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AI, GPT를 활용한 원고에 대한 윤문, 교정, 보완, 첨삭!

AI, GPT를 활용한 원고에 대한 팩트체크!



[글향기 인사]

언제나 성심을 다해 AI 챗봇이 생성한 결과물들을 보다 우리 인간이 더 부드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정확한 팩트체크 및 더욱 적합한 스타일로 윤문, 교정, 수정, 첨삭 해 여러분의 소중한 생성물을 재탄생 시켜드립니다.

 


[드리는 말씀]

바야흐로 ‘생성 인공지능’ 시대입니다. 구글과 오픈AI가 쏘아 올린 인공지능 챗봇으로 각종 글쓰기 분야에 있어 새로운 지평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이제, 누구나 단시간에 인공지능 도구를 이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새로운 글을 탄생 시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팩트’입니다. 구글의 바드나 챗GPT를 이용해 내가 바라는 전반적인 방향성에 맞춘 글은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는 통계에 기반해서 글을 조합해주는 기능 만을 하고 있습니다. 즉, 내용의 진위 여부나 세부적인 팩트는 신경 쓰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생각지도 않은 결과물을 생성해주기도 합니다.

 


아무리 인공지능 시대가 되었다 하더라도, 그 글을 읽고 활용하고 이해하는 것은 우리 인간이 하는 일입니다. 따라서 우리 인간이 더 부드럽고 더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창의적인 윤문, 수정, 교정, 교열, 첨삭, 사실 확인은 더욱 필요해졌습니다.



저는 현재 크몽에서 ‘글향기’라는 이름으로 수년 간 성실히 활동하고 있는 현직 작가입니다. (교정 윤문 카테고리에서 ‘글향기의 작업실’을 찾아주십시오)

 


회원님들의 글을 더욱 향기롭게 하는 일에 사명을 가지고 임하고 있으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인공지능을 통해 생성한 다양한 각양각색의 모든 글들을 더욱 빛나게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래는 저의 전문 분야 및 여러분께서 AI챗봇을 이용해 생성한 결과물에 대한 팩트 체크 및 윤문, 교정, 수정, 첨삭을 진행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저의 전문 분야는 인문학(동서양철학, 역사, 심리학, 종교학), 문학예술(시, 소설, 음악, 미술평론, 에세이), 사회과학(경제, 경영, 재테크, 리더십, 자기개발, 금융)이며 이에 관련한 칼럼 작성, 레포트, 논문, 서평, 평론 및 독후감 윤문 및 수정, 첨삭도 가능합니다. 특히, 취업 자소서의 경우 기업별, 산업별로 개인적으로 보유한 방대한 데이터와 경험으로 맞춤 자소서 작성과 코치가 가능합니다.


 

*또한, 문학 전공자답게 장단편 소설, 웹소설, 웹툰 원고, 시, 에세이 등 문학 분야의 교정, 교열, 윤문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네이밍'과 ‘기업 브랜딩’, '카피라이팅' 작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습작, 레포트, 논문, 에세이, 기업체 관련 업무, 보도자료 등 여러분께서 작성하신 모든 글들을 더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며 읽을 수 있는 글로, 세련되게 바꾸고 싶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십시오. 보다 좋은 글이 될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이외 별도로 완전 창작도 서비스 해드리고 있습니다. 자기 개발, 리더십, 문학, 미술, 음악 등 예술 분야 평론과 에세이, 시 분야 등의 창작 의뢰도 가능합니다. 언제든 문의 주십시오.

 


*정성을 다해 여러분의 소중한 글을 진중하고 부드러운 문체로, 더욱 진지한 글이 되도록 하겠으며, 어떠한 글이라도 꼼꼼히 살피고 작업해 꼭 다시 찾고 싶은 전문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단의 이력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고맙습니다!


 

[가능 업무 소개]

1. 개인 및 단체(기업 및 기관)의 모든 원고 및 출판물의 사실확인, 교정, 윤문, 첨삭 등

2. 레포트 및 논문, 과제물의 첨삭, 교정, 윤문, 수정, 검수 등

3. 인문학(문화예술 전반), 리더십, 금융, 재테크 관련 칼럼, 평론, 기고문 제공

4.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적인 도서요약서비스(경영, 경제, 리더십, 마케팅, 인문 분야)

5. 취업 자소서(기업별/산업별) 작성 및 코칭

6. 광고 컨셉 제작 및 아이디어 제공

7. 방송 대본 스크립트 교정, 윤문, 첨삭

8. 인터뷰 원고 교정, 윤문, 첨삭

9. 각종 브랜드 및 슬로건 네이밍, 카피라이팅 작업

 


[전문가 경력]

- 전국 관공서 및 도서관, 문화센터, 군부대 등에서 리더십 및 인성 코칭 강연.

- 現) 저널 칼럼니스트, 작가 및 교육 프리랜서, 미술평론가로 활동 중.

- 저서로는 '합리적 사고와 비판적 상상력을 위하여', '지혜의 시간 : 내 영혼의 디저트',

'이것은 시가 아니다. 사람이다', ‘상식’ 등이 있다.

 


[전문가 이력]

- 동국대학교(서울) 국문학, 철학 전공(학사 및 석사)

- 수필, 시문학 부문 등단 작가, 한국미술평론가협회

- 다년간 출판사 근무 (다수의 인문학 시리즈 기획 및 출간 / 편집, 수정 전반 총괄 Director)

- 500여 편의 평론/ 서평/ 에세이/ 논술/ 독후감/ 자소서 첨삭 및 수정

- 일간지 및 주간지 신문 보도기사 작성 전문

- 인터넷 윤리 지도사(IEQ 국가공인 1급), 문서실무사(국가공인 1급), 심리상담사 (국가공인 1급), 한국사자격검정 2급(국가공인), 사회복지사 2급(국가공인), 한자자격 2급(국가공인), 독서지도사 1급, 인성교육지도사 1급 등

- 다수의 리더십 및 인문관련 칼럼 및 시사, 여행, 기행, 예술 방송 프로그램의 원고 제작

- 전국 관공서 및 도서관, 부대, 문화센터 등에서 자기개발, 리더십 및 인성 함양 코칭 강연

- 現) 작가 및 교육 프리랜서, 언론사 칼럼니스트로 활발히 활동 중.



[사회, 경영, 인문학 관련 칼럼 제공 및 윤문 작업 의뢰 기관 및 단체]

00시, 00도, 00그룹, 00전자, 00은행, 00제약, 00자동차, 한국00공사, 대한00공사, 00백화점, 00대학교, 00시 문화재단, 00갤러리, (사)00협회, 한국00연맹, (재)00진흥원, 00경제연구원, 한국000본부, 00부, 00고등학교, 00중학교, 00초교 등 기업체 및 기관 다수.

 


*아래 사진은 진행했던, 작업 가능한 다양한 글의 예시입니다. 참고가 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 메시지를 통해 의견을 나누신뒤 제가 보내드리는 결제요청 창에서

결제를 완료하시면 바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 > 결제 > 작업물 발송


* 언제나 성심을 다해 서비스해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11,000
PREMIUM14,000
패키지 설명
교정/교열/윤문
띄어쓰기, 오탈자, 맞춤법 검수 등 일반 교정. <한글 및 워드 A4, 10p, 장당 기준>
Standard + 재구성
스탠다드 + 전반적인 윤문, 팩트체크,문맥 수정 등. <한글 및 워드 A4, 10p, 장당 기준>
Deluxe + 창작 가이드라인
종합적인 윤문, 수정, 보완 및 가이드라인 제시. <한글 및 워드 A4, 10p, 장당 기준>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총 2회까지 무상으로 재진행 가능합니다. 추가 수정이 필요한 경우 별도 협의를 거쳐 진행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글향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