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실감미디어 콘텐츠를 전문으로 개발하는 제이소 플로우입니다.
14년 경력의 노하우로 원하시는 제품을 개발해 드립니다.
Unity 3D와 각종 센서를 연동하여 상상하시는 콘텐츠를 구현 합니다.
[주요 전시 미디어컨텐츠 개발 경력]
2024 파주 헤이뮤지엄 - 라이브스케치
2023 부산 과학관 항공존 - 정보 키오스크, 미니게임 키오스크, 라이브스케치, AR,
관람형 VR(시트연동)
2022 천안 독립기념관 - AR, 키오스크 RFID 연동
2022 김천 시립박물관 - 오큘러스 VR 게임, 키오스크, 볼풀게임(벽면 터치 인터렉티브)
2019 보령 주암호 생태관 - 정보 키오스크, AR, 라이브스케치
2019 김해 정수박물관 - 관람형 VR 및 4인 시트연동, 2인용 VR 게임
2019 서울 광화문 - 정보 키오스크, 크로마키, 지도맵핑 키오스크, 라이브스케치
2017 화성 반석산 에코스쿨 - 미니게임 키오스크, 벽면 맵핑 및 인터렉션, 라이브스케치
2017 분당 잡월드 - 모션인식 컨텐츠
2016 대전 효문화관 - 키오스크 카메라 연동 콘텐츠
2016 세종 대통령기록관 - 키오스크 지도 맵핑, 정보 키오스크 다수
[라이브 스케치]
체험자가 원하는 캐릭터를 종이에 색칠 한 뒤 스캔을 하면 프로젝터나 모니터등으로 캐릭터가 그대로 나와 살아 움직입니다~!
※ 그릴 수 있는 객체는 건물이나 단순 액자등으로도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편하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패키지 상품]
1. 라이브스케치 클래식
종이와 ScanSnap SV600 스캐너를 사용하며 종이에 캐릭터를 색칠 후 스캔하면
다른 디스플레이로 나타나는 방식입니다.
2. 라이브스케치 디지털
터치모니터에서 색칠 후 캐릭터 보내면 다른 디스플레이로 나타나는 방식입니다.
3. 라이브스케치 리얼타임
터치모니터 + 실시간 맵핑 구조로 프로젝터로 맵핑되는 모형에 직접 색을 칠 하는
콘텐츠로 많이 개발합니다.
[맞춤옵션 - 문의 필요]
1. 그래픽
원하시는 캐릭터와 컨셉에 맞춰 캐릭터, 배경, 이펙트를 같이 제작해 드립니다.
2. 인터렉티브 센서 연동
Lidar 센서를 Unity 와 연동하여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예 1) 라이브스케치로 그린 캐릭터들을 손으로 만지면 반응함.
예 2) 볼풀장에서 아이들이 프로젝터로 벽면에 비춰지는 캐릭터를 공으로 맞추면 반응함.
서비스 제공 절차
1. 기획 검수.
2. 프로토타입 개발.
3. 의뢰인 컨펌.
4. 그래픽소스 적용.
5. 연출구현, 디버그.
5. 의뢰인 컨펌.
6. 납품.
의뢰인 준비사항
1. 기획서
- 하드웨어 구성
- 그래픽 구성요소
- 컨텐츠 플로우
2. 그래픽소스
- 프로그램에 들어가는 모든 그래픽소스.
예) 배경, 캐릭터, 애니메이션, 이펙트 등
3. 사운드
4. 하드웨어 (실제 체험공간에 설치되는 하드웨어)
상주 여부
기술 수준
팀 규모
가격 정보
패키지 별 주요 특징을 비교해 보세요
- 캐릭터 색칠 후 다른 디스플레이로 전송되어 살아움직임. 수정 2회 가능.
- STANDARD : 종이에 색칠 후 스캐너 사용. 19일 소요. 350만원.
- DELUXE : 터치모니터 사용. 35일 소요. 500만원.
- PREMIUM : 실시간 색칠. 60일 소요. 600만원.
STANDARD
3,500,000원
DELUXE
5,000,000원
PREMIUM
6,000,000원
패키지 설명
라이브스케치 클래식
종이에 캐릭터를 색칠한 뒤 스캐너에 스캔하면 다른 디스플레이로 캐릭터가 나와 살아움직임.
라이브스케치 디지털
터치모니터에 캐릭터를 색칠한 뒤 보내기를 하면 다른 디스플레이로 캐릭터가 나와 살아움직임.
라이브스케치 리얼타임
터치모니터에서 색칠을 하면 실시간으로 다른 디스플레이에서 색칠이 됨 (모형 색칠하기에 주로 쓰임).
작업일
19일
35일
60일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전문가 정보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기존 기획과 다른 내용이 추가 되지 않는 선에서 2회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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