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Part1. 당신이 다이어트에 가진 고정관념

1. 당신이 무조건 쉽고 건강하게 저절로 살 빠지는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이유
(ft. 150cm, 88kg에서 44kg을 덜어내기 까지)

2. 내가 다이어트로 얻은 먹고 마시는 행복. 그리고 당신이 얻게 될 행복

3. 살을 빼려면 무조건 식사습관 부터 바꿔야 하는 이유

4. 아무리 운동해봐라. 살이 빠지나..

5. 당신이 알아두면 절대 실패하지 않은 다이어트 식습관 3요소


Part2. 저절로 살 빠지는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 식사법 9가지

1. 저탄고지, 자연식물식, 간헐적 단식 다 똑같다...

2. 그놈의 탄수화물, 널 어떡할까?

3. 나쁜 식습관 제거하는 법

4. 간식 먹어도 돼

5.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풀어버리는 당신이라면 (ft. 폭식)

6. 제대로 쉬어야 살도 빠진다 (ft. 간헐적 단식)

7. 과식 후 응급처치, 이 방법이면 회복은 물론 더 빠진다고?

8. 외식, 회식 안 하고 살 수 있어?

9. 이도저도 어렵다면 이것만 사라.


Part3. 평생 살 안찌는 식습관을 가지게 될 당신에게

1. 책을 읽었다면 이 순서대로만 해보세요. 3+1 다이어트 핵심 전략

2. 다이어트는 체험하고 연구하는 시간

서비스 설명

150cm, 88kg.


지금으로부터 24년 전. 꽃 다운 나이 스무 살에 내 앞에 닥친 체중계 숫자였다.


스스로도, 누가봐도 '땅딸보'.


대인기피에 우울증은 날로 심해져 대학교는 출석 부족으로 '학고'.



아르바이트 현장에서 대놓고 뚱뚱하다는 이유로 쫓겨나고, 용돈이라도 벌려고 다녔던 면접 현장에서는 언제나 뜨거운 시선을 한 몸에 받았던 시절.


이 사회에서 인간 구실이라도 하려고 살려면 살을 빼야겠다는 그야말로 처절하고도 독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그렇게 6개월 만에 30kg 가량을 감량.


누가봐도 비정상적인 감량 수치였으니 방법도 비정상적이었다. 계속 비정상적으로 살지 않으면 도저히 유지하기 힘든 유지어터의 길.


결국 사회초년생이 되자마자 스트레스를 이기지 못하고 요요를 마주해야 했다.


많은 우여곡절 속 체중 감량 성공. 정상 체중으로 오랜시간 살다가 인생이 지루하고 재미없어져서 태어나서 한번도 들어본 적 없는 '말랐다'는 말이 듣고 싶어서 체지방 커팅 후 프로필 사진까지 도전했다.


가슴의 지방까지 탈탈 털린 후 사진을 찍고난 뒤 들었던 생각은


'평생 이러고는 못 살겠구나'


그렇게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다이어트, 다이어트만을 생각하며 그 굴레에서 사는게 죽도록 괴로웠지만 그 죽도록 무언가를 했던 시간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음을.



긴 시간 방황하고 공부하고 적용하고 찾은 방법을 이제는 내 저서를 통해, 내 코칭을 통해, 내 블로그를 통해 알리는 일에 집중하고 싶다.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이번 책에서는 그 방법 중 '식사법'에 대한 이야기를 집중적으로 하고자 한다.



---


그렇다면, 다이어트는 뭘까?


이렇게 한번에 밀린 숙제를 하듯 후다닥 해버리고, 그 이후에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이 지긋지긋한 다이어트로 부터 해방될 수 있을까?


무언가로부터 자유로워진다는 건 그게 내 삶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다이어트는 라이프스타일 이라는 말과도 동일하다.


이지애 다이어트의 목표는 체중을 줄이자가 아니라 '건강해지자'에 더 가깝다.


'평생 건강하려면 건강한 삶 즉, 일상에서 다이어트로 인한 스트레스 받지 말고, 잘 챙겨 먹고, 잘 자고, 삶의 활력을 위해 몸을 움직여줘야 한다. 살 빠지는 것은 건강한 하루하루를 산 결과일 뿐 이다'라는 말을 전해주고 싶다.


--


88kg 에서 44kg 을 감량하게 해준 식사법 9가지 핵심만 정리해서 담았습니다.


이는 저 뿐만 아니라 저에게 다이어트 습관 코칭을 받는 100명 이상의 멤버들을 통해 확인된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 식사법 입니다.



무엇보다 쉽습니다.


몸 마치려고 작정하지 않는 이상 살이 빠지면 빠졌지 찔 염려도 없습니다. '평생 다이어트 할 수 있어?'라는 질문에 "그래!"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쉽습니다.


다 읽으시고 궁금한 점이 생기신다면 언제든 편하게 물어봐주세요.


--


이 PDF의 내용을 그대로 따라한다면 아래와 같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1. 이런저런 다이어트를 다 시도해도 별다른 변화가 없거나, 요요가 왔거나, 폭식에 시달리는 분들은 더이상 이런저런 다이어트법이나 남의 성공담에 기웃거리며 시간 낭비, 에너지 낭비를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2. 지금 내 일상 생활에 맞는 다이어트 식사 습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내 일상을 껴맞추면 지속가능하지 못합니다)


3. PDF 마지막 챕터에 제안드린 순서대로 실천하신다면 체중감량은 반드시 올 수 밖에 없습니다.


4. 가장 우선적으로 줄이거나 제거해야하는 나쁜 식습관 한 가지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5. 쉬운 방법 그리고 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방법을 찾게되기 때문에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애 (레나)


트렌드와 세상에 관심이 많아 패션 매거진 마케터로 오랜 기간 고군분투하며 살아온 시티 러버. 패션 매거진 마케터라면 생각나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처절한 다이어트로 본 투 비 땅달보였던 몸에선 벗어났지만 다이어터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요요와 식이 문제, 대인관계 기피, 운동중독 같은 부작용으로 피폐한 삶을 살았다. 진리 추구와 기도, 명상, 부단한 정진이 아닌 다이어트로 깨달음을 얻고 이제는 다이어트의 굴레에서 벗어나 잘 먹고 운동하는 것을 즐기는 일상을 지속 하려고 노력 중이다.


다이어트로 스트레스 받아가며 처절하게 살고있는 다이어터들을 그냥 둘 수가 없어서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코칭 중, 100여명의 다이어터들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장착하면서 자연스레 체중 감량에 이르도록 가이드하고 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이지애다이어트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