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3)
포트폴리오-[식품] 효소 상세페이지
[식품] 효소 상세페이지
#효소 #식품상세페이지 #상세페이지 #상세페이지디자인 #상세페이지제작
서비스 설명

**문의 없이 구매하시면 제작이 불가합니다**


의뢰가 처음이신 분도 편하게 문의주세요

"문의드립니다." 라고 메세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상담을 통해 일정 조율과 정확한 견적을 안내받고 주문을 해주세요:)

오전 10시 부터 새벽 2시까지 원활한 문의가능합니다.


정확한 기획안과 벤치마킹 이미지 (생각하시는 분위기)를 꼭 보내주셔야 상담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의사소통과 제작을 위해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동시다발적으로 업무가 진행되므로

전화상담내용은 기억하기가 어렵고 누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든 진행관련 기록을 남기기 위해 크몽메세지로만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전화문의 및 상담은 받고있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크몽 메세지로 꼭 문의주세요!**



========================================================



[작업 과정 ]

상담 > 주문 > 내용 및 자료 전달 > 시안 작업 > 수정 작업 > 완료 및 구매 확정



*주문전 확인사항 (꼭 확인 후 주문해주세요)


1.주문전 디자인컨셉 및 페이지의 양 등을 상담해 주세요.

2. 타사의 페이지에서 캡쳐한 이미지는 절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법 위반)

3.PSD(원본파일)는 별도 30% 추가금이 청구되니 필요하신 고객님은 상담시 말씀해 주세요.

4.환불 및 취소는 작업이 들어가기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5.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미지 전달시 라이센스 없는 이미지의 경우 꼭 말씀해주셔야 필터링 하여 사용하지 않습니다.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에 대해 별다른 말씀없이 전달해주셔서 사용후 추후 발생되는 법적문제는 디뉴스튜디오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자료 전달]


원하시는 페이지 분위기를 전달하실때에 기준이 모호하거나 주관적일 수 있기 때문에 (ex:모던한,세련된,화려한,귀여운,럭셔리한,멋진 등) 원하시는 제작방향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서 참고이미지(레퍼런스)를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꼭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디뉴스튜디오는 작업 진행전에 가급적이면 최대한 충분한 소통으로 만족도를 높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꼭 전달해주셔야 하는 3가지!

1.작업물에 들어가는 내용 (기획)

2.제품이미지

3.작업 참고 이미지



==========================================================


[추가 금액]


* 작업 전 상의되지 않은 이미지나 문구등을 시안 완성 후 추가요청 하실 시 추가내용에 따라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


*원본은 원칙적으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요청하시는 분에 한해서만 30%추가금을 받고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의뢰시 미리 말씀해 주세요. 이때 반드시 텍스트 수정만 허용되며,제작시 사용된 이미지 및 소스는 제작당시 목적 이외에 사용할 시 저작권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절대 재사용을 금합니다. (텍스트 수정은 용이하게끔, 상업적 사용이 가능한 오픈(무료)폰트만 사용하여 제작해드립니다. )



==========================================================


[작업 소요시간]


배너 : 자료 전달 받은 후 1일

이벤트 페이지/간단 상세페이지 : 자료 전달 받은 후 1-2일

상세페이지 : 자료 전달 받은 후 2일


* 결제완료 > 요청드린 자료 100% 수신 (일부자료만 전달시 작업진행을 할 수가 없습니다. > 고객님께 정확한 일정안내 후에 작업진행이 시작됩니다.

*급한 건의 경우 미리 상담을 통해 협의 부탁드립니다.


==========================================================


[수정 관련]


*시안 완료 후 2회 무료수정 가능 합니다

*디자인의 전체적인 틀이나 전체 컬러 변경 등 시간이 소요되는 수정은 2회 무료수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새로 작업하는 것과 다르지 않으므로 유료수정입니다.)

(작업 전 레퍼런스 이미지 및 원하시는 컨셉을 정확히 전달 해 주시지 않아 시안 완료 후 생각하신 컨셉과 맞지않다는 이유릐 디자인 전체를 뒤엎는 수정의 경우도 해당됩니다.)

*시안발송 이후 24시간 후에는 수정비용이 발생하오니 구매확정일 이전에 말씀해 주세요.

*수정중 작업전 기획되지 않은 추가사항은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의 과실로 인한 오타는 추가금액없이 수정 진행합니다.

*수정작업시간은 1-2일정도 소요됩니다.(간단한 수정들은 가급적이면 금방 처리해드리려고 노력합니다)



==========================================================



[저작권 안내]


* 디뉴스튜디오에서 제작한 페이지 및 디자인 컨텐츠들의 저작권은 디뉴스튜디오에 있으며 소유권은 의뢰하신 고객님께 있습니다. 대한민국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고 있으므로 권리자의 인증 또는 승인없이 무단으로 사용하실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결과물은 최초 의뢰 목적 외 개인용 or 상업용으로 사용시, 이로 인한 법적문제에 대한 저작권 보호는 불가능합니다. 의뢰하신 목적으로만 사용가능합니다. 2차 리터칭을 금합니다.

*선택되지 않은 시안은 임의로 사용하는 것이 불가하며 디뉴스튜디오에 소유권이 있습니다.

*완성된 작업물은 디뉴스튜디오 업체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업체 포트폴리오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원하시지 않는 고객님들께서는 작업이 완료되기 전 꼭 말씀해 주세요:) 따로 말씀이 없으실 경우 사용 가능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무료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특정기업의 로고를 사용하실 경우 해당 기업의 사전 승인이 필요할 수 있어 라이센스에 대한 부분 꼭 확인해 주세요.

*라이센스가 확실한 자료만 전달 부탁드립니다.

** 유의 사항을 읽지 않아 생기는 문제와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으므로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배너
상세페이지
이벤트페이지
소셜커머스
쇼핑몰
오픈마켓
의뢰분야
식품
뷰티/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
전자제품
배달업체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추가시안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5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온라인 배너/팝업 이미지/대표이미지
가로800px 세로300px 이하 (세로300px 이상 사이즈는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제품 이벤트 페이지/간단 상세페이지
가로세로 800px~1000px이하 (가로세로 800px~1000이상은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상세페이지
세로5000px이하,이미지10컷 이하(세로5000px이상 추가금)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1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01. 무료 수정횟수는 2회 입니다. (정해진 수정 횟수 초과 및 작업 완료 후 발견된 오탈자는 무료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탈자 이 외의 간단한 디자인, 단어 수정이라도 추가 작업 요청 시 비용이 발생합니다.) 02.시안 발송하고 자동 구매 확정일 이전 까지 디자인 "단순 부분 수정 2회" 해드립니다. (디자인의 전체적인 틀이나 전체컬러 변경불가, 재구매 하셔야 합니다. 더불어 구매 확정이 된 이후에는 수정비용이 발생하오니 자동 구매 확정일 이전에 말씀해주세요. ) 03.주문 후 정해진 수정 횟수에 맞춰 진행하기 위해서 전체적으로 꼼꼼히 확인 후 한번에 전달해 주세요. 04.작업이 들어간 후부터는 진행된 정도에 따라 환불이 불가할 수 있으며, 시안작업 완료 이후부터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수정 중 작업전 기획되지 않은 추가 사항은 추가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작업 완료 후 디자인 및 내용 수정은 양에 따라 추가 금액이 다르게 측정됩니다.) 06.작업물 제작 후 저작권은 디뉴스튜디오에서 소유합니다. (* 완성된 작업물은 디뉴스튜디오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07.결과물은 최초 의뢰하신 목적 외 개인용/상업용으로 사용시, 저희가 제작해드린 상세페이지를 다른 용도로 이용시 법적문제가 발생할경우에는 저작권을 보호해드릴 수 없습니다. 꼭 의뢰하신 목적으로만 사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허가없이 다른 용도로 2차 사용시 법적문제 발생하는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08.구매/결제 하신 후 24시간 내에 제작에 필요한 이미지 혹은 텍스트 전달이 없으실 경우 결제 취소 요청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빠른 제작을 원하신다면, 원하시는 스타일의 관련 파일도 결제 후 신속하게 보내주실수록 서로 약속한 제작완료 날짜에 맡게 제작완료가 가능합니다! (구매/결제만 해두시고 관련 파일을 보내주지 않으셔서 작업이 지연되면 작업 스케줄에 지장이 생겨 다른 고객님들의 작업시간에도 문제가 생깁니다. 때문에 취소요청 혹은 작업기한 연장 요청을 드리오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09. 디뉴스튜디오는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유료이미지를 사용합니다. 유료이미지는 2차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제작된 상세페이지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세페이지 또는 제작 당시의 목적 외에 사용되었을 경우 저작권 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꼭 유의해주세요.)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디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3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