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포트폴리오(1)
포트폴리오-[편집/모션그래픽/타이포그래피] 더******사 2022년 사내 시상식 영상
[편집/모션그래픽/타이포그래피] 더******사 2022년 사내 시상식 영상
#타이포그래피 #영상제작 #시상식 #기업영상
서비스 설명

#홀리몰리 스튜디오의 차별점

홀리몰리 스튜디오는 다양한 기업, 학교, 정부 부처 등과 경험한 바 있는 멤버들과

디테일에 민감하고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는 멤버들이 함께 손발을 맞추고 있습니다.


거품 없고 거짓 없이 있는 그대로 이야기 합니다. 그래서 소통이 효과적입니다.

뭔가 아쉬운 것이 있으면 고치고자 합니다.

결과물은 단순히 납품해야 할 숙제가 아닌 함께 만드는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함께 욕심을 내고자 합니다.

피드백에 귀를 기울이고 지속적인 발전을 꿈 꿉니다.


영문 작업도 가능하니 편히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원하시는 결과물을 얻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작권

작업을 위해 별도로 제공 주신 사진, 그래픽, 영상, 사운드 등을 제외한

저희 측에서 확보하여 영상 제작에 활용한 모든 에셋/소스(사진, 영상 등)들은

저희 자체 제작 또는 라이센스를 구입한 에셋/소스들입니다.

타 무료 에셋/소스로 만든 영상과의 차별점을 확실히 느끼실 수 있고

저작권에 있어 필요 시 필수 라이센스를 모두 전달 드릴 수 있음을 약속드립니다.



#영상 기획, 제작 및 편집 1:1 문의

https://kmong.com/inbox/HolyMolyStudio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홀리몰리스튜디오'와의 타이포그래피 영상 의뢰 - 제작 방식

Standard, Deluxe, Premium에 따라 기본 설명과 같이

다소 기획 및 제작 방식의 접근이 상이합니다.


Standard: 기본 템플릿에서 내용과 그림만 변경하여 적용합니다.

약 30초 가량의 템플릿은 5개의 구성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를 기본으로 설정하여 진행하며, 구성 요소 안에 내용 및 그림의 변경이기에

구성요소의 변경 및 수정은 Standard에 비포함 되어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Deluxe: Standard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 2개 이상의 템플릿 혼합 또는 일부 디테일을 수정하여 제작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구성요소를 다양한 템플릿을 참고하시여 요청 가능하십니다.

내용 및 그림의 변경 뿐만 아니라 구성요소의 변경 또한 요청이 가능하다는 점이 Standard와 차이점입니다.

최대 8개의 구성 요소가 기본으로 적용됩니다. 구성요소의 추가는 별도 문의를 통해 조율 가능합니다.


Premium: 기획부터 결과물까지 세부 상담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결과물을 도출합니다.

기본 템플릿에서 벗어나 새로운 창작을 원하실 경우 권해드립니다.

함께 기획 과정을 밟고 결과물의 콘티까지 잡아 최종 결과물을 도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별도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기본 템플릿 목록(지속 업데이트 중입니다)은 크몽 서비스 제한사항으로 인해 개별 문의시 샘플 목록을 크몽 메시지 첨부파일 기능 등을 통해 보여드리오니 문의 바랍니다. 해당 목록 또한 업데이트 속도가 다소 느릴 수 있기에 없더라도 편히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작업 진행 절차


1. 개별 크몽 문의 접수

2. 크몽 메시지 기능을 통해 템플릿 목록 확인, 이후 Standard, Deluxe, Premium 중 원하시는 서비스 선택

3. 크몽 규정에 따른 안전 결제 시스템을 통한 선결제 진행

4. 영상 제작 작업 진행

5. 영상 1차 완성본 확인

6. 영상 피드백 수렴

7. 영상 n차 수정본 확인 및 피드백 과정 진행 (Standard, Deluxe, Premium에 따른 횟수 제한 확인)

8. 영상 최종본 납품

9. 크몽 규정에 따른 안전 결제 시스템을 통한 최종 거래 완료 처리



주의사항


1. 최종 작업물은 FHD(1920x1080) MP4 파일로 제공됩니다. 4K는 별도 문의 바랍니다.

2. 로고는 PNG, AI 파일로 제공 주셔야 합니다. 로고 제작 요청 시 별도 견적을 통해 제작 가능하며, 텍스트로도 대체 가능합니다.

3. 템플릿 파일 (Pr 또는 Ae 작업 파일)은 별도 문의 주시면 별도 견적을 통해 전달 드릴 수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가격 정보
STANDARD20,000
DELUXE5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기존 템플릿 활용
기재된 기존 템플릿에서 정해진 규격 안에 글과 그림만 변경!
템플릿 기반 특수 수정
기재된 기존 템플릿들을 혼합하여 활용하거나 일부 디테일을 수정, 변형하여 사용!
프리미엄 작업
기획부터 결과물 납품까지. 세부 디테일까지 피드백을 수렴하여 최상의 결과를 추구합니다.
배경음악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2일
4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1. 제시된 수정 횟수는 내용 및 그림 수정 등 기존 견적 범위 내에서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템플릿 변경이나 수정은 별도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2. 제작자의 과실로 인한 수정사항은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HolyMolyStudi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