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복잡하고 어려운 중국 마케팅 / 인플루언서 찾고 협업하기, 한국인이 직접 도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샤오홍슈하는 직장인, 샤장입니다 :)

저는 8개월만에 1만 팔로워를 달성한 크리에이터이자 마케터로, 저의 샤오홍슈 계정을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현직 대기업 마케터이며, 마케팅 실무지식과 다양한 비즈니스 협업경험, SNS 실제 운영중인 크리에이터 활동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고객에게 원하는 방향으로, 최적의 효율로 홍보가 진행 되도록 거품없이 필요한 부분만 도와드립니다.


컨텐츠 시딩, 체험단 모집, 업체에 맞는 중국SNS 홍보 방안, 실전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필요에 맞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몇 십만원의 최소금액 혹은 월간 정기결제 없이, 현직 마케터이자 중국SNS를 직접 운영중인 한국인 크리에이터와 해외 마케팅 방안을 상담해보세요 :)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방식]

- 업종에 맞는 모집방안 및 홍보방안 상담 후, 진행 가능여부 결정

- 절차 : 중국SNS 인플루언서 모집 - 선발 (계정 퀄리티 검수) - 컨텐츠 업로드 (중간소통 및 디테일한 가이드 전달) - 결과물 공유


현직자로서의 마케팅 지식과 직접 운영하며 쌓아온 해외 SNS 운영 노하우, 그리고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다양한 국내 비즈니스의 해외 홍보와 마케팅을 니즈에 맞게, 효율적으로 투명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와 저의 교육/해외 홍보 서비스는 중국의 구매력을 가진 유저에게 홍보하고자 할 때에도, 한국에 관심이 많거나 한국에 살고 있는 중국 유저에게 홍보하고자 할 때도 모두 도움이 되는 서비스입니다.


뷰티/라이프스타일/맛집/스타트업 등 업종 관계없이 가장 적합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진행 도와드립니다 :)

*체험, 제품협찬, 소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광고 지역
중국
동남아시아
업종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패션·잡화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가구·인테리어
희망 채널
기타 SNS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35,000
DELUXE300,000
PREMIUM400,000
패키지 설명
체험단 모집 + 컨텐츠 시딩 1명
- 제품/서비스 체험 후 컨텐츠 게시 - 중국SNS 블로거 모집 진행 -이미지/영상 1개 업로드 -결과 공유
체험단 모집 + 컨텐츠 시딩 10명
- 제품/장소/서비스 체험 후 컨텐츠 게시 - 중국SNS 블로거 모집 진행 -이미지/영상 업로드 -결과 보고
맞춤형 서비스(체험단, 계정세팅 등)
-제품/장소/서비스 체험 후 컨텐츠 게시 외의 서비스 -기업, 마케팅 컨설팅 등 세부 서비스 및 가격 협의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10일
14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 문구, 이미지, 영상 대본 등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샤오홍슈는 무엇인가요?
중국의 인스타그램이라고도 불리는, 중국 내에서 가장 핫한 SNS중 하나입니다. 여성 비중이 높지만 남성유저 비중도 상승중이며, 유행에 민감하며 구매력을 갖고 있는 젊은세대부터 4050세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관심사의 유저가 있는 플랫폼입니다.
Q. 어떤 SNS에 홍보가 가능한가요?
중국의 인스타라고 불리는 ‘샤오홍슈’, ‘더우인(틱톡)’을 메인으로 합니다. 그 외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말씀 주시면 가능여부 확인해 드립니다
Q. 어떤 체험단을 모집할 수 있나요?
- 한국에 거주하는 중국인 인플루언서를 메인으로 모집하며, - 니즈에 따라 중국SNS에 영향력을 가진 한국인이나 그 외 지역도 알아봐드릴 수 있습니다.
Q. 최소 금액이 있나요?
- 최소 금액은 없습니다! 필요하신 만큼만, 목적과 상황에 맞게 맞춰서 서비스 드립니다. - 저는 ‘필요한 부분만, 원하는 만큼만 효율적으로’를 모토로 하고 있습니다. *직접 운영에 도움되는 맞춤 컨설팅과 실전교육*도 하고 있으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샤장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