물건을 많이 구매하면 어디에 보관해야할까 걱정입니다. 방법이 있을까요?
요즘은 크림 보관판매라는 시스템이 매우 잘 되어있어 집에 보관하실 여유공간이 없으시면 크림 창고에 물건을 보내놓고 판매하는 시스템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보관판매를 하는 방법 또한 자세히 알려드리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뭉구박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4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