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오리지널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수강 대상자🙋‍♀️️

  • ChatGPT? 인공지능? 하나도 모르겠고 엄청 생소하신 분!

  • 누군가 바로 옆에서 사소한 것 하나까지 알려주는 것 같은 가이드가 필요하신 분!

  • 나도 온라인 부업으로 성공해보고 싶으신 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들어가기에 앞서
마인드셋
ChatGPT 의 기초
디지털노마드의 시작: 블로그
ChatGPT 활용해서 블로그 자동화 구축
인공지능 글을 사람이 쓴 글로 둔갑시키는 방법

서비스 설명

인공지능과 ChatGPT 너무나도 생소하고 어려운 내용이라고 생각하셨나요?


이 전자책과 함께라면 여러분도 하루만에 ChatGPT를 마스터하고 심지어 블로그 자동화의 단계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전자책 기본기 가이드에서는 인공지능시대를 시작하는 여러분들이 가져야할 마인드와, 그 안에서 남들보다 앞서 행동해서 돈을 버는 방법까지, 알고 실천했을 때 빛을 보는 기본기들을 수록해 놓았습니다.


전자책을 읽고 계신 여러분은 이미 성공의 반은 이루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행동하는것이 성공의 시작임을 저는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전자책을 보신 후, 책에 나와있는 내용도 꼭 행동으로 실천하시길 진심어린 마음으로 권해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딜럭스 서포트는 무엇인가요?
전자책을 따라하시다가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실 때 문의를 주시고 서포트를 받을 수 있는 1대1 문의 프리미엄 서포트가 추가됩니다. 한번 구매를 하시고 나서는 1년까지 서포트를 이용하실 수 있고, 서포트에 해당되는 문의사항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호스팅 셋업관련 (커스터마이징X) 2) 자동화 셋업관련 서포트 구매 이후 환불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Q. 딜럭스와 프리미엄은 어떻게 다른가요?
딜럭스는 1대1 문의를 할 수 있는 서포트가 추가 되는 서비스이고 프리미엄은 모든 부분을 직접 원격 세팅이 추가 되는 서비스입니다. 다만 전자책을 따라하는데 필요한 플랫폼의 회원가입은 직접 하셔야 합니다. (클라우드웨이즈호스팅, OpenAI, Airtable, Zapier)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성공지식백과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7
| 17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