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템플릿
자료∙템플릿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OO 플랫폼 아이디어로, 2020 예비창업패키지를 서울권역 주관기관에 지원하였습니다. 그 결과, 제일 높았던 경쟁률을 뚫고 상위권으로 합격, 6,500만원을 지원받았습니다.


아이디어가 있는데, 실제로 될까 고민만 하며, 창업을 생각하고만 계시나요?

아이디어가 있으시다면 도전하세요!


예비 창업자 분들이 정부지원사업을 신청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여,

예비창업패키지에 합격 당시의 사업계획서와 발표자료를 전자책으로 재구성하였습니다.

전자책을 2권으로 1편 사업계획서, 2편 발표자료 만들었습니다.


해당 전자책은 합격 당시 원본을 그대로 첨부하고, 각 항목 별 코멘트를 달아 발표자료를 처음 작성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도록 만들었습니다.


전자책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단순히 합격 서류 원본만 보시는 것과는 다르게 실제 작성하시는 데 더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 사업계획서 작성을 완료하였다면, 발표자료를 바로 준비해야 합니다.

예비창업패키지 1차 합격 발표 후 발표가 곧바로 진행되기 때문에, 발표를 준비하기는 시간이 매우 촉박합니다.


> 발표자료의 경우 사업계획서와 다르게 양식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자유양식이므로, 작성하는데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차에서 높은 점수로 서류에 합격했다고 하더라도, 2~3배수로 선정하기 때문에, 발표를 철저하게 준비하지 않으면 합격하기가 어렵습니다.

사업계획서 전자책 판매 페이지 : https://kmong.com/gig/434390



- 2020 예비창업패키지 최우수 졸업, 서울권역 주관기관 6,500만원 합격 (당시 최종 경쟁률 수백대 1)

- 누적 정부지원사업 지원금액 + 1억




예비창업패키지 2차 발표자료 22page(표지 제외)

발표자료는 1차 사업계획서 내용을 토대로, 자유형식으로 만들도록 되어있습니다.

처음 작성하시는 분들도 따라하실 수 있도록, 발표자료 원본과 더불어 코멘트를 덧붙여 전자책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표지를 제외하고 원본 내용, 작성 및 발표Tip, 예상 질문리스트 총 22page입니다.

따로 판매하고 있는 사업계획서 전자책을 보지 않으시고, 발표자료를 보시면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발표자료는 사업계획서의 핵심 부분을 요약하는 자료이기 때문입니다. 참고바랍니다.



> 예비창업패키지란?

예비창업패키지는 유일하게 자부담금이 없는 창업관련 제일 인기가 높은 정부지원사업입니다. 아직 사업자를 등록하지 않은 예비 창업자라면, 꼭 지원해보셨으면 좋은 사업입니다.

* 2022년 공고 기준 지원자격: 사업자를 등록한 경험이 있더라도, 공고일 이전 폐업 후 이종업종의 아이템으로 창업하실 분이나, 동종업종 창업이라도 페업 후 3년을 초과하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 이벤트 ※

마음을 담은 정성스러운 후기를 올려주시면 아래와 같은 혜택을 순차적으로 전달해 드립니다.


1. 발표자료 템플릿 증정 이벤트

발표자료 전자책을 구매하신 후, 마음이 담긴 정성스러운 리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제가 직접 디자인한 발표자료 전자책과 동일한 파워포인트 양식(템플릿)을 증정해드립니다.

(발표자료 제작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2. 합격자 이벤트(상시)

실제 전자책을 참고하여 정부지원사업에 합격하신 분들에게는 참고자료로 '수정사업계획서' 전자책을 증정합니다.

합격하신 분들은 채팅창으로 합격을 인증해주시면, 합격한 후에 바로 제출해야 하는 '수정사업계획서' 전자책을 참고하실 수 있게 보내드립니다.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 처음 정부지원사업에 도전하시는 분

- 사업계획서를 처음 작성하시는 분

- 사업계획서 작성 후, 발표자료 준비가 막막하신 분

- 예비창업패키지를 준비하는데 막막함을 느끼시는 분

- 단순히 합격한 서류가 아닌 전자책 형식으로 도움을 받고 싶으신 분

- 정부지원사업에 합격한 원본 자료가 궁금하신 분들!

- 합격한 자료를 봐도 감이 안 잡히시는 분들!



예비 창업자분들의 합격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50,000원
예비창업패키지 합격 비법서 발표자료
합격 발표자료 원본, 작성 및 발표Tip, 예상 질문 리스트 / PPT 형식 PDF 전자책 제공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자주 묻는 질문
Q. 타 정부지원사업에 지원할 경우 도움이 될까요?
여러 정부지원사업의 양식에 맞춰 사업계획서를 작성해 보았는데, 양식이 거의 비슷합니다. 사업계획서를 하나 완성해놓으시면, 다양한 지원사업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Q. 컨설팅은 따로 진행하지 않나요?
컨설팅은 따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전자책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전자책만 보셔도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시는 데 충분히 참고가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Q. 1편 사업계획서를 꼭 봐야하나요?
2편 발표자료는 1편 사업계획서의 내용으로 작성한 자료입니다. 처음 지원하시는 분들이라면, 1편 사업계획서를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만약, 1차 서류에 합격하신 경험이 있으신 분이라면, 발표자료의 구성과 작성Tip, 그리고 예상 질문 리스트를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유대표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