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이런 분들께 특히 추천해요]


- 부쩍 자존감이 낮아져 힘든 분들

- 자신과 타인의 마음을 이해하며 돌보고 싶은 분들

- 대인관계의 어려움/갈등을 경험하시는 분들

- 문제는 없지만 더 성장하고 싶으신 분들

- 중독의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경험하시는 분들



무의식 수준까지 이해하고 싶은 분들문장완성검사(SCT)를 포함한 프리미엄 서비스(종합 심리 검사)로 신청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검사 종류를 추가 또는 변경 희망 시, 크몽메시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담/검사/코칭을 고민하는 분들께]


여러분이 처해있는 상황과 환경에 상관없이 여러분 그 자체로 정말로 귀한 사람이며 여러분의 가치는 세상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습니다.


지쳐있나요? 혼자서는 헤쳐 나가지 못할 것 같은 막막함이 느껴지시나요?

삶에서 어떤 변화를 기대하지만 혼자서는 버겁다고 느껴지시나요?


여러분은 절대 혼자가 아니에요. 그 길에 여러분과 함께 동행하겠습니다.


'나'라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게 되는 것만으로도, 세상 안에서 어떤 모습인이 알아차리는 것만으로도 또다른 힘이 생기고 변화가 가능합니다. 그 과정을 함께 하겠습니다.


[전문가와의 상담/검사/코칭 효과]


첫째, 여러분 자신을 더 이해하고 사랑할 수 있게 됩니다. 내가 조금 부족한 것 같아도, 실패한 것 같고 남들과 비교했을 때 열등한 것 같은 내 자신을 인정하고 사랑할 수 있게 됩니다. 남들과 비교할 수 없는 여러분의 소중함을 깨닫게 됩니다.


둘째, 여러분들이 어려운 문제를 해결해 가는 길에 혼자라고 느끼지 않도록 동행하며 성장할 수 있게 됩니다.


셋째, 여러분의 생각과 감정을 좀 더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게 됩니다.



[전문가 소개]

-국가공인 임상심리사 2급, 국가공인 청소년 상담사 2급

-심리검사 구매 및 활용 자격(TCI, MMPI, MBTI)

-심리학 석사

-경력: Wee센터 상담사, 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 상담사



MMPI 심리검사는 임상 장면에서 효율적으로 심리적인 고통에 대한 진단 및 평가를 목적으로 개발된 표준화된 자기 보고형 검사로 정신과 진단이 기본적인 목적이나 현재는 여러 장면에서 자신의 성격 특성과 정서적 적응 수준 등 다양한 심리적 특징과 모습을 측정할 목적으로 활용됩니다.


검사 문항 수가 상당히 많은 검사로 체계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검사입니다. 성격, 정서, 적응 등 다양한 차원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실제로 심리적인 고통이나 문제를 호소하고 계신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TCI 심리검사는 자신의 타고난 기질과 살아오면서 발달된 성격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검사입니다. 이 검사에서 이야기하고 있는 기질이란 생물학적으로 타고난 심리적 경향성을 이야기 합니다. 타고난 경향성이므로 잘 바뀌지 않고 그 모습으로 우리는 살아가게 됩니다. 타고난 기질이므로 무엇이 더 우월하고 열등하다는 개념은 없습니다. 각 기질의 특성 별로 자신이 가진 강점 그리고 약점이 있을 뿐입니다. 이 검사는 자신의 기질적 특성과 그로 인한 강점/약점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

성격은 경험을 통해 나와 타인/세상, 보다 넓은 차원과 맺는 관계 안에서 드러나는 모습이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 관계 안에서 무엇을 경험하고 어떻게 수용하느냐에 따라 변화할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더 성숙되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변화를 돕습니다.



MBTI 검사는 칼 구스타보 융의 분석 심리학에서 출발하여 인간이 가진 심리 기능과 특성을 유형화한 것입니다. 16가지 유형으로 대표되며, 각 유형별로 주기능/부기능/3차기능/열등기능을 살펴볼 수 있으며 직업적 환경에서의 모습, 대인관계, 개인의 적응 등 다양한 모습에서 자신의 특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문장완성검사로, 문장의 빈칸을 주관적으로 채워 넣어 작성하는 검사로 개인의 무의식적 측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류분석에서는 자아상태와 구조, 인생태도에 대한 분석을 통해 자신의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게 하고, 자신의 행동을 통해 자아의 상태, 기능, 구조 등을 확인하고 생활 속에서 경험하는 불편감을 이해합니다. 건강하게 자아 상태로의 변화, 건강한 인생태도의 변화를 통해 자율성을 회복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밟아나가기 위한 첫 걸음으로 자아생태 검사, 인생태도 검사를 실시합니다.


※크몽 상담사는 윤리규정에 의거하여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를 보장합니다.


본인은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에 관한 윤리강령 위반 시, 크몽 내 상담사 자격이 박탈되며 활동 중지될 수 있음에 동의하였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 상담/검사 예약 및 진행은 다음의 순서로 이루어집니다.

1) 상담/검사 일정 문의 (크몽메시지)

2) 상담 일정 조율

3) 서비스 결제: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4) 검사실시: 핸드폰 번호로 심리검사 링크를 발송해드립니다.

5) 조율한 시각에 상담 진행: 온라인 상담을 기본으로 진행합니다. 정해진 날짜에 Zoom 링크를 보내드리고 상담이 진행됩니다. 또한 상담 일정에 맞추어 이메일을 통해 심리검사 결과지 발송드립니다.

6) 구매 확정


* 대면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장소대여 비용이 추가됩니다.

* 상다마 진행 시 한국상담학회/한국상담심리학회 윤리강령에 의거 상담 및 검사 내용에 대해 비밀이 보장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준비]

* 해석상담 3일 전에 검사를 완료해주세요.

* 검사는 온라인 검사로 진행됩니다.


[유의사항]

* 온라인 화상 상담은 Zoom으로 진행됩니다.

* 해석상담 당일 링크를 전달해드립니다.


* 그 외에 알리고 싶은 안내사항 혹은 기타 문의사항을 적어주세요.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한동대학교·심리학과·졸업 한동대학교 대학원·심리학과·졸업

  • 보유 자격증

    임상심리사2급·2020.11.27·보건복지부 청소년상담사2급·2019.11.11·여성가족부 사회복지사1급·2017.3.29·보건복지부

  • 경력 사항

    대구도박문제예방치유·치유팀·팀원·2년.10개월 동산wee센터·상담팀·팀원·1년.0개월

가격 정보
STANDARD40,000
DELUXE70,000
PREMIUM90,000
패키지 설명
심리상담
청소년 본인 또는 부모 상담 전화 또는 화상 30분
자녀 정서or진로 검사+해석상담50분
심리상담 50분 + 심리검사 1종(TCI) 전화 또는 화상
자녀 정서&정서 검사+해석상담50분
심리상담 50분 + 심리검사 2종(TCI, MBTI 등) 전화 또는 화상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일
5일
7일
진행 방식
화상상담
전화상담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상담이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내담자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상담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좌충우돌우왕좌왕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