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중국 마케팅을 하고 있는 한중 커플입니다.


이 글을 읽지 않고 넘기신다면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게 됩니다.


더 이상 양이 아닌 올바른 방향의 중국 마케팅이 수립되어야 합니다.


3분만 속독하여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결국 사람을 대하는 일이고 사람이 콘텐츠를 제작하며 많은 사람들이 오길 바래서 마케팅을 합니다. 마케팅 스킬보다 중요한 것은 사람간의 소통과 진심 어린 마음입니다.


대표님들도 마케팅 성공을 위해 함께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야 합니다.


샤오홍슈는 중국에서도 정말 검열이 까다로운 플랫폼입니다.

샤오홍슈 콘텐츠에 있어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마구잡이식, 기계식 게시물 광고는 검열하여 규제 당하기 좋은 게시물입니다.

이런 정보를 모르고 시간과 돈을 낭비했던 대표님들이 꽤 있으셨습니다.


저희들은 무작정 양으로 마구잡이 콘텐츠를 제작하지 않습니다.

중국 20대들은 바보가 아니며 수 많은 광고 콘텐츠는 상당한 거부감이 발생됩니다.


중국2030들이 한국의 어떤 콘텐츠를 좋아하고 열광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수요에 맞게 콘텐츠를 똑똑하게 기획한다면 적은 콘텐츠의 양으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저희 한중 커플은 일반적인 마케팅 대행사와는 다른 중국 SNS 샤오홍슈와 도우인 계정을 직접 성장시키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샤오홍슈에 대한 이해도가 누구보다 높고 집중적으로 하고 있기에 샤오홍슈 전자책을 집필하고 컨설팅과 교육 등 개인, 인플루언서, 브랜드 대표님 등 여러 방면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패션 브랜드, 헤어샵, 향수 브랜드, 속옷 브랜드 등)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촬영, 편집 후 업로드를 하고 있으며 규모 있는 중국 마케팅을 목표로 하는 국내 브랜드와 협력하여 중국 여러 왕홍을 섭외 후 수 많은 콘텐츠 마케팅까지 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콘텐츠 마케팅은 엄청난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파워 있는 왕홍들만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전히 한국 대표님들은 팔로워에 지나치게 집착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팔로워보다 중요한 것은 유입량입니다.


유입량보다 더 중요한 것은 내 브랜드 제품에 맞는 카테고리를 가진 왕홍입니다.

실 방문과 구매 전환까지 연결되기가 쉽습니다.


패션 브랜드 제품을 알려야 하는데 카테고리가 먹방인 100만 계정에게 내 브랜드 제품을 알려도 아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먹방 : 100만 팔로워/ 평균 유입량 10만 = 광고 비용 수 백만

패션 : 1만 팔로워/ 평균 유입량이 10만 = 광고 비용 수 십만


누구에게 패션 브랜드 제품을 협찬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까요?


오히려 수십만~ 수백만 팔로워이면서 유입량이 엉망진창인 가짜 중국 왕홍들이 수두룩 합니다.(팔로워 만큼의 조회수가 나오는 사람들이 정말 없습니다.)


저희에게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반드시 최근 콘텐츠의 조회수들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들이 추구하는 중국 마케팅은 아래와 같습니다.


"브랜드의 입장에서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으로 팔로워는 많지 않지만 콘텐츠 유입량은 상당한 사람"


저희 계정과 콘텐츠의 결과물에 대해 하단 사진에 팩트 자료로 상세히 표시 되어있습니다.


현재 중국 플랫폼에서 저희와 같은 능력을 가진 사람들과 연락하며 10~30명 이상 중국 마케팅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입장에서 10명~30명 이상 효과적인 대규모 콘텐츠 마케팅이 필요하신 대표님들은 반드시 상담을 통해서 진행합니다.)


콘텐츠의 결과물은 단순성 어그로가 아닌 철저한 기획력을 바탕으로 합니다.


수시로 바뀌는 중국 SNS 트렌드를 앞서가기 위해서는 직접 하는 사람만이 살아 남습니다.


중국인 직원들이 아닌 중국 플랫폼에 이해도가 높은 한중 커플이 책임지고 직접 진행합니다.


함께 성장하며 오랫동안 좋은 관계를 맺기를 기원합니다.


모든 것을 광고 하지 않습니다.


먼저 문의하기 후 상담을 통해 상호 합의 하에 진행합니다.


문의하실때 브랜드명과 함께 마케팅 목적에 대해 알려주시면 원활한 상담이 됩니다.


더 궁금한 자세한 정보들은 1:1 메시지 주시면 팩트로만 자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서비스 제공 절차


- 문의 하실때 브랜드 명, 가게 명을 알려주시면 원활한 상담이 됩니다.


1. 결제하기 전 어떤 브랜드인지, 무엇을 목표로 하는지 상담 후 진행합니다.


2. 한국 브랜드, 가게를 집중적으로 중국 마케팅을 합니다.


3. 제품 협찬을 받고 나서 30/40/60일 내에 콘텐츠가 업로드 됩니다.


4. 저희들만이 아닌 더 많은 수십명의 왕홍 마케팅도 가능합니다.


브랜드 입장에서 10명~30명 이상 효과적인 대규모 콘텐츠 마케팅이 필요하신 대표님들은 반드시 상담을 통해서 진행합니다.


저희들 계정에 올라가는 콘텐츠는 기획, 촬영, 편집, 업로드까지 오랜 시간과 정성이 들어갑니다.


단순히 성의가 없다 거나 마음에 들지 않고, 결과물이 좋지 않다고 해서 환불 해드리지 못합니다.


먼저 문의하기 후 상담을 통해 중국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는 사업장인지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에 진행합니다.

광고 지역
중국
업종
미용·뷰티
요식업
패션·잡화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희망 채널
틱톡
기타 SNS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50,000
DELUXE790,000
PREMIUM1,500,000
패키지 설명
샤오홍슈 콘텐츠 5개(5명)
샤오홍슈 5명(대행) - 영상 콘텐츠 - 5명 섭외(카테고리 체크) - 양이 아닌 질 좋은 콘텐츠
중국 SNS 영상 콘텐츠(4개)
샤오홍슈2개+도우인2개 -기획,촬영,업로드 직접 진행 -1분 대 영상 제작 -브랜드 제품 협찬 노출
중국 SNS 영상 콘텐츠(8개)
샤오홍슈4개+도우인4개 -1분 대 영상 제작 -브랜드 제품 협찬 노출 -기획,촬영,업로드 직접 진행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0일
40일
6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샤오홍슈마케팅선생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