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현재 유니티 클라이언트 팀장으로 재직중에 있습니다.

체결된 모든 서비스는 내부인력처럼 최선을 다해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제가 작업한 부분에 대해서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업한 부분에 기능상 문제가 발생될 경우 크몽정책과는 별개로 AS 및 서포트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추가적인 비용은 없습니다.



*현 서비스에 상태가 '휴가' 상태로 변경되는 것에 문의가 많아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체결된 서비스는 '휴가'상태와 별개로 협의한 일정대로 작업이 착수 됩니다.


그러나 체결되지 않는 서비스들은 대화창이나 서비스가 휴가 상태로 변경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는 금전적인 이득을 위해 무리한 일을 체결하지 않아 변경되는 상태 입니다.

휴가 상태일 경우 설정된 기간에 '모든 스케줄 일정 T/O'가 마감된 상태를 의미합니다.



*문의를 주시는 피드백은 늦더라도 꼭 다시 리피드백을 드리고 있습니다.

바로 답장이 안오는 경우나 딜레이가 되는 경우 현재 다른 작업 스케쥴들이 있기 때문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든 서비스는 문의를 통해 '기간' , '금액' 등을 책정합니다.

서비스 이용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의를 통해 원하시는 서비스를 이야기해주세요.

서비스에 따라 임시적인 스케쥴 계산을 통해 '가능', '불가능', '최초 시작일' 이 다를 수 있습니다.


2. 간단한 기획서를 제공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작업하는 업무 범위와 금액, 시간등 서로 만족할 만한 서비스 제공 절차를 위해 받기 때문에 보다 만족하는 서비스 체결이 가능합니다.


3.서비스 체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체크를 요청하는 경우는 기술적 테스트가 우선시 되어야하는 경우에 안내해드리며 대략적인 서비스 체크 시간은 '최대 2일'입니다. 이때는 비용은 무료이며 체크 여부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가능/불가능을 리피드백 해드립니다.


그 뒤 금액과 시간이 확정되어 안내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체크시에는 사전 결제는 하지 말아주세요.)



보유 기술


유니티 설계 및 제작


유니티 설계부터 릴리즈까지 대부분의 클라이언트가 처리할 수 있는 부분이 제작 가능합니다. (현재 보실 수 있는 대부분의 인터랙션 (UI 포함), 쉐이더 , 로직 시스템 등 )


제작 가능 범위


Render pipeline - URP, HDRP, Built-in


Platform - PC, Android, IOS, WebGL


Version - 201X ~ 2022.3 LTS (Average), 2023.3.x ( Unity6)



H/W 연동


시리얼 통신 , Ros .. 등 대부분의 H/W 연동이 가능하며 H/W 콘트롤 및 프로젝트 경험이 있습니다. H/W S/W 작업에 대한 프로세싱등이 있기 때문에 특수 H/W가 아닌 이상 작업이 가능합니다.



Third-Party 연동

InApp Purchase , Google, Apple, Firebase, Auth, Web, Navigation 등 대부분의 서드-파티의 연동이 일반적인 범위가 아닌 서드-파티의 레퍼런스 서치를 통해 가능 여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VR/AR / MR

VR DevelopKit 부터 경험을 쌓았기 때문에 현재 존재하는 VR, AR, MR 등 처리가 가능합니다.



Server

서버는 자체적으로 구현하지 않습니다. 외부 서버 모듈은 처리가 가능하며 자체적인 서버도 연동이 가능합니다. (Corp Server, Photon .. ETC)




*현재 현업 팀장으로 재직중에 있으며 기업전문가자문 멘토 등의 경험도 있기 때문에 보다 편하신 작업과 상담이 가능합니다.


부담없이 문의를 남겨주시면 최선을 다해서 상담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는 상담을 통해 진행 됩니다.

금액 및 기간은 요청한 서비스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기준에 대한 예시를 둔 경우 입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 플랜 및 프로젝트에 따라 '리소스' 및 '기획서'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조율 전 결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500,000
PREMIUM1,000,000
패키지 설명
프로토타입 이하 프로젝트
프로토타입 이하 규모에 프로젝트시면 선택해주세요.
베타버전 이하 프로젝트
베타버전 이하에 규모에 프로젝트시면 선택해주세요.
릴리즈 프로젝트
릴리즈 규모에 프로젝트시면 선택해주세요.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5일
15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프로젝트 진행 전 조율된 "기능"을 변경할 경우 수정 횟수는 차감됩니다. 변경된 기능이 전체 프로젝트의 많은 부분이 변경되거나 거절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수정은 (이미지 교체같은 부분 등) 일괄적으로 리스트업해서 말씀해주시면 1회 차감으로 진행됩니다. 수정 횟수 차감은 워크데이를 기준으로 판단하며 워크데이 1일에 수정 횟수 1회 차감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퀄리티 및 규모가 있는 수정은 조율을 통해 처리합니다. 무상 횟수를 초과했을 때 수정부분은 추가 옵션을 통해서 진행해주실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오형남자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