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1) 지은이 소개

저는 현재 8년차 비개발 직무로 IT 대기업에 근무하고 있는 현직자 입니다. IT 메이저 회사 (네카라쿠배) 중 2곳에서 근무 경험이 있으며 사업PM, 사업개발/제휴, 마케터 직무를 수행하였습니다.

현직 업무 이외에 전국 대학교 및 청년 센터에서 취업 & 직무 멘토링을 5년동안 해오고 있으며, 30여 회의 강의를 통해 800여 명의 취업준비생들과 멘토링을 진행하였습니다.

최근 IT업계로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이 많아지면서 그들의 고민과, 상담 했던 내용을 좀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 '네카라쿠배 취업 전략' 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2) 서비스 제공 주요 분야 및 차별화 포인트

'네카라쿠배'를 가기 위해 코딩 열풍이 불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의 학생들이 네카라쿠배에 들어가기 위해 급하게 코딩 학원을 등록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너무나 안타까웠습니다. 개발 직무는 결코 벼락치기로 입사할 수 없는 영역이기도 하지만, 운이 좋아 입사했다 하더라도 우수한 동료 개발자들의 실력에 맞춰 업무를 수행하기도 어렵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은 IT 회사에 들어가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혹은 그 방법을 모르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학교에서도 IT회사에 대해서 특정해 가르쳐주지 않기 때문에 무엇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멘토링을 통해 이런 상황의 많은 취업준비생들을 만났고, 이들이 IT 업계에 코딩없이도 입사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뻔한 자소서 이야기가 아니라, IT업계에 접근하는 방식과 스펙을 짧은 시간에 만들어내는 방법 등 다른 경쟁자들 보다 한발자국이라도 앞서 나갈 수 있는 방법들.


도움 안되는 감정팔이 내용은 걷어내고, 네카라쿠배를 포함한 실제 IT 기업에 취업하는 것에 꼭 필요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직자로서, 그리고 신입 직원을 채용해보면서 저를 포함한 현직자들이 느꼈던 비법들.


IT업계를 준비하는 시간을 아끼고 ,어떻게 준비하면 되겠다는 감을 잡고 싶으시다면 이 책을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 스탠다드 패키지

스탠다드 패키지는 전자책만 포함이 됩니다. 전자책 안에는 목차 안에 있는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Appendix 안에는 제가 기존 멘토링을 진행하면서 작성했던 PPT 파일들도 추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디럭스 패키지

스탠다드 패키지에 1:1 멘토링이 추가됩니다.

1:1 멘토링은 5일간 자유롭게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는 카톡 서비스가 지원됩니다. 카톡은 기본적으로 무제한이기는 하나 1일 1질문을 원칙으로 하며, 답변은 멘토 개인 상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그 외 1시간 화상 멘토링이 제공 됩니다. 멘티(구매자) 분들의 질문을 바탕으로 진행되게 되며, 평소 취업 고민이나 궁금한 점(자소서 작성, 면접 준비 등 포함)이 있으시다면 자유롭게 질문을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패키지

디럭스 패키지에 기타 합격자소서를 제공해드립니다.

저의 실제 합격 자소서를 제공해드리며 IT 기업 이외에 은행, 대학교 교직원 등 다양한 자소서를 5개 이상 제공해드립니다.


작업 분야
신입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해당직무 근무
기업 종류
대기업
지원 전형
대졸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14,000
DELUXE25,000
PREMIUM29,000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 패키지
IT업계 취업 준비에 필요한 준비 방법, 공략 비법을 정리한 패키지 입니다.
디럭스 패키지
스탠다드 패키지 + 1:1 상담(카톡/줌) ※1:1 상담은 줌으로 진행하며, 최대 1시간 진행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디럭스 패키지 + 합격 자소서 ※ 합격자소서는 은행, IT, 교직원 등 합격 자소서로 제공됩니다.
추가 리뷰 제공
-
수정 횟수
0회
1회
1회
작업일
1일
5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별도의 "자소서 첨삭" 및 "모의 면접"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패키지 중 디럭스 이상 상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카톡 상담 및 1:1 멘토링이 진행되게 되며, 이 때 진행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자소서 및 면접에 대한 멘토링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카톡 멘토링] * 기간 : 첫 카톡 개시일로부터 5일 * 횟수 : 1일 1질문으로 한정하지만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추가 답변 가능 * 운영 => 답변은 당일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하지만 담당자 일정상 즉답이 어려울 수 있음 => 담당자의 경험과 지식 범위 내에서 답변이 가능하며, 이를 넘어서는 질문을 하는 경우 답변이 어려울 수 있음 => 질문 및 답변이 1회 이상 진행된 경우 서비스가 수행된 것으로 보아 환불이 불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IT취업멘토링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