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받은 리뷰
전체보기대상자️
컴퓨터공학 관련 학과에 입학한 / 재학중인 대학생
코딩 선행학습을 원하는 중, 고등학생
직무 변경 / 이직 준비 / 부트캠프 준비중인 비전공자
서비스 내용
C, C++, Java, Spring, Kotlin 기초 문법 강의
Python, R, Lua, Go, Arduino 기초 & 심화 문법 강의
HTML, CSS, JavaScript, TypeScript, Node.js 기초 & 심화
React, React Native 기초 & 심화 프로젝트 강의
전문가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한 개발자입니다.
저는 현재 (네카라) 에서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비전공자 및 코딩 입문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교육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준비물
개인 컴퓨터, 배우고 싶은 언어 및 커리큘럼, 아이패드 및 노트 등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하고 멋쟁이사자처럼이라는 코딩 교육 캠프에서 멘토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 개발자입니다. 현재는 (네카라) 에서 개발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기업 해커톤 수상 경험 및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 가장 큰 장점은 쉽고 명확하게 복잡한 개념을 설명하는 능력입니다. 제가 컴퓨터 공학을 전공하면서 겪은 어려움과 난관을 이겨내며 얻은 경험을 토대로, 비전공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코딩의 기초부터 심화 내용까지 친절하고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또한, 멘토로서 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대한 조언과 커리어 개발에 관한 지도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가 다양한 컴퓨터 공학 분야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자신의 장점을 발견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저는 학생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며, 항상 학생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존중합니다. 학생들의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보고 학생들이 직면한 어려움을 이해하여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기본 문법 강의, 알고리즘 문제풀이, 질의 응답 방식 등으로 진행됩니다. (과외 방식 협의 가능)
첫 번째 오리엔테이션 및 상담 (무료 진행):
학생의 학습 목표와 학습 수준을 파악하고, 학생의 관심 분야와 프로그래밍에 대한 경험을 알아봅니다. 학습 시간, 장소, 수업 빈도 등을 협의하여 일정을 조율합니다.
개인 맞춤 학습 계획 수립:
학생의 수준과 목표에 기반하여 개인 맞춤형 학습 계획을 수립합니다. 기본적인 프로그래밍 개념부터 시작하여 차근차근 학습할 주제와 순서를 정하고, 프로그래밍 언어, 웹 개발, 알고리즘 등의 주제에 따라 세부적인 커리큘럼이 구성됩니다.
학습 진행:
수업에서는 이론적인 내용을 간단하고 명확하게 설명하고, 실습을 통해 학생들이 직접 코딩을 해보도록 유도합니다.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예시와 실생활 사례를 활용하여 개념을 설명합니다. 또한, 문제 해결과 프로그래밍 스킬을 향상시키기 위해 실전 예제를 다루고, 프로젝트를 통해 실용적인 경험을 경헙하게 됩니다.
학습 자료 및 리소스 제공:
학생들이 수업 내용을 복습하고 실습할 수 있도록 필요한 학습 자료와 참고 자료를 제공합니다.
추천 도서, 온라인 강의, 프로그래밍 문제 사이트 등의 리소스를 소개하여 학생들이 자기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진행됩니다.
학습 평가 및 피드백:
주기적으로 학생들의 학습 상황을 평가하고, 성장 과정을 추적하고, 과제와 퀴즈, 프로젝트 등을 통해 학습 내용의 이해도와 실력을 평가합니다. 또한, 학생들의 질문과 어려움을 듣고 적극적으로 피드백을 제공하여 개인의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지속적인 지도와 지원:
과외 수업 이후에도 질문이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이메일이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지속적인 지도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학생들의 진행상황을 지켜보며 추가적인 도움이나 확장된 학습 내용을 보내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컴퓨터 및 인터넷 접속, 개발 환경 설치 등의 기본적인 환경을 준비해주세요. 목표 설정 및 사전 학습을 가지고 계시다면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더욱 도움이 됩니다. 질문 목록과 목표 시간을 설정해주시는 것도 짧은 시간 안에 많은 것을 배워가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모집 형태
장소
강남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삼성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능일
- ∙ 월요일:00:00~23:30
- ∙ 화요일:00:00~23:30
- ∙ 수요일:00:00~23:30
- ∙ 목요일:00:00~23:30
- ∙ 금요일:00:00~23:30
- ∙ 토요일:00:00~23:30
- ∙ 일요일:00:00~23:30
커리큘럼
1회차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소개 및 목표 설정을 통해 서로가 강의를 통해 기대하는 바를 공유합니다. 어떤 주제를 학습하고 싶은지 논의하고, 학습 방향과 계획을 수립합니다. 1회차 수업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아래의 커리큘럼은 프로그래밍 기초 단계에서의 강의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커리큘럼입니다.
2회차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이해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기본 개념과 중요성 소개 변수, 자료형, 연산자 등 프로그래밍 기초 요소 설명 실습: 간단한 프로그램 작성 및 실행
3회차
조건문과 반복문 조건문(if문, else문)의 개념과 활용 반복문(while문, for문)의 개념과 활용 실습: 조건문과 반복문을 활용한 프로그래밍 예제 실습
4회차
데이터 구조 - 리스트 리스트의 개념과 활용 방법 소개 리스트의 생성, 추가, 삭제 등의 기본 연산 설명 실습: 리스트를 활용한 데이터 처리 예제 실습
5회차
데이터 구조 - 딕셔너리 딕셔너리의 개념과 활용 방법 소개 딕셔너리의 생성, 추가, 삭제 등의 기본 연산 설명 실습: 딕셔너리를 활용한 데이터 처리 예제 실습
6회차
문자열 다루기 문자열의 기본 개념과 특징 설명 문자열 다루기 위한 다양한 연산과 메서드 소개 실습: 문자열 처리 예제 실습
7회차
파일 입출력 파일 입출력의 개념과 중요성 소개 파일 읽기와 쓰기 작업 설명 실습: 파일 입출력을 활용한 데이터 처리 예제 실습
8회차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개념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기본 개념 소개 클래스와 객체의 정의와 활용 방법 설명 상속과 다형성 개념 소개 실습: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예제 실습
9회차
웹 개발 기초 - HTML/CSS 웹 개발의 기본 개념과 웹 페이지 구조 소개 HTML 태그와 CSS 스타일 속성 설명 실습: HTML과 CSS를 활용한 간단한 웹 페이지 구현
10회차
웹 개발 기초 - JavaScript JavaScript의 기본 개념과 활용 방법 소개 JavaScript를 이용한 동적 웹 페이지 개발 설명 실습: JavaScript를 활용한 웹 페이지 기능 구현
11회차
데이터베이스 개론 데이터베이스의 개념과 중요성 소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와 SQL 소개 SQL을 활용한 데이터 조회, 삽입, 수정, 삭제 작업 설명 실습: SQL을 활용한 데이터베이스 조작 예제 실습
12회차
알고리즘과 자료 구조 알고리즘과 자료 구조의 개념 소개 배열, 스택, 큐, 링크드 리스트 등 자료 구조 설명 검색 알고리즘과 정렬 알고리즘 소개 실습: 자료 구조와 알고리즘 예제 실습
13회차
웹 개발 심화 - 프론트엔드 프레임워크 프론트엔드 프레임워크의 개념과 필요성 소개 React 또는 Vue.js 등 대표적인 프론트엔드 프레임워크 소개 컴포넌트 기반 개발과 상태 관리 방법 설명 실습: 프론트엔드 프레임워크를 활용한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실습
14회차
백엔드 개발 기초 - 서버와 API 백엔드 개발의 개념과 역할 소개 서버의 기본 개념과 동작 방식 설명 RESTful API 개념과 설계 원칙 소개 실습: 백엔드 서버와 API 개발 예제 실습
15회차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 소프트웨어 개발 주기와 각 단계 설명 요구 분석, 설계, 개발, 테스트, 배포 등의 단계 소개 협업과 버전 관리 도구 소개 (예: Git) 실습: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 적용 예제 실습
가격 정보
STANDARD
30,000원
DELUXE
50,000원
PREMIUM
100,000원
패키지 설명
간단한 질의 응답 및 과외
기본적인 문법을 학습하고 코드 작성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고, 그에 따라 맞춤형 과외를 진행합니다.
1:1 심화 코드 리뷰 및 문법 강의
작성한 코드를 세심하게 리뷰하고 개인적인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문법 강의를 진행합니다.
최적화 코드 설계 및 프로젝트 설계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의 전체 구조 설계를 배우고 코드를 더 효율적으로 작성하는 법을 배웁니다.
1회당 레슨시간 (분)
90분
90분
90분
레슨 횟수
1회
1회
1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 | 자연계열 | 취소/환불 조건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인증/허가사항 | 상품 상세 참조 | 취소/환불 방법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이용조건 | 상품 상세 참조 | 소비자상담전화 | (크몽 고객센터) 1544-6254 |
리뷰
5.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