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VOD
서비스 메인 이미지

3줄로 요약하자면

  • 사회복지학과나 사회복지상담학과 또는 상담관련 학과 재학생과 졸업생, 수강희망 일반인 누구나 보시면 좋아요.

  • 구체적인 상담사례 소개와 분석 및 상담내용을 알려드려요.

  • 그 밖에 상담사례와 상담내용을 참고하고 싶은 분이 들어도 좋아요.

상세이미지-0
서비스 설명

1. 수강 대상

사회복지학과나 사회복지상담학과 또는 상담관련 학과 재학생과 졸업생

수강희망 일반인 누구나


2. 강의 설명

1) 구체적으로 무엇을 배우게 되나요?

구체적인 상담사례를 소개받고 어떻게 상담을 진행해 나가는지 그 과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2) 이 강의를 듣고 나면 어떤 변화가 있을까요?

구체적으로 어떠한 상담사례가 의뢰되는지, 그리고 어떤 식으로 상담을 풀어나가는 지를 알 수 있으며 상담에 대한 틀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3. 자기 소개

저는 사회복지학과로 유명한 부산 신라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2017년 8월에 졸업한 사회복지학박사 최혜경입니다. 박사학위과정 때 공부를 열심히 하여 성적 평점평균이 4.5점 만점에 4.34점을 기록하였으며 논문실적도 우수하여 박사학위 졸업식 때 신라대학교 총장 명의의 우수논문상도 수상하였습니다. 졸업하자마자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의 지도교수로 발탁되어 5년 여 동안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의 지도교수로 근무하였습니다. 저는 학생들의 과제점수를 매길 때 과제를 아주 꼼꼼히 평가하고 그에 대한 근거평도 아주 자세히 구체적으로 남긴 교수로 유명하였었는데 그 다음 학기 때 제 학생들의 과제점수가 월등히 향상된 것을 보고 교수들과 학생들 사이에서는 칭찬이 자자하였습니다. 또한 카이스트 번역회사에서 논문지도교수로 급히 발탁되어 석사학위논문 4편을 무사히 통과시킨 바도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사회복지상담학회의 이사로 1년간 위촉되었으며 광주연구소의 전문위원으로 당당히 위촉되어 교재 내용 중 정책적, 제도적 제언부분에 많은 기여를 하였습니다. 이 교재의 최종보고서는 2019년 4월 14일에 발간되었습니다. 현재는 행복심리상담소 소장, 한국자살예방센터 연구원 및 부산지부장으로 근무하고 있고 라이브정보통신, 올드포레스트,구성토크심리상담센터, 크리에이티브커뮤니케이션즈, 싱크미, 우주약방 등에서 심리상담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라대학교 일반대학원에서 ‘우울성향 청소년 자살생각 보호요인의 구조적 관계 분석’이란 제목으로 우수논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그리고 한국상담학회, 심리치료상담학회, 부산울산경남상담학회의 정회원이고 한국직업능력개발원 과학기술정책연구원 국내 박사 고급인력정책 자문위원, 한국정신장애연대 자문위원이며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중소기업기술개발 지원사업 평가위원, 국가연구개발사업 범부처통합연구 평가위원,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창업지원사업 평가위원, 행정안전부 재난안전분야 R&D 사업 평가위원입니다.


4. 전문가 메세지(아직도 고민 중인 수강생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씀이 있나요?)

이 강의 한 번 들어보세요. 취업실무 특강이예요. 상담관련 재학생이나 졸업생이 들어봐도 좋고 상담에 관심 있는 일반인 누구든지 들어봐도 좋아요. 들어보시면 상담에 대한 구체적인 틀이 형성되실 거예요. 이 강의 강추입니다!!!!!


커리큘럼

  • 1. 취업실무 특강

    • 1. 취업실무 특강1
    • 2. 취업실무 특강2
    • 3. 취업실무 특강3
취소 및 환불 규정
[크몽VOD 취소 및 환불 규정] 1. 환불 상세 - 결제 후 7일 이내에 영상 재생 이력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 그 외에는 영상 재생 여부와 상관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2. 유의사항 - 크몽이 무상으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 혹은 추가 이용 기간(보너스 기간)은 환불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 환불금액은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되며, 결제수수료·제세공과금 등을 공제할 수 있습니다. - 크몽은 회원이 관계 법령 또는 이용약관 등을 위반한 경우 이용약관 및 정책에 따라 환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 서비스 품질 및 시스템에 관한 허위 사실을 근거로 환불을 요청한 경우, 손해배상청구 및 민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크몽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 법령을 참고하며, 또한 본 내용에 포함하지 않는 내용은 크몽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기준을 판단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애너밸리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