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예스뎁은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개발사입니다. 우리는 인공지능 기술의 최첨단 기술인 ChatGPT와 Dall-E를 사용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는 챗봇과 이미지 생성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합니다.


ChatGPT는 자연어 처리 분야에서 가장 강력한 모델 중 하나입니다.

이를 활용하여, 우리는 챗봇을 개발합니다. 챗봇은 고객의 질문에 답변하거나, 상품 추천을 제공하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Dall-E를 활용하여 고객의 요구에 맞게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예를 들어, 상품 이미지 생성, 의료 이미지 분석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개발팀은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게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의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구축하도록 지원합니다.

예스뎁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보시겠어요?


(놀랍게도 본 설명문은 AI가 작성하였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상담: 고객과의 첫 상담을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2. 개발범위 확정: 상담을 통해 파악한 요구사항을 바탕으로 개발 범위를 확정합니다.


3. 웹기획: 개발 범위를 바탕으로 웹기획서를 작성합니다. 웹기획서는 웹페이지의 레이아웃, 기능, UI/UX 등을 정의하는 문서입니다.


4. 디자인 및 시안작업: 웹기획서를 바탕으로 디자인을 진행하고, 시안 작업을 완료합니다. 시안 작업은 웹페이지의 디자인 이미지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5. 개발: 시안 작업을 바탕으로 웹페이지를 개발합니다.


6. 작업물 전달: 개발 완료 후 작업물을 고객에게 전달합니다. 최종적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저희는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작업물을 제공하며, 더 나은 결과물을 위해 노력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다음의 사항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1. 작업 범위: 작업 문의를 위해서는 작업 범위를 정확히 파악해야 합니다. 작업 범위를 구체적으로 제시하면, 예스뎁이 요구사항을 더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요구사항: 요구사항이 명확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작업 범위 내에서 구현해야 할 요구사항을 세부적으로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구사항은 가능한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참고할 사이트: 예스뎁이 디자인과 개발을 위해 참고할만한 사이트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4. 예산과 기간: 작업 문의를 위해서는 예산과 기간을 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산과 기간을 명확하게 제시하면, 예스뎁은 작업 일정과 예산을 고려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5. 기타 요청사항: 작업 문의를 위해 예스뎁에 특별한 요청사항이 있다면 이를 명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예스뎁은 요구사항을 더욱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고, 이에 대한 대응을 미리 준비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항들을 준비하면, 예스뎁에게 작업문의를 더욱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5인 이상 30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개발 언어
CSS
HTML
JavaScript
PHP
Python
데이터베이스
MariaDB
MySQL
가격 정보
1,500,000원
ChatGPT 연동한 개발
OpenAI 의 ChatGPT와 Dall-E를 연동하여 웹 또는 앱개발이 가능합니다. 아이디어만 주세요.
소스 코드 제공
반응형 웹
맞춤 디자인 제공
페이지 수2페이지
작업일7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디자인 과정에서의 수정범위 - 제한없음 디자인의 고객컨펌 이후 웹개발 진행 디자인 확정 이후 수정불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예스뎁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