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오리지널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3줄 요약📝

  • 페디스 앞에서는 누구나 평등합니다. 주식 경험이 없어도 누구나 수익 내고 있습니다.

  • 최신 수익 인증으로 2024년 3월에도 바로 적용가능한 페디스 기법입니다.

  • 자고 있을 때도 돈을 버는 페디스 기법! 하루 5분? 아니, 일주일에 5분으로 수익 올리시기 바랍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1. 2023년, 공식 조정장임에도 불구하고 단 한 달도 손실을 기록하지 않은 페디스 기법 (feat. 페디스 2024 Ver.을 출시하며)

2. 미국주식 투자 기법 페디스의 특징
(1) 60대도 가능
(2) 하루 5분 매매가 가능한 이유
(3) 낮에는 내 삶을 충실히 살자
(4) 미국주식 한 달에 며칠 수익 낼까?
(5) 세력 주도 주가조작 걱정이 0%인 이유
(6) 재무제표 분석이 필요 없다는 이유
(7) 수익률만 강조하는 전문가를 조심해야 하는 이유
(8) 기하급수적으로 자산을 불리는 일복리의 마법
(9) 차트, 검색식에 의존해 잡주에 투자하지 않음

3. 종목도 전략이다

4. 불확실성의 장세에서 더욱 위력을 발할 종목들

5. 매매 기본원칙 : P의 법칙과 IP의 법칙

6. 미국주식 매매 실전룰
(1) 종잣돈, 커야 할까?
(2) 매수룰 : 30%, P, -3
(3) 매도룰 : 50%, IP, +3

7. 미국주식 몇 시에 거래해야 할까?

8. 미국주식 실전매매 예시
(1) 매매 첫날
(2) 매매 실전 시작
(3) 룰을 깨야 할 시기 (매우 중요)
(4) 수익률을 더욱 높여주는 룰의 응용
ⓐ 30% 응용
ⓑ 리밸런싱 응용
ⓒ 현재가 매수 응용
ⓓ 원칙 지키기
(5) 이런 변칙은 통하지 않는다 (해보고 알려드림)

9. 100번 읽으면 삶이 달라지는 주식 투자 멘탈 관리
(1) 계속 차트가 보고 싶다면
(2) 상승장, 포모가 오려할 때
(3) 하락장, 매도가 어려울 때
(4) 손절해야 할 상황이 왔을 때
(5) 전 날 매도가보다 오늘 매수가가 더 높을 때
(6) 내 생각을 집어넣어 수익률을 극대화하고 싶을 때
(7) FOMC, CPI 발표 등 굵직한 경제 이벤트가 있을 때
(8) 실적을 발표할 때

10. 2024년, 꼭 시장에 있어야 하는 이유 (feat.금리인하와 상승장)

11. 글을 마치며

서비스 설명


# 크몽 전문가 최고 등급, 크몽 MASTER와 함께하는 페디스 기법입니다.


# 페디스 기법이 크몽 주식 전자책 부문 전체 1위에 올랐습니다.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단 하루 1분, 일주일 5분으로 월 1,000만원 번 페디스기법, 여러분도 직접 경험해보세요.



# 1시간 배워 평생 써먹는 페디스 기법


주식 투자 경험이 아예 없으신가요? 괜찮습니다. 주식 계좌조차 없던 분들도 현재 혼자서 수익 잘 내고 계십니다. 페디스 기법 익히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라는 질문에 답해드립니다.


상황 1. 주식 경험, 계좌, 증권사 앱 등 아무것도 없음 : 1시간


증권사 앱 설치하고, 증권사 이벤트 신청하고, 기법을 익히고, 자동화 시트 사용 방법 숙지까지 1시간이면 충분합니다. 자세한 증권사 앱 활용 방법까지 일주일 정도 질문 주시면 이후에는 혼자서 수익 내실 수 있습니다.


상황 2. 주식 경험, 계좌 있지만 미국 주식 거래 경험 없음 : 30분


하루 1분 반자동매매 페디스 기법에서 구매자분들이 가장 극찬하셨던 것은 자동화 시트입니다. 나의 투자금 규모, 평균 단가, 보유수량만 입력하면 매수 매도 주문 시나리오가 자동으로 뜹니다.


상황 3. 미국 주식 토자 경험 있음 : 미국주식을 반자동화 수익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 단 15분


초반 기법만 가볍게 읽어보신 후 자동화시트 사용법 숙지에 딱 15분만 투자하세요.


이렇게 초반에 15분~1시간만 투자하신 후 장이 열리는 날 매일 1분만 투자해 매수 매도 주문을 넣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어려워서 못한 분은 단 한 분도 없습니다.




# 수익률, 승률만 보고 소중한 투자금 잃으실 건가요?


검색식만 믿고 잡주에 소중한 투자금을 넣으실 건가요?

승률만 믿고 잡코인에 열심히 모은 돈을 넣으실 건가요?


잡주, 잡코인에 백만 원은 투자해도, 절대 천만 원 1억 원은 투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페디스는 가능합니다. 왜 일까요?


페디스는 안정적인 기법이기 때문입니다.

세계적으로 믿을 수 있는미국 기업에만 투자합니다.


이미 페디스 가족분들이 이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소중한 투자금과 인생을 수익률과 승률만 믿고 버리지 마세요.

위험한 투자로 투자금을 잃는다면 절대 의미있는 수익금을 얻을 수 없습니다.



#끝까지 책임지는 페디스 기법


페디스 기법은 끝까지 책임집니다. 전자책 던져주고, 구매 확정 후에는 연락조차 어려운 서비스가 아닙니다.


수익이 날 때까지 밀착 케어 해드립니다. 기법에 대해 적응하실 때까지 무제한 질문하셔도 빠르게 답변 드립니다!


실제로 2023년 미국 주식 공식 하락장에서도 페디스는 수익을 거뒀는데요. 당시 구매자분들께 시황 분석 레포트를 전달드리고 이벤트도 진행한 바 있습니다.


페디스 가족들은 경제적 자유를 위해 끝까지 함께 성장합니다.




# 미국주식 네이버 공식 경제 인플루언서가 허무해진 이유

 

안녕하세요.

 

미국주식을 전문으로 하는 네이버 “공식” 경제 비즈니스 인플루언서, 무튼입니다.

 

다년간 미국주식과 경제 시황을 분석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미국주식과 해외 부동산에 투자해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매우 저평가된 종목을 발굴해 오랫동안 보유하는 바이 앤 홀드 전략을 추구해 왔는데요.

 

그러던 중, 단기 트레이더이자 이제는 저의 멘토가 된 케빈케이님의 미국주식 페디스 매매기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지금까지 제가 한 투자가 허무하더군요.

 

페디스 기법은 너무나 쉽고 안전하면서도 의미 있는 수익을 거둘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지금까지 공부를 정말 많이 했습니다. 주식부터 부동산까지 투자라고 하면 비싼 유료 강의도 마다하지 않고 돈 버는 방법을 연구했습니다.


제 공부의 과정은 [아무튼 재테크] 블로그에 기록되어 있으니, 보시면 어느 정도인지 아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러나, 미국주식 페디스 매매기법을 조금만 빨리 알았더라면?이라는 생각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현재는 페디스 기법을 활용해 하루 1분, 일주일 단 5분만 투자하고 미국주식으로 월 1천만 원 이상 자동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주식 트레이더 케빈케이님과의 협업으로 전자책을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페디스 매매기법이 뭐길래?

 

FEDIS는

 

Five Minutes

Easy

Double

Income

System

 

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들었습니다.

 

즉, 5분(F) 매매로 쉽게(E), 추가(D) 수익(I)을 만드는 시스템(S)입니다.

 

하루 5분이요? 아닙니다. 하루 1분, 일주일에 5분이면 충분합니다.


하루 종일 컴퓨터만 잡고 앉아있는 트레이딩이 아닙니다.

 

어렵게 공부하는 매매기법이 아닙니다. 쉽습니다(E). 시트를 활용해 손쉽게 반자동 매매가 가능합니다.

 

시간과 노력이 적게 드니 나의 본업에도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즉, 추가(D) 수익(I)이 가능합니다.

 

사람의 주관적인 판단에 의한 리딩이 아닙니다. 시스템(S)입니다.




 

# 페디스는 수익 실현이 빠릅니다.

 

스윙 투자의 경우 수 개월 장기 투자의 경우 수 년 동안 수익을 기다려야 합니다.

 

그러나 미국주식 페디스기법은 수익 실현이 빠릅니다.

 

2023년 11월 거래일 20일 중 13일 수익 실현

2023년 12월 거래일 20일 중 12일 수익 실현

2024년 1월 거래일 21일 중 14일 수익 실현

2024년 2월 거래일 20일 중 12일 수익 실현

(수익 실현을 하지 않는 날은 매수를 통해 물량을 모으는 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페디스는 명확합니다.

 

매수는 기술, 매도는 예술입니다. 그만큼 매도가 어렵다는 뜻이죠. 주식 투자를 해본 사람이라면

100% 공감할 것입니다.

 

페디스 기법은 명확한 매수 매도 타이밍을 알려드립니다.

단, 사람의 주관적인 의견이 아닙니다. 시스템 타이밍이며, 원칙에 의한 타이밍입니다.

 


# 미국주식 페디스 기법은 쉽습니다.

 

국내주식도 아니고 미국주식이라서 더 어렵게 느껴지시나요?

주식 투자 경험이 아예 없는 분들도, 초보 투자자도, 60대 수강생 분도 페디스를 이용해 수익을 내고 계십니다.

 

투자 경험? 없어도 됩니다.

재무제표 읽는 법? 몰라도 됩니다.

차트 작도? 안해도 됩니다.

투자 기법? 간단합니다.

실력? 상관 없습니다.

 

그냥 따라만 하세요.

주식 계좌도 없던 많은 페디스 가족들이, 지금은 혼자서도 수익을 잘 내고 계십니다.


 


# 페디스는 자고 있을 때 돈을 법니다.

 

페디스는 미국주식, 그 중에서도 우량주를 기반으로 하는 매매 기법입니다.

 

미국주식은 우리나라 시간 기준으로 늦은 저녁부터 새벽까지 장이 열리는데요. 이에, 잠자는 동안 돈을 벌어다 줍니다.

 

낮에 주식앱 들여다보는 삶은 이제 끝. 낮에는 빛나는 당신의 인생을 누리세요.





# 실제 페디스 후기

 

30대 후반 육아맘 A씨

 

장기투자만이 진정한 투자라고 생각했어요.

 

그러나 페디스 기법을 접한 후, 단기 트레이딩도 이렇게 안전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장기투자는 장기투자대로 하고, 트레이딩 계좌로는 바로 수익을 실현해 평소 아이에게 해주고 싶었던 것을 마음껏 해주고 있답니다.

 


30대 예비 신랑 B씨

 

대도시에서 요식업을 운영하다 코로나로 직격탄을 맞았습니다.

 

빚은 빚대로 늘고, 이사까지 감행하며 허리띠를 졸라맸습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페디스 기법을 시작했는데요.

 

이제 빚은 거의 다 갚아가고 여자친구와의 미래도 꿈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월급보다 더 많은 페디스 수익, 더 빨리 시작하지 못한 것이 후회스럽네요.




기타 후기 (100% 실제 대화 내용, 후기입니다)


- 전자책을 받으본 시점에서 사실 서비스는 종료된 것이나 다름 없음에도 불구하고 후에도 자칫 흔들릴 수 있는 멘탈을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제는 하락하면서 매수 많이 하고 오늘은 상승하면서 많이 팔고 좋습니다!


- 무튼님! 어제 시트보고 매매했는데 수익이 났네요!


- 주변 것을 좀 더 정리해서 페디스로 투자금 늘려야겠습니다.


- 둘째날 밤에는 진짜 주문만 해놓고 졸려서 바로 잤어요 ㅎㅎ


- 매수매도가 너무 쉽게 끝나네요.


- 어디다 길게 후기 적어서 홍보해드리고 싶은 마음 반, 진짜 저만 알고 싶은 마음 반입니다. ㅎㅎ


- 사실 전자책만 주고 끝내도 되는데 이렇게 사후관리까지 해주시고.. 사실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안드네요.


- 정말 든든합니다..ㅎㅎ


- 너무 간단 명료해서 좋아요. 제 판단도 필요가 없고요. 일종의 수학이나 과학 같아서 마음이 편하네요.


- 페디스 몇 달만 더 빨리 알았다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


- 전자책이랑 시트가 너무 잘되어있어서 저같은 초보도 금방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 와... 진짜 말 그대로 익숙해지면 5분도 안걸리겠네요.


- 무튼님이 도와주셔서 너무 든든하고 감사하네요.


- 쉬운 설명과 시트가 진짜 편한 것 같아요.


- 마음이 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외에도 일일이 거론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계시는 페디스 기법입니다!



※ 단언컨데, 페디스기법은 지금이 가장 저렴합니다.



오리지널 선정 기념 EVENT - 마감

1,100만원 => 289만 원


1치 얼리버드 할인가 - 마감

1,100만 원 => 329만 8천원 (2024년 패키지 출시)



2치 얼리버드 할인가 - 진행중

1,100만 원 => 399만 (곧 마감 예정)


※ 페디스 기법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 감사드립니다. 최근 구매상담, 세팅, 컨설팅 등이 크게 늘다보니 제가 하루에 처 낼 수 있는 업무량을 초과하게 되었습니다.


신규로 구매하신 분들과 기존 페디스 가족분들께 지금과 같은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예고 없이 인상 될 수 있습니다.


기존 구매자분들의 베네핏을 지켜드리고 업무량의 초과로 인해 시행하는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속 구매 반값 판매가 - 예정

1,100만 원 => 550만 원



페디스 기법이 나온지 6개월, 많은 분들의 만족과 입소문으로 페디스 기법은 크몽 오리지널에 선정되었고, 네이버 포털 지식 스니펫에 등재되었습니다.


단 하루 1분으로, 미국 주식 공식 조정장 (2023년)을 완벽하게 방어하고, 상승장에서는 시장과 함께 수익을 올립니다.



※ 24년 3월 29일부터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 페디스 전자책 구입 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결제 시

1) 구매를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한 후, 결제하기 화면으로 접속합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입금’ 결제 방식을 선택합니다.

3) 결제창에서 현금영수증 유형과 발급 정보를 입력합니다.


서비스 결제 이후

결제 후 5일 이내의 건에 대해서는 크몽 고객센터를 통해 사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544-6254, 1:1 문의)를 통해 요청사항과 발급 정보를 접수해 주세요.


* 자세한 내용은 크몽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세요.



※ 새롭게 출시된 2024년 패키지



1. 하루 1분 투자의 핵심인 자동화 시트를 모바일에서도 편안하게 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5G, LTE, 와이파이가 되는 곳이면 어디에서든 매매가 가능합니다!


2. 전자책 분량이 61쪽에서 107쪽 가량으로 늘었습니다. (더 쉬운 설명과 예시를 첨부해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3. 바쁘신 구매자 분들을 위해 전자책과 동일한 내용의 오디오북을 제작했습니다. 출퇴근 하며, 집안일 하며, 운동하면서 편하게 들으세요.


4. 놀고 있는 예수금으로 리스크 없이 수익 낼 수 있는 외화RP 투자 전자책을 추가했습니다.


5. 수익 날 때까지 책임지고 1:1 밀착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 페디스 팀 소개

 

1) 네이버 공식 경제 비즈니스 인플루언서 무튼

미국주식 칼럼니스트, 10-K 및 기업 실적, 시황 분석

 

2) 미국주식 전문 트레이더 케빈

미국주식 전문 트레이더





# 페디스 기법 자주 묻는 질문

 


Q : 미국주식 초보도 할 수 있나요?

 

네 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자신의 아집과 고집이 있는 투자자보다는 초보 투자자가 훨씬 더 수익을 잘 낼 수 있습니다. 주식을 처음 접한 30대 투자자도 수익을 거두고 있고, 투자 기법을 만드신 케빈케이님도 60대입니다. 주식 초보도, 60대도,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Q. 주식 공부 진짜 안 해도 되나요?

 

네, 안 해도 됩니다. 매크로 경제 (거시 경제)는 물론 기업 분석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제가 종목을 선정해 두었습니다. 제가 선정한 종목으로 원칙을 지녀 매수, 매도 주문을 내면 됩니다.

 


Q. 평가손익과 실현손익의 차이점이 뭔가요?

 

평가손익은 내 계좌에만 있는 돈입니다. 매도해야 내 돈이 되는 것입니다. 반면 실현손익은 이미 매도를 해서 내 계좌에 ‘현금’으로 찍힌 돈입니다.

 

매도를 하지 않으면 이 평가손익은 아무런 쓸모가 없습니다.

 

‘매수는 기술, 매도는 예술’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페디스 기법은 ‘실현손익’을 내는 기법입니다. 즉, 매도 타이밍도 시스템으로 알려드립니다.

 


Q. 1분만 걸리는 게 맞나요?

 

하루 5분? 아닙니다. 하루에 1분, 일주일에 5분만 투자해주세요.


페디스 기법은 장이 시작하기 전 매수 매도 주문을 넣어두고 아침에 일어나 수익을 확인하는 방식입니다.

 

특히 자동화 시트를 활용하면 더욱 정확하고 빠르게 매수 매도 주문을 넣을 수 있습니다. 페디스 기법이 '반자동매매'인 이유입니다. 매수 매도 계획은 자동화 시트에 맡기고, 이에 따라 정확히 매수, 매도 주문만 넣어주세요.


 

Q. 무튼님께 계속 의지해야 하는 방식인가요?


전혀 아닙니다.


페디스 기법은 리딩방과 같이 종목 추천, 타점 공유를 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정해진 한 종목으로 원칙에 따라 매매합니다.


매매 초반에는 제가 매매하는 것을 확인해드립니다. 궁금한 것에 대한 질문에도 답변드립니다. 이렇게 3일 정도 하면 적응 완료하십니다.


물론, 매매하시면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메시지 남겨주시면, 무제한으로 답변 드립니다.




Q.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매 후 투자는 나중에 시작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프로모션 가격으로 우선 구매하시고, 이후 투자금 및 매매 준비가 되시면 세팅, 무제한 컨설팅, 전자책 무료 업데이트까지 구매일 상관없이 모두 지원해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 투자금이 적어도 가능한가요?


우선 문의 주세요.


투자금 규모에 따라 종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 투자금이 천 만원 이하이시면 구매 전 꼭 문의를 먼저 남겨주세요.


 —————————————



# 노하우 전자책 상품 구매 시 필수 확인 사항 안내


본 서비스는 노하우 전자책 상품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다운로드 하신 후 압축 파일을 푸시면 텍스트 파일에 본 전자책 비밀번호가 적혀 있습니다.

노하우 전자책 자료가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구매자 혜택 : 구매자 분들의 수익이 가장 중요합니다.


전자책 업그레이드가 진행될 경우 기존 구매자 분들 전원에게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전자책을 전달 드립니다.



주식 시장은 살아있는 생물과 같습니다. 시대와 상황을 초월한 매매기법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미국주식 전문 네이버 경제 인플루언서와 트레이더가 종목 및 기법을 매일 트래킹합니다. 특별한 이벤트가 발생할 때마다 모든 구매자분들께 대응 REPORT를 PDF로 전달드립니다.



실제 구매자 분들의 후기를 꼭 확인하세요. 고민은 수익화만 늦출 뿐! 오늘 바로 시작하셔서, 하루라도 빨리 수익을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투자금이 적어도 가능한가요?
투자금 규모에 따라 종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 투자금이 천 만원 이하 이시면 구매 전 꼭 문의를 먼저 남겨주세요.
Q. 저렴하게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매 후 투자는 나중에 시작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프로모션 가격으로 우선 구매하시고, 이후 투자금 및 매매 준비가 되시면 세팅, 무제한 컨설팅, 전자책 무료 업데이트까지 구매일 상관없이 모두 지원해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 미국주식 초보도 할 수 있나요?
네 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자신의 아집과 고집이 있는 투자자보다는 초보 투자자가 훨씬 더 수익을 잘 낼 수 있습니다. 미국주식을 처음 접한 30대 투자자도 수익을 거두고 있고, 투자 기법을 만드신 케빈케이님도 60대입니다. 주식 초보도, 60대도,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Q. 수익 인증이 증권사 공식 서류가 맞나요?
증권사에서는 유선상으로 직인을 찍은 공식 서류를 발급해 줍니다. 이 서류를 받기 위해서는 당연히 본인이어야 하고, 여러 정보를 확인한 후 등록된 이메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Q. 주식 공부 진짜 안 해도 되나요?
네, 안 해도 됩니다. 매크로 경제 (거시 경제)는 물론 기업 분석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제가 종목을 선정해 두었습니다. 제가 선정한 종목으로 원칙을 지녀 매수, 매도 주문을 내면 됩니다.
Q. 평가손익과 실현손익의 차이점이 뭔가요?
평가손익은 내 계좌에만 있는 돈입니다. 매도해야 내 돈이 되는 것입니다. 반면 실현손익은 이미 매도를 해서 내 계좌에 ‘현금’으로 찍힌 돈입니다. 매도를 하지 않으면 이 평가손익은 아무런 쓸모가 없습니다. ‘매수는 기술, 매도는 예술’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페디스 기법은 ‘실현손익’을 내는 기법입니다. 즉, 매도 타이밍도 시스템으로 알려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무튼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7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