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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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눈*****직무역량 레슨

전공생 입장에서 들었을 때, 학교 수업에서는 알려주지않았던, 이 개념들을 왜 알아야하는지 어디에쓰이는지 등을 직접적으로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알면 알수록, 수업을 진행하면 할수록 게임개발에 대한 흥미가 더욱 생기네요

대상자🙋‍♀️

  • 게임을 개발해보고싶은사람

  • 게임 개발 목표인 고등,대학생

  • 언어만배우고 따라만하는 프로그래머말고 게임만들고싶은 사람

  • 목표가 프로그래머가 아닌 게임을 만들고 싶은사람

서비스 내용✍️️

  • 유니티 툴

  • .NET 을 직접 공부하기보단 게임 만들때 필요한 기능 가져다 쓰기

  • 게임 기획

  • 출시 팁

전문가 소개👨‍💻

  • 게임 출시경험

  • 게임 개발을 위한 1:1 맞춤 과외 경험 다수

서비스 설명

게임 개발을 시작 하시는 분들에게 경험을 팝니다.



-서론

시작하기 앞서 저는 정형화된[학교 학부 대학] 교육 과정을 밟아온 개발자가 아닙니다.


단순히 게임이 좋아 게임 개발을 시작해 인터넷[구글링]을 통해 대부분의 개념을 배워왔고


철저하게 지금 당장 내가 게임을 만드는데 필요한 부분들만 공부해 왔습니다.


즉 게임을 만들기 위해 공부를 했고 , 공부를 하기 위한 게임만 만들어 왔습니다.


만들고 싶은, 만들고 있는 게임을 위한 공부만 해왔고 그 경험을 팔아보려 합니다.




-강좌

강좌의 진행 커리큘럼은 구매자의 수준 파악 후 디테일한 계획 수립이 이루어 지지만

크게 미리 나눠보자면


-개발에 필요한 선택적c# 정리

-유니티 사용법

-개발시작

...

...

의과정으로 진행됩니다.


디자인패턴 , 코드퀄리티등의 당장에 필요한 부분이 아닐 경우 과감하게 건너 뛰지만 원하신다면 시간을 할애 할 순 있습니다. 다만 본 강좌는 프로그래밍 강좌가 아닌 게임 개발을 위한 강좌 이므로 사전 미팅 시 효율적인 조율이 필요합니다.



-강의 목표

강의 목표는 2가지 입니다.

1. 하나의 게임 완성

2. 강의에서 배운 내용이 끝이 아닌 능동적으로 문제점 파악 및 자발적 해결을 위한 개념







서비스 제공절차

진행 방법


문의 > 시간 및 사전조율 미팅 > 결제 > 레슨 진행


레슨은 비대면을 지향 합니다.


온라인 문의시 사전 조율 필요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유니티 최신 버전


사용가능한 ide[visual studio , visual studio code , rider 등]


화면공유 , 통화가 가능한 툴 [ teamviewer , discode 등]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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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 1회차

    수준 파악 ,커리큘럼 확정 및 사전 조율 미팅

  • 2회차

    c# 문법 정리 [필요한 , 구매자 수준에 맞게]

  • 3회차

    유니티 툴 설명 [유티니 툴의 scene , project , inspecter 등 화면 구성 요소 설명]

  • 4회차

    이후 조율 내용 ex) 만들 게임 기획서 작성 , 유니티 플로우차트 , 게임개발 등등..]

가격 정보
30,000
지금 회원가입 하면
10만원 쿠폰팩을 드려요!
유니티 교육(입문자~초급자)
-언어부터[c#] ,문법 , 개발 , 출시까지
1회당 레슨시간 (분)60분
레슨 횟수1회
취소 및 환불 규정
상품정보고시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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