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8)
포트폴리오-AMUZ 입구 전단지_메뉴판
AMUZ 입구 전단지_메뉴판
#전단지디자인 #메뉴판디자인 #포스터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몬드바이입니다 :)


몬드바이는 현재도 웹 디자이너로 활동중인 디자이너팀입니다.

많은 경력을 바탕으로 기업이 원하는 스타일을 캐치해 만들어드립니다.


의뢰자분들 모두 빠른 제작, 빠른 응답 원하시죠? 그렇다면 몬드바이입니다.

더 이상 답답해 하시지 마시라고 주말 작업은 물론, 빠른 상담으로 진행 도와드립니다.


모든 업종 전단지 / 포스터 디자인 가능합니다!



[서비스 소개]


- 사용되는 이미지 및 폰트는 무료 라이선스를 사용합니다.


- 최종 확정되어 발송된 제작물의 저작권은 의뢰인에게 귀속됩니다.


- 제작된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말씀해 주세요.



[구매 시 유의사항]


- 인쇄물 실제 색상이 화면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 최종 시안 확인 후, 오타 등의 수정 사항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인쇄가 진행되었을 경우, 수정 및 환불이 불가하니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스타일
사진
이미지
캘리그라피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44,000
DELUXE66,000
PREMIUM88,000
패키지 설명
단면 A4 전단지/포스터
단면 디자인 기준 A4 수정 최대 3회 시안 개수 1개
양면 A4 전단지/포스터
양면 디자인 기준 A4 수정 최대 5회 시안 개수 1개
A3 사이즈이상 디자인
A3이상 디자인 수정 최대 5회 시안 개수 1개
상업적 이용 가능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양면
-
-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3회
5회
5회
작업일
4일
5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완전히 다른 시안을 원하실 경우 새로운 작업으로 간주하여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시안 전달 후 7일 이내 응답이 없으실 경우 최종 작업물이라고 간주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MONDB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