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목차

들어가는 말
01장 서류 지원
02장 대면 심사
03장 OT 및 입교식
04장 창업 이론 교육
05장 사업화 지원 대상자 선발
06장 사업비 교부
07장 멘토링
08장 선배 기수 탐방
09장 체험점포 (꿈이룸)
10장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졸업식
11장 사업비 정산
12장 완료보고서 작성
13장 현장점검
끝마치는 말

서비스 설명


사업계획서도 준비되어 있지 않았던 합격생이 전하는

신사업창업사관학교 합격 노하우 및 활동 이야기


[ 추천/비추천 대상 ]


추천

멋진 창업 아이템은 있으나 사업계획서가 준비되어 있지 않아 지원하는 것이 고민이신 분

신사업창업사관학교를 통해 보낸 1년의 활동이 궁금하신 분


비추천

이미 정부지원사업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구체적인 사업계획서 작성법, 면접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서류 지원을 위해서 어떤 방향으로 사업계획서를 준비해야하는지와 관련된 노하우를 공유드려요.)


[ 서비스 소개 ]

사업계획서도 준비되어 있지 않은 제가 어떻게 신사업창업사관학교에 입교할 수 있었는지, 신사업창업사관학교에 입교한 후, 어떤 활동을 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작성했습니다. 이미 정부지원금을 경험하신 분에게는 다소 쉬운 내용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이나 면접에 대한 전문적인 내용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공고문을 파악하고 어떤 방향성을 잡고 준비해야 합격에 도움이 되는지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이나 사업 발표에 대해서는 이미 많은 전문가의 강의와 전자책이 존재하고 있기도 하고,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입교 당시에는 사업계획서를 잘 쓰는 것보다 신사업창업사관학교에서 원하는 교육생이 누구인지 파악하고 그에 맞게 지원하는 것이 합격에 더 도움이 될 거예요.


아직 준비되어 있지 않다는 이유로 고민이시는 분이라면, 이 글을 읽고 조금이라도 용기가 나길 바래봅니다. 우리는 모집공고를 읽고 지원하는 모든 순간 성장할 테니까요.




* 전자책 이용 후, 후기 남겨주시는 분들께 'e-나라도움 사이트 정부지원금 집행 방법' 파일을 추가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좋은 정보 얻어가시고 예쁜 후기 부탁드려요 :)

*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은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내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푸른달이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7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