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받은 리뷰
전체보기서비스 설명
[개발자 소개]
유니티 게임 개발자로서 다양한 실무 경험과 대회 경험을 쌓아 왔습니다.
회사 경력으로 신규 클리커형 키우기 게임 개발을 주도하였으며, 비주얼 노벨 및 코디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이후 여러 나라의 개발자들이 참여한 블록체인 SDK 활용 해커톤과 이븐아이 게임톤 2기에 개발자로 참여하여 '쿠키런' 느낌의 러닝 게임을 개발 하였고 각각 3위와 특별상을 수상 한 경험이 있습니다.
[주요 입상 내역]
1. Aptos Seoul Hack 2023 (게임 부문 3위)
- Aptos에서 주관하는 전 세계 개발자들이 모여 진행 되는 블럭체인을 활용하여 서비스 및 게임을 개발하는 해커톤입니다.
- Aptos SDK와 유니티를 활용하여 3D 러닝 게임 개발을 하였고, 전체 게임 부문에서 3위를 하였습니다.
2. 이븐 아이 게임톤 2기 (특별상)
- 각 직무 별 취준생과 현업자들이 팀을 이뤄 진행되는 이븐아이 주관 게임톤입니다.
- 팀 내 유일한 개발자로 쿠키런과 비슷한 2D 러닝 게임 제작을 담당 하였습니다.
- 이후 이븐아이측에서 멘토 제안을 받기도 했습니다.
[패키지 별 안내]
하루 작업시간의 경우 작업 규모와 일정에 따라 다릅니다.
평균 주말 포함 최소 5시간에서 평균 9시간(주35 ~ 63시간) 이상 작업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의뢰인의 요구사항에 따라 원하는 기능과 작업 내용에 맞게 패키지를 추천을 해드리며, 작업 난이도, 작업량에 따라 작업 기간은 달라 질 수 있습니다
견적으로 제시해 드린 기간에 대해 빠른 작업을 원하실 경우 협의를 통해 단축 가능한 일수 만큼 제시 견적 가격에 추가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STANDARD]
초기 단계에서 빠르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우선 구현하는 패키지입니다.
주로 의뢰주시는 내용이기도 하며 최근 기존 상위 패키지에 포함된 작업 내용을 일부 포함 시켜 리뉴얼 했습니다.
1. 기능 위주의 구현만 진행 합니다 (리소스 적용 X)
2. 외부 SDK 적용 불가능
- 기본적으로 유니티 자체 내 구현 가능한 기능들을 작업합니다.
- 외부 SDK를 적용하고 싶으신 경우, 비용 추가하여 가능하지만 SDK에 따라 상이 합니다.
평균적으로 2주 내외의 시간이 소요되며, 1일 기준으로 금액은 3만 원입니다.
[DELUXE]
초기,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패키지 입니다.
이 패키지에는 화면 5개 이내의, 사전 협의 기능 구현, 인앱 결제 또는 광고 추가(모바일)
대학생분들과 간단한 로컬 기반 캐주얼/인디 개발을 희망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평균적으로 1달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며, 1일 기준금액은 5만 원입니다.
[PREMIUM]
DELUXE 패키지의 모든 내용을 포함하면서 추가로 기능을 제공합니다.
PREMIUM 패키지에는 DELUXE 패키지의 내용에 더하여 뒤끝에서 지원하는 기능 구현과 코드 최적화 및 주석 정리 그리고 출시 지원이 포함됩니다.
평균적으로 수 달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며 1일 기준 금액은 7만 원입니다.
[출시 지원]
- 현재 지원하는 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 법률적인 부분(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 등록 등) 외 필요한 작업 진행
[해당 서비스를 추천하는 대상]
- 자신의 기획과 아이디어를 게임으로 완성하고 싶으신 분
- 게임 개발 경험이 없거나 스토어 출시 경험이 없으신 분
- 이미 개발 중인 게임의 기능을 추가하거나 개선하고 싶으신 분
해당되지 않더라도 서비스 관련하여 언제든지 문의해주시면 도와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참고 및 주의 사항]
1. 포커/맞고와 같은 게임 개발은 진행 하지 않고 있습니다
2. 코인/NFT와 관련되는 프로젝트의 경우 합법한 프로젝트가 아닐 경우 진행 하지 않습니다.
3. 추가 장비(예: VR 기기) 가 필요한 개발의 경우 장비 지원이 불가할 경우 작업이 제한 됩니다.
4. 가능한 크몽 채팅을 통한 의사결정을 진행 합니다.
5. 서비스는 개발에 초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기획, 사운드, 아트 작업은 제한 됩니다.
- 아트, 사운드 작업은 에셋 스토어를 활용할 수 있지만, 의뢰인께서 직접 검토가 필요합니다. (유료 에셋 구매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6. 의뢰인과의 효율적인 작업을 위해 서비스 구매 전에는 디테일한 부분까지 논의한 후 결정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7. 논의를 통해 정해진 부분 외에 추가 또는 수정(무료 수정 제외) 작업에 대해서는 추가 비용과 기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8. 진행하는 게임 프로젝트는 개인 깃허브를 통해 관리하며, 개인 포트폴리오로 활용 됩니다.
(원치 않다면, 말씀 주시면 활용 하지 않습니다)
9. 의뢰인이 제공하는 외부 리소스의 저작권을 꼭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공해주신 리소스의 저작권 문제 발생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10. 이미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있다면 작업 시작 일자를 조정할 필요가 있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 별 우선순위, 이미 진행 중인 프로젝트의 마감일(완료 예정일) 등을 고려합니다)
11. 현재는 장비 제약으로 인해 Android, Windows 플랫폼 작업을 진행 합니다.
맡은 프로젝트를 최대한 빠르고, 요구하는 것을 충족 시키기 위해 Chat-GPT등을 최대한 활용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서 작업 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상담 및 문의
- 의뢰인은 기획서, 예산, 그리고 기간 등의 정보를 전달해주시면, 전체 게임의 규모와 개발 가능성을 판단 후 예상 가격, 기간을 전달해 드리고 진행 결정 시 의뢰인과 함께 상의하여 세부적이고 구체적인 사항을 결정하게 됩니다.
2. 결제
- 결제가 진행된 날(시간이 늦는 경우 다음날)부터 작업을 시작 합니다.
3. 중간 결과물 확인 및 피드백
- 상담 단계에서 결정한 중간 작업이 완료되면, 작업물을 의뢰인에게 제공하여 확인을 받고 피드백을 받습니다.
4. 최종 결과물 확인 및 피드백
- 상담 단계에서 결정한 최종 작업이 완료되면, 마지막 작업물을 의뢰인에게 제공하여 최종 확인과 피드백을 받습니다.
5. 스토어 출시 및 구매 확정
- 게임이 스토어에 출시되면, 이를 확인하신 후 구매를 확정해주시면 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기획서]
개발 견적을 산출하기 위해서는 기획서가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구체적이고 상세한 내용일수록 견적 산출에 도움이 됩니다.
(논의를 통해 기획서를 구체화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1) 전체적인 게임의 대한 내용 설명
2) 게임의 흐름
3) 각 화면 별 UI 배치 및 설명
4) 최대한 세부적인 구현이 필요한 기능 리스트
[리소스 파일 준비 (디자인, 사운드 등)]
리소스 작업은 제한 되므로로, 필요한 파일들은 의뢰인이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에셋 스토어의 무료 에셋을 활용할 수 있지만, 의뢰인이 직접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유료 에셋을 원하시면 직접 구매하거나 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필요 서비스 계정 준비]
구글 개발자 계정 ,구글 애드몹, 파이어베이스, 뒤끝 등
[그 외 준비 사항]
- 개인정보처리방침 (플레이 스토어 등록 시 필요)
- 사업자 등록 번호 (인앱 결제를 포함 시 필요)
준비해주시면 원활한 작업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 과정에서 필요하다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상주 여부
기술 수준
팀 규모
가격 정보
패키지 별 주요 특징을 비교해 보세요
- 모든 패키지는 1일 내 완료되며, 1개의 모바일 운영체제에서 작업 가능합니다. 소스 코드가 제공됩니다.
- STANDARD : 기능 위주 구현, 리소스 및 외부 SDK 미적용, 1회 수정 가능.
- DELUXE : 간단한 상용 게임 개발, 광고 및 인앱 결제 기능 포함, 3회 수정 가능.
- PREMIUM : 상용 게임 개발, 뒤끝 지원 및 코드 최적화, 플레이 스토어 출시 지원, 5회 수정 가능.
STANDARD
30,000원
DELUXE
50,000원
PREMIUM
70,000원
패키지 설명
프로토 타입 개발
- 기능 위주 구현 진행 - 리소스 적용 X - 외부 SDK 적용 X (비용 추가 필요)
간단한 게임 개발
- 간단한 상용 게임 개발(로컬) - 광고, 인앱 결제 - 화면 5개 ↓
상용 게임 개발
+ DELUXE - 뒤끝 지원 기능 구현 - 코드 최적화 및 주석 정리 - 플레이 스토어 출시 지원
소스 코드 제공
상업적 이용
결제 기능 삽입
광고 기능
앱 등록
코드 구조 주석
모바일 운영체제
1가지
1가지
1가지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횟수
1회
3회
5회
전문가 정보
수정 및 재진행
무상 제공 수정 범위 : 1. 예상 견적 기간보다 빠르게 작업이 이루어진 경우, 남은 기간 동안 기능 추가를 제외한 수정 작업의 경우 무료 수정 횟수 차감 없이 진행 2. 개발 완료 후 1달내 작업 진행한 범위 내 심각한 이슈가 발생한 경우(예: 로그인 기능 동작 불가, 게임 크래시)에는 횟수 상관 없이 수정해드립니다. (그러나, 버그의 심각성에 따라 수정 완료 기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개발 완료 1달 이후 심각하지 않은 단순한 버그(스코어 증가가 안되거나, 음수로 기록 되는 등)나 UI 변경, 코드 변수명 수정 등 협의된 작업 내용의 수정에 대해서는 각 패키지 별로 제공하는 무상 수정 횟수에 따라 수정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자주 묻는 질문
어떻게 문의를 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기획서와 함께 목표 기간, 예산을 전달 해주시면 전체적인 내용 검토 후 애매한 부분, 정해져야 하는 부분들을 우선적으로 의뢰인 분과 논의 를 통하여 작업 볼륨을 계산하고 추천하는 패키지와 예상 되는 작업 기간과 비용을 안내 드립니다
하루를 기준으로 가격을 책정하는 이유가 뭔가요?
일주일, 한 달을 기준으로 책정 시 의외로 많은 의뢰인 분들이 견적에 대해 납득을 못 하시는 문제와 패키지 안내 기간보다 빨리 작업이 끝나는 경우 견적 계산이 애매해다는문제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로 인해 하루 작업 시 최소 금액을 결정 하게 되었고 의뢰인 분들 또한 견적 기간에 맞게 계산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이렇게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포트폴리오로 활용 시, 활용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특별한 요청이 없는 한, 기본적으로 코드와 함께 작업 결과물을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 원치 않다고 말씀 해주시면 포트폴리오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견적 기간 보다 작업일이 초과 하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최대한 제시한 견적 기간 내에 작업을 완료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지만 부득이한 개인 사정, 말도안되는 버그 등의 이유로 견적기간을 초과하여 작업을 진행 해야 하는 경우 초과 기간에 따른 비용 발생은 당연히 없으며, 초과 1일 당 무료 수정 횟수 1회를 추가적으로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상 보다 작업 기간이 긴 거 같은데 왜 그런걸까요?
1. 검수 및 수정 기간이 포함된 기간이며, 많은 작업량을 혼자 작업해야하는 부분 소요를 고려하여 보수적으로 제시드립니다. 2. 작업 마무리 후 남은 기간동안에는 버그/문제 발생 시 제한 없이 수정 해드립니다.
리소스는 어떻게 준비하면 되나요?
1. 의뢰인께서 직접 제작하여 전달 2.에셋 스토어 이용 - 무료 에셋 검토 후 링크 공유 - 유료 에셋 직접 구매 후 저에게 전달 (저작권 확인 필요) - 저에게 대리 구매 요청 (추가 비용 발생)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 | 프로포폴 | 취소/환불 조건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인증/허가사항 | 상품 상세 참조 | 취소/환불 방법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이용조건 | 상품 상세 참조 | 소비자상담전화 | (크몽 고객센터) 1544-6254 |
리뷰
5.0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