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글은 곧 자신의 얼굴입니다. 그러나 글쓰기는 누구에게나 부담스러운 작업이기도 합니다. 저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러나 저는 자주 글을 쓰고 있어 조금은 수월하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어려움 조금이라도 돕고자 합니다.여러분이 원하시는 다양한 글에 대해 교정 및 코칭 해 드리겠습니다. 기타 회사업무 관련 글도 깔끔하게 작업 해 드립니다.




자기소개서, 서평, 편지글, 회사업무자료, 카피, 보도/홍보/인터뷰 기사, 발표자료, 연설문, 기업 웹문서, 보고서, 제안서, 기획서, 도서집필, 탄원서, 논문, 레포트, 독후감, 칼럼, 법조문, 의식문, 잡지기고문, 번역문


가격요건:


거래 기본 가격은 30,000원입니다.(단순 윤문 및 교정 기준)-분야별 기본 가격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1. 윤문 및 단순교정 : A4 용지 1장당 30,000원 - 기본가격


2. 업체 홍보 자료나 기타 깊이있는 내용에 따라 가격 추가 될 수 있습니다.(협의)


3. 책을 읽거나 검토 후 써야하는 경우라면 별도의 도서비 지원 및 도서를 보내 주셔야 합니다.




수정요건

:


1. 완료된 결과물에 대해서는 기본 2회까지 수정 가능합니다.


2. 추가 요청시 새로운 작업으로 인식, 별도의 금액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작업 요청시 주문이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해 주세요. 그래야 서로 만족하는 좋은 결과물이 나오겠죠.^^




**숙지사항**


1. 작업해드린 글(순수 창작)의 저작권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2. 의뢰하신 당사자 외, 의뢰목적 외 사용을 절대 금합니다.



 


[취재기사]



명품 마라톤 클럽, 가톨릭마라톤동호회



http://www.moreunikka.com/sub_read.html?uid=6445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가능 여부 및 견적 확인 > 결제 > 1차 작업물 발송 > 수정 및 재진행 > 최종 작업물 발송

원고 성격
후기성
정보성
원고 종류
블로그
카페
포털답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단순 윤문 및 교정
고객님의 글을 바탕으로 좀 더 유려하고 깔끔하게 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창의적인 글(기획, 서류)
아이디어나 기획 등의 작업을 요하는 글쓰기 요청 서비스입니다.
특화된 고난이도 작업
기업체 요청 서류작업이나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입니다.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2일
3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요건 1. 완료된 결과물에 대해서는 기본 2회까지 수정 가능합니다. 2. 추가 요청시 새로운 작업으로 인식, 별도의 금액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The좋은상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2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