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아주대학교·경영학부·졸업

  • 경력 사항

    DAEHO SSV·관리부·과장·9년.0개월

서비스 설명

베트남 비즈니스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간단하지만 구체적인 질문을 주시면 성심성의껏 800자내외로 컨설팅해드립니다.

처음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린 후 더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 1회 더 답변 드립니다.

포괄적인 질문에는 인터넷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는 답변만 가능하지만 겪고 있는 문제에 관해 상세히 궁금한 사항을 알려주시면 가려운 곳을 긁어드릴 수 있는 원하시는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주제 1) 현지 교민이자 직장인 10년차로서 당연히 여기는 간단한 문제들이지만 파견된지 얼마 되지 않은 한국인 주재원 분들이나 예비 주재원 분들은 큰 어려움을 겪는 이슈가 많습니다.

작은 문제이지만 주변에 도움을 받을 곳도 없고 별도로 업체에 의뢰하여 컨설팅을 받을만한 대단한 부분도 아니라서 머리를 싸매고 계십니다.


주제 2) 베트남 현지 진출을 고려는 하고 있으나 당장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승산이 있는 사업인지 판단하는 것부터 문제입니다.

베트남 하노이 거주 10년 경험을 바탕으로 현지에서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사례나 트렌드를 토대로 작지만 소중한 조언과 의견을 드립니다.

평소 생각해보지 않은 문제나 생소한 주제라면 필요시 간단한 시장조사까지 지원하여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그 외에도 베트남 시장 진출, 비즈니스 에티켓, 인사총무, 수출입, 현지법률등 베트남 비즈니스에 관한 모든 상담이 가능합니다.


질문 예시

* 베트남에서 근무중인데 베트남 직원들과 소통이 어려워요. 먼저 소통하고 친해질 수 있는 방법은 어떤게 좋을까요

* 베트남 바이어와 하노이에서 미팅이 있습니다. 식사시 추천하는 음식이나 선물은 어떤게 좋을까요, 특별히 염두해야하는 식사 에티켓이 있을까요




서비스 제공절차

답변을 받고 싶은 질문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2일 이내에 800자내외로 답변드립니다.

추가 답변을 위해 더 구체적인 상황에 대한 질문을 드릴 수 있습니다.

질문에 대해 답변주시고 추가 질문 남겨주시면 추가 답변을 1회 더 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질문을 구체적으로 해주셔야 적합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종합적인 질문으로는 일반적인 답변을 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구체적인 사례나 선택안을 주시면 좋습니다.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격 정보
10,000원
베트남 10년차의 시장 진출 노하우
베트남사업, 시장진출, 수출입, 총무, 노무관리, 비즈니스 에티켓등 베트남 비즈니스 궁금증 해결
강의・컨설팅 횟수2회
작업일2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답변 후 추가 질문이 있는 경우 1회에 한하여 추가 상담해드립니다 그 이후 추가 질문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재구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하노이방랑여행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