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매월 1억 방문자를 수용하는 영향력 있는 뉴스 사이트 에 게시 되어 최적화노출



사장님들의 뉴스가 주요 국제 뉴스 웹사이트, 최고의 해외 지역 뉴스 포털, 주요 라디오 방송국 및 TV 채널 웹사이트, 무역 및 산업별 뉴스 채널, 온라인 뉴스 블로그 및 기타 산업과 관련된 사이트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온라인 평판 관리(ORM) 전략의 일부로 보도 자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언론 배포는 대량으로 하는것이 더 효과적이며, 저희는 1000+ 이상의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기 떄문에 대량 배포만 가능합니다.


회사나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소문을 만드는 것은 온라인 평판에 도움이 되고 단기적으로 인지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보도 자료는 또한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상당한 노출을 제공하고 매출을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Bloomberg

Bloomberg는 코인, 블록체인관련 관심이 있는 분들이 가장 많이 보는 플랫폼으로, 유료 정기구독까지 하면서 보는 플랫폼인만큼 기사 배포 하나 철저한 확인부터 비용이 많이 나갑니다. 또한, 기사를 배포하기전 코인이 상장이 되어있는지 꼭 확인을 하셔야합니다. 상장이 되어 있지 않은 코인관련 뉴스는 거절당하기에 블룸버그에 기사를 올리실 경우에는 반드시 코인이 코인마켓켑에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CMC 링크 필수.


Standard: 코인관련 프리미엄 네트워크

코인관련 메이져 언론사 300+ 대량 배포.

Digital Journal, Market Watch 포함 코인관련 PR 300+ 곳


언론사들 상황에 따라 배포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주중 3-4일 잡으셔야 하며,크리스마스, 연말이나 연초같이 기사가 많이 몰리는 특정 기간에는 1주일정도 잡으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Deluxe : 야후 프리미엄 네트워크


Yahoo News

Yahoo Finance

Yahoo Money포함 Yahoo 패키지 15곳

Benzinga

AP News

Digital Journal외 메이저 언론사 400+ 배포


야후관련 Standard보다는 조금 더 배포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중 4-5일 잡으셔야합니다. 또 밀려있을경우에는 1주일 정도 잡으셔야합니다.


Premium: 야후 + 블룸버그 네트워크



Yahoo News

Yahoo Finance

Yahoo Money포함 Yahoo 패키지 15곳

Bloomberg

MarketWatch

Digital Journal

Street Insider

Benzinga

AP News 외 메이저 언론사 400+ 배포


Bloomberg는 하나하나 다 확인을 하고, 상장이 되어 있는지까지 확인 후 승인까지 받아야하기에 배포까지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중 6-7일 잡으셔야합니다. 또 밀려있을경우에는 10일까지도 걸릴 수 있습니다.



언론 기사 수정 및 작성은 서비스로 그냥 해드립니다!

1. 영문으로 완성된 기사를 주실 경우 : 문맥 확인 후 좀 더 자연스러운 언론 틀에 맞게 수정 > 컨펌 후 배포( 1시간 소요)

2. 한글로 기사를 주실 경우 : 영문으로 자연스럽게 편집 ( 2-3시간 소요)

3. 준비된 기사가 없을 경우 : 기사를 만들어야 하기에 서비스나 상품, 혹은 회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수 있는 사이트링크를 주시면 그것을 토대로 영문으로 처음부터 기사화를 해서 컨펌 후 배포 ( 1-2일소요)



국내 경험 :

BTS부산 공연

에일리 XR공연

인산가 죽염

하이브 굿즈

한국 관광 비자 (K-ETA)


코인관련이 아닌 메이져 해외 언론 홍보

https://kmong.com/gig/344741


저희는 본사가 미국에 있으며, 해외팀이기 떄문에 한국 관련 홍보나, 마케팅은 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배포하고자 하는 패키지 상담

2.결제

3. 언론 미디어 콘택트가 필수로 들어가야하므로

-회사이름

-회사 사이트 (소셜 링크 및 유입하고자 하는 링크 3개까지)

-담당자 성함, 담당자 이메일

-회사 위치(도시,국가)

- 기사에 쓰실 대표 이미지 한장을 필수로 보내주셔야합니다.

4. 기사 검토 혹은 수정 혹은 기사 작성

5. 배포전 기사 내용 컨펌 혹은 수정

6. 배포

광고 지역
영어권
업종
금융·보험
블록체인·NFT
IT·앱·솔루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720,000
DELUXE1,550,000
PREMIUM2,290,000
패키지 설명
코인 메이저 네트워크 300+곳
영어권 메이저 언론 APNews,digital Journal ,Market Watch포함 300+ 배포
야후 + Benzinga 패키지
영어권 국가 메이져 언론사 400 +/Benzinga+야후 파이넨셜 15곳
Bloomberg + 야후 패키지
블룸버그/ 야후 파이넨셜 15+곳 +메이져언론사 400+ 배포
원고 수정
링크 삽입
원고 작성
수정 횟수
2회
3회
3회
작업일
4일
7일
9일
수정 및 재진행
패키지 별로 2,3회 수정을 제한하고 있으며 별도 추가 내용 삽입 관련 수정은 추가 금액을 받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매체 2-3개곳만 배포가 가능한가요?
저희는 대량 네트워크에 기사를 올리는것이기에 몇개 배포인지 지정하는것에 따라 100개 부터 배포가 가능합니다.
Q. 효과가 있나요?
대량 링크가 생성이 되는것이고, 구글 그리고 구글 뉴스, 야휴까지 등록이 되기에 알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Q. 해외언론 말고 해외로 홍보할 수 있는 다른것들이 있을까요?
라디오, 뉴욕 전광판, 소셜 부터 틱톡, 유료 광고까지 할 수 있는것은 많습니다. 다 가능하니 상담주세요~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글로벌The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