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1. 서비스 소개


좋은 서비스 아이디어가 생각나서 웹사이트를 만들고 싶은데 웹사이트 카피가 고민된다면?

구글 광고 문구, 보고 쓸 거라도 있으면 더 빨리 쓸텐데...

블로그 하나 적는데 어떻게 적을 지 막막해 이리저리 자료 조사 하다 시간이 다 간다면?


그로스 마케팅의 핵심은 한정된 자원과 시간을 가지고 최대한의 성장을 이뤄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제 ChatGPT를 활용해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그로스 마케팅 카피를 작성해 보세요.


ChatGPT로 생성하는 그로스 마케팅 카피

- AI 가 생성한 내용을 바탕으로 문구를 수정하거나 카피 아이디어를 얻어보세요.

- 시간도 절약되고 좀 더 퀄리티 있는 결과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부터 광고, 이메일, 소셜 미디어, 블로그까지 다양한 그로스 마케팅 채널 컨텐츠를 제작하는 데 AI 모델을 활용해 보세요.



2. 프롬프트란?


프롬프트란 AI 모델에게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입력하는 내용 또는 질문을 말하는 것으로 어떤 프롬프트를 넣는지에 따라 결과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언어모델은 기본적으로 다음 단어를 (확률로) 예측하는 것을 목표로 학습되는데 학습된 모델을 활용한 예측 역시 최종 샘플링 방식, 입력한 테스트 문장의 내용 등에 따라 결과가 미묘하게 또는 현저히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공되는 프롬프트에 필요한 부분을 작성해 ChatGPT 대화창에 입력하면 됩니다. 이 때 원하는 내용이 있다면 입력하는 단어를 가능하면 명확하고 구체적으로 적는 게 좋습니다.


[예시 1] '프리미엄 도너츠 1+1 이벤트'를 주제로 인스타그램 캡션을 10개 작성해줘.

[예시 2] '느리게 발효시켜 건강한 사우도우 도너츠를 구매하면 한 개 더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주제로 인스타그램 캡션을 10개 작성해줘.



3. 서비스 내용


웹사이트, 광고, 이메일, 소셜 미디어, 블로그 등 그로스 마케팅에 필요한 마케팅 카피를 생성할 수 있는 프롬프트(Prompt)를 제공합니다.


(1) 웹사이트 카피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들어가는 헤드라인, 특징, 사용자 리뷰, 콜투액션 등의 문구를 차례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2) 유료 광고

구글 광고와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의 생성을 돕는 프롬프트를 제공합니다.


(3) 이메일

환영인사, 이벤트 프로모션, 쿠폰, 콜드메일 등 목적에 맞는 이메일을 작성하기 위한 프롬프트를 제공합니다.


(4) 소셜 미디어

인스타그램 캡션을 제작할 수 있는 프롬프트를 제공합니다.


(5) 블로그

한 번만에 블로그를 생성할 수 있는 프롬프트와 아웃라인을 작성한 뒤 단계별로 블로그를 좀 더 길게 작성할 수 있는 프롬프트 2가지 방식을 제공합니다. 블로그 초안을 빨리 얻어보세요!



서비스 제공 절차

1. 'ChatGPT 그로스 마케팅 카피'를 구매하세요.

2. 구매가 확인되면 프롬프트 및 사용 가이드를 전달 드립니다.

3. 구매한 프롬프트는 ChatGPT(https://chat.openai.com/chat) 서비스 가입 및 사용을 전제로 합니다.

업종
IT·앱·솔루션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10,000원
ChatGPT 그로스 마케팅 카피
ChatGPT를 활용해 좀 더 빠르고 효과적인 그로스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세요!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프롬프트를 넣을 때 마다 결과가 달라지는 이유는 먼가요?
기본적으로 언어모델은 다음에 오는단어를 예측하는 것을 목표로 대량의 언어 데이터셋을 학습하는데 이렇게 학습된 모델에 내가 어떤 내용을 넣는 지 등에 따라 그 결과가 바뀔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답변 생성 시 다음 단어가 올 확률이 계산되는데 최종 샘플링 방식이나 테스트 입력 단어 등에 따라 그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Q. ChatGPT에서 구매한 프롬트프를 사용하면 얼마나 퀄리티 있는 결과를 기대할 수 있나요?
ChatGPT가 언제나 원하는 답변을 내놓지 않지만 ChatGPT가 생성한 답변을 조금 더 수정한다면 시간도 절약되고 좀 더 퀄리티 있는 결과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ChatGPT를 많이 써보지 않았거나 ChatGPT를 활용해 마케팅 컨텐츠를 생성하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이를 바탕으로 본인만의 노하우를 만들어 가시면 좋겠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체리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