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1) 제공할 서비스 설명 (서비스 판매의도, 목적, 효과)


삼성, SK , LG 모든 계열사에 최초 합격하고 현재 S기업 현직 R&D 직군 재직중인 판매자가 취업준비생 여러분들의 자기소개서에 방향성을 잡아드립니다.

단순하게 초안을 받아서 느낌가는대로 수정하는 것이 아닌, 명확한 기준과 방향성을 가지고 첨삭해드립니다.

제가 가지고있는 해당 기준과 방향성을 통해 다수의 대기업에 합격한 경험이 있어 이러한 방향성을 그대로 벤치마킹시킨다면 구매자 여러분의 서류 합격률에 큰 영향을 끼칠것이라 생각합니다.


2) 서비스 금액 산정기준 및 제공방식 안내 (견적 산정 기준, 시간, 범위, 방식)


- 자소서 는 한 기업기준으로 모든 문항을 전부 첨삭해드립니다.

여러 문항들사이에 일관된 방향성을 가지고 첨삭해드리고,

또 그렇게 작성되어야만 하기때문에 각 문항별, 글자별로 가격을 나누는 것은 하지 않았습니다.





※전문가 소개


대학생때 취업준비 기간 없이 삼성, SK , LG 모든 계열사에 최초 합격하고

현재 S기업 현직 R&D 직군 재직중



* 서비스 제공 주요 분야 및 차별화 포인트

위에 작성했던 것처럼 명확한 방향성과 제 기준을 가지고 첨삭해드립니다. 구매자분의 초안이 제 기준과 맞지 않다면 그 기준에 맞춰지도록 대대적인 수정을 요청드릴정도로 저의 기준을 적용시킬 예정입니다.

따라서 단순히 초안을 받아 문장 고치기, 단어 바꾸기가 아닌 전체적인 글의 방향성을 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방향성을 나타낸 전자책도 동 플랫폼에서 판매중이므로 해당 자료를 바탕으로 초안을 작성하신다면 더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전자책 제목 : S기업 현직 엔지니어가 제시하는 확실한 취업준비서





****초안 퀄리티는 매우 중요합니다****

최종 제출본이라고 생각하시고 저에게 보내주셔야 얻어가시는것이 더 많고,

저도 불필요한 문장이나 단어바꾸기 피드백 지양하고 소재나 글 방향성 위주의 피드백이 진행되서 서로 윈윈입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여러분들이 작성해주신 초안및 자소서에 쓸만한 굵직한 활동들 보내주시면

자소서의 미흡한 부분과 꼭 추가될 부분, 삭제되야될 부분을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이후 해당 피드백을 반영해 자소서 작성하신 후 다시 보내주시면 저의 최종 피드백으로 과정이 종료됩니다.


작업 분야
경력
전문가 타입
해당직무 근무
기업 종류
대기업
지원 전형
대졸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70,000원
대기업 합격자의 자소서 첨삭 서비스
삼성, SK , LG 모두 4학년 재학중에 최초합격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소서 첨삭해드립니다.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추가 리뷰 제공
작업일2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제가 기본적으로 제공한 피드백을 반영하여 다시 작성해주시면, 해당 부분에 대해 최종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자소서와취업도우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