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평*****취업·입시

무엇보다 친철한 전문가님의 응대가 좋았습니다. 그 친절함에 심란한 마음을 치유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컨설팅 해주시는 내용도 전문성이 돋보이고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상세이미지-0
서비스 설명

서비스 소개

쿠팡 Product Owner (=Product Manager)로 약 8년 이상 근무하고, 현재 한국 스타트업 회사에서 Product Director로 근무하면서 Product Owner로서 커리어를 쌓고 있는 코치가 직접 1:1로 쿠팡 PO/PM으로 이직, 면접을 함께 준비해드립니다.


쿠팡에서 주니어에서 시니어로 성장을 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스타트업의 주니어 분들에게 커리어 상담 및 면접 준비를 개인적으로 도우면서 그분들이 시니어로 성장하는 모습을 많이 봤습니다. Product manger로서 성장을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전혀 피드백을 안주는 매니저들을 많이 봐왔는데, 이런 분들에게 들을수 없는 따뜻하지만, 냉철하여 피가되고 살이 되는 조건을 드리고자 합니다. (1회 맛보기 신청 먼저 부담없이 해보세요!)


1.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Product Manager 로서의 나의 커리어를 점검해보고 싶나요?

지금 내가 가는 이 길이 PO/PM으로서 맞는 길인가? 5년뒤에 잘나가는 PM이 되기 위해서 현재 나의 Pros/Cons는 무엇이고 어떻게 커리어를 개선해야하는가? 이에 대해 맞춤형 커리어 조언을 드립니다.


쿠팡이 아닌 다른 IT회사의 Product Manger로 면접을 준비중이신가요?

- 쿠팡으로의 이직 뿐만 아니라, 서비스 기획자가 아닌 Product manager로 이직을 꿈꾸는 분들에게도 해당 강의를 추천합니다. (토스, 우아한형제 - 배달의 민족, 요기요, 카카오 등). 코칭을 받는 멘티분들의 성향 및 지원하는 회사의 면접 특성에 맞게 면접을 준비해드립니다.


쿠팡의 PO/PM면접을 준비중인데, 이 부서가 나에게 과연 맞는 것일까 고민되나요?

- 쿠팡 출신 PO/PM이 직접 해당 팀에 대한 피드백 및 그 팀의 면접 성향에 맞게 면접을 준비해드립니다.


PO/PM면접에 대한 문제은행을 바탕으로 면접을 준비해보고 싶나요?

- PO/PM면접은 아주 기본적인 구조로 진행됩니다. 그 구조에 대해 설명드리고, 문제은행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2. 전문가 소개

*첫 수업에 링크드인 공유를 통해 전문성, 신뢰성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릴 예정입니다.

- 국내 TOP 대학교 및 MBA 출신 (수업진행시 증빙서류 제공가능)

- 쿠팡, 토스, 우형, 카카오 등 IT TOP회사 PO면접 합격 경험 보유 (매년 본인의 커리어 점검을 위해 면접을 진행하고, 멘티분들에게 이를 추천드릴 예정입니다)

- 쿠팡 PO경력 약 8년 보유

- 스타트업 Product director로 재직중







서비스 제공절차


온라인 컨설팅 1회 (맛보기)

- 이력서 피드백+PO/PM 커리어 컨설팅

- 구성 : 이력서 피드백 (15분) + PO/PM 커리어 컨설팅 (30분) - 원할 경우, 면접 tip제공으로 대체가능



온라인 컨설팅 2회 +문제은행제공

- 이력서 첨삭 결과 제공 및 피드백 제공

+ 미팅 PO/PM 커리어 컨설팅

+ 쿠팡PO면접 문제은행(sample)제공


온라인 컨설팅 4회 +문제은행제공

- 이력서 첨삭 결과 제공 및 피드백 제공

+ 미팅 PO/PM 커리어 컨설팅

+ 쿠팡PO면접 문제은행(sample)제공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일대다 면접
1분자기소개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코칭 방식
온라인 상담
모의 면접
문서 제공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외국계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해당직무 근무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격 정보
STANDARD89,000
DELUXE179,000
PREMIUM299,000
패키지 설명
온라인 컨설팅 1회 (맛보기)
이력서 피드백+PO/PM 커리어 컨설팅
온라인 컨설팅 2회 +문제은행제공
이력서 피드백 + PO/PM 커리어 컨설팅 + 쿠팡PO면접 문제은행(sample)제공
온라인 컨설팅 4회 +문제은행제공
이력서 피드백 + PO/PM 커리어 컨설팅 + 쿠팡PO면접 문제은행(sample) 제공
코칭 요약 파일 제공
-
-
코칭 횟수
1 회
2 회
2 회
1회 당 코칭시간 (분)
30 분
30 분
60 분
수정 횟수
0회
1회
1회
작업일
3일
1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이력서 수정에 대해 피드백 있을 경우, 1회 무상 수정 진행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roductku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