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수강 대상자🙋‍♀️️

  • 면접을 준비하려니 너무 막막합니다.

  • 면접만 보면 떨어집니다. 이유가 뭘까요?

  • 면접에서 무슨 말을 할지, 어떻게 답변할지 모르겠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1. 서론
2. 면접 상식
3. 자기소개
4.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5. 워밍업
6. 기본 질문
7. 개인 신상
8. 대인 관계
9. 기타 질문
10. 유의 사항 & 팁
11. 필자의 생각
12. 부록
13. 마치며
14. 저작권

서비스 설명

"이 전자책이 여러분의 취업/이직을 도와줄 것입니다."


크몽에서만 약 700회의 이력서(자기소개서, 경력 기술서 포함)와 면접 컨설팅을 수행했습니다.


CJ, SK, 롯데, 경찰, 삼성, 현대, LG, 외국계, 유니세프, 포스코, 공기업, 공공기관, 공무원, 군무원, 중견기업, 중소기업, 스타트업 등 수많은 서류, 면접 합격 결과를 창출했습니다.


밀레니엄 시대에 갇혀있는 천편일률적 답변을 거부하며, 13년간의 직장 경력과 7년간의 크몽 전문가 활동으로 쌓은 노하우를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


서류 합격이 꼭 최종 합격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글'과 '말'은 다르기 때문입니다.


자기소개서는 작성 후 얼마든지 수정할 수 있지만, 면접은 라이브입니다. 주워 담을 수도, 지울 수도, 수정할 수도 없습니다.


어렵게 주어진 단 한 번의 기회를 쉽게 날릴 수는 없겠지요?


본 전자책에서 강조하는 흐름, 패턴, 키워드 등에 따라 자신만의 답변을 녹여보세요.


"면접은 준비하기 나름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서비스를 구매하면 전문가님께서 직접 전자책을 보내주시나요?
서비스를 구매하시면 전자책이 자동으로 의뢰인님께 전달됩니다. 정말 영혼을 갈아 넣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책인 만큼, 의뢰인님의 따뜻한 리뷰 부탁드립니다. 읽으시면서 궁금한 점이 있을 시 언제든지 메시지 보내주세요.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전자책에 면접 답변 예시도 있나요?
네. 방향성만 알려드리는 것이 아닌, 완전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각 답변은 예시이므로 실제 활용하려면 본인의 상황(경험, 스펙, 강점 등)에 따라 답변 내용을 수정하시는 게 좋습니다. 답변의 핵심은 본인이 던진 키워드(주장)와 그 근거를 얼마나 간결, 명료하게, 논리적으로 제시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Q. 합격 사례가 있나요?
네. SK하이닉스, 삼성전자, 포스코, 경찰, 현대자동차, 코웨이, SK온, 신용보증기금, LG전자, 서브원, 농협, 국민건강보험공단, 인천도시공사, 환인제약, 종근당, KT, CJ ENM, 공무원, 군무원, 대한적십자사, 기타 공공기관/공기업, 중소기업, 스타트업 등 수많은 면접 합격(1차/직무, 2차/임원 포함) 사례를 창출했습니다.
Q. 왜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시나요?
전자책을 집필한 이유는 사실 많습니다. 경험, 수익 창출 등이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취업에 고배를 마신 수많은 구직자를 돕고자 하는 데에 있습니다. 조금 의아하실 수 있습니다만, 저는 취준생 때 서류 500군데 낙방 경험이 있으며, 본 면접만 50번이 넘습니다. 그런 터널을 지나오니 마음의 여유가 생겼고, 그때를 생각하며 이 책을 집필했습니다.
Q. 이 책만 잘 읽으면 합격할 수 있나요?
저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면접은 긴장 상태 지속, 면접관의 압박, 예상 범위에 없는 질문 등으로 인해 준비한 것과 다른 방향으로 흘러갈 때가 많습니다. 이런 이유로 합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다만 합격률을 크게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이 책을 권장합니다. 준비하신 답변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 때까지 꾸준히 연습하시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YourWisdom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5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