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4)
포트폴리오-[웰니스케어 머슬짱 필라테스] 천연고무 요가매트 상세페이지 제작
[웰니스케어 머슬짱 필라테스] 천연고무 요가매트 상세페이지 제작
#상세페이지디자인 #상세페이지 #운동용품상세페이지 #요가용품상세페이지 #촬영디자인상세페이지
서비스 설명


상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전문 TNC studio입니다. 


온라인 상품판매의 기본은 깔끔하고 보기 좋은 상품설명입니다. 


다양한 제작 경험과 디자인 감각으로 보기 좋고 이해하기 편한 상품 상세페이지를 디자인해 드립니다.

상품판매의 기본인 상세페이지 제작은 꼭 경험 많은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세요.


------------------------------------------------------------


깔끔하고 보기 좋은 상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기본적인 상품설명이지만 간단하면서도 현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매력적인 제품을 매력적인 상품설명 디자인으로 판매해 보세요. 


저희 스튜디오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해 있으며 상품촬영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조명장비(순간광/지속광)가 구비되어 퀄리티 있는 상품촬영이 가능합니다. 


전문 디자이너가 상시 상담해 드리며 지속적인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저희는 사업자 등록된 업체로 [세금계산서]발행이 가능합니다.


------------------------------------------------------------


[진행과정] 


01. 디자인 & 견적문의


02. 컨셉확인 & 입금/결제확인


03. 디자인작업진행


04. 시안확인 & 수정


05. 최종작업물 전달


------------------------------------------------------------


[진행안내]


-상품에 대한 기획 및 상품사진이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기획이 없을 경우 간단한 상품설명서라도 있어야 진행 가능합니다.

-상품사진이 없을 경우 크몽에 저희 상품촬영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보다 원할이 진행 가능합니다.

-작업 전 상담 시 원하는 스타일이나 컨셉, 기획안, 참조 레퍼런스, 타사 동종 제품의 상세페이지, 참조할만한 타사 상세페이지 등을 알려주시면 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제작 기간은 작업 특성상 변동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최초 시안까지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최종 디자인 작업이 완료된 후에는 1~2회에 한하여 수정사항을 진행해 드립니다.

-모든 작업은 라이센스가 있는 유료이미지와 무료 폰트로 진행되어 저작권 문제가 없도록 진행해드립니다.

------------------------------------------------------------ 


기본형 90,000


짧고 간단한 상품상세페이지


-최대 가로 1,000픽셀 X 세로 7,000픽셀 이하

-단순기획 A4 3~4장 수준(4섹션/단락)

 


고급형 180,000


기본에 충실한 상품상세페이지


-최대 가로 1,000픽셀 X 세로 15,000픽셀 이하

-세부기획 A4 4~5장 수준(6섹션/단락)

 


연출형 270,000


기획과 디자인을 보강하여 내용을 강조한 상품상세페이지


-최대 가로 1,000픽셀 X 세로 20,000픽셀 이하

-세부기획 A4 6~7장 수준(8섹션/단락) 


*모든 패키지의 작업량 추가는 상호협의하며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내용(섹션/단락)추가는 세로1,000픽셀 기준 30,000원 입니다.

*유료이미지나 특별한 요청(차트,일러스트,GIF애니메이션 등)은 협의하여 진행하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기본형 수정 1회 / 고급형 수정 2회 / 연출형 수정 2회


※ 컨펌 완료 후 수정 요청 시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수정 및 취소안내]


디자인 작업의 특성상 작업이 시작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작업중 취소 시 작업 진행된 비율을 제외한 미 작업부분만 환불 가능합니다.

시안완료 후 패키지에 따라1회~2회 무료 수정 가능합니다.(부분수정)

작업전 상의되지 않은 이미지나 문구 등을 작업중 또는 시안 완성 후 추가 요청시 추가내용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저작권]


-제작완료된 결과물의 소유권을 의뢰하신 고객님께 있습니다.

-최초 의뢰하신 목적 외 개인용/상업용으로 사용 시 저희가 제작해 드린 상세페이지를 다른 용도로 이용 또는 2차 가공 시 법적문제가 발생할 경우 저작권을 보호해 드릴 수 없습니다.

-저희는 라이센스를 취득한 유료 이미지와 유료폰트, 상업용 무료폰트 만을 사용합니다.

-완성 후 납품된 결과물은 경우에 따라 저희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작업시간] 


고객님께 정확한 일정 안내 후에 작업진행이 시작됩니다.

주문 접수 순으로 순차 진행되고 있으며 급한 건의 경우 사전에 협의를 통하여 진행해 드립니다.  


[자료전달시 주의사항]


특정 기업로고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기업의 사전승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기사,연예인 사진 등의 무단캡쳐, 무단사용은 법적인 분쟁이 발생할 수 있어 불가합니다. 


[부탁드리는 내용]


저희는 고객님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서 서로가 만족하는 최선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것을 최선으로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부담스럽게 과도한 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대한 가성비 좋은 디자인 작업이 될 수 있도록 안내 드리며 비용대비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진행가능한지 반드시 사전에 인터넷 레퍼런스 주소나 제품의 스마트폰 사진 등을 보내주시고 정확한 진행여부를 협의한 후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상품촬영장비 및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어 원스탑으로 촬영 및 상세페이지 제작, 쇼핑몰/스마트스토어 구축, 상품등록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구매 시 유의사항]


 반드시 아래와 같이 자료가 준비되어 있어야 진행이 원할합니다.


1. 기획안

-상세페이지 구성(제품설명,후기 등)

-컨셉(깔끔,모던,귀여움,시크 등)

-컬러감(핑크,화이트 등)

-제품의 차별점,장점,단점 등 


2.     참조레퍼런스

-타사 동종 제품의 상세페이지

-참조할만한 타사 상세페이지 


3.     상품사진

-상품기본사진

-누끼상품사진

-연출컨셉사진 등

-사진이 없으시면 크몽에 등록된 저희 상품촬영서비스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작업유형
상세페이지
의뢰분야
생활용품
추가옵션
기획 (아이디어만 있어도 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90,000
DELUXE180,000
PREMIUM270,000
패키지 설명
기본형
짧고 간단한 상품상세 -최대 가로 1,000 X 세로 7,000픽셀 이하 -단순기획 A4 3~4장
고급형
기본에 충실한 상품상세 -최대 가로 1,000 X 세로 15,000픽셀 이하 -세부기획 A4 4~5장
연출기획형
기획/ 디자인 강조한 상품상세 -최대 가로 1,000 X 세로 20,000픽셀 이하 -세부기획 A4 6장~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2 개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4일
6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디자인 작업의 특성상 작업이 시작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작업중 취소 시 작업 진행된 비율을 제외한 미 작업부분만 환불 가능합니다. *시안완료 후 패키지에 따라1회~2회 무료 수정 가능합니다.(부분수정) *작업전 상의되지 않은 이미지나 문구 등을 작업중 또는 시안 완성 후 추가 요청시 추가내용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해피쭈니짱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