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파*****취업·입시

혼자 준비하려다가 컨설팅 받아봤는데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어떻게 답변해야 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을지, 그리고 질문의 의도를 파악하는 것에 대해 어려움이 있었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면접의 방향성과 저의 약점을 잡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대상자🙋‍♀️

  • 공기업, 사기업, 공무원 면접을 앞두신 분

  • 면접 질문의도를 모르시는 분

  • 면접이 얼마 남지 않아 단기적으로 집중 있게 준비하고 싶으신 분

  • 면접에 꼭 나오는 질문에 대해 준비하고 싶으신 분

서비스 내용✍️️

  • PT, 토론, 상황, 인성, 직무, 압박 면접 등 맞춤형 면접 코칭

  • 지원자만이 갖는 이미지 및 강점 정리(중요)

  • 면접 컨설팅 녹화파일 제공

  • 지원 기업 및 직무 관련 나올 수 있는 질문 및 답변 컨설팅

전문가 소개👨‍💻

  • 공기업 및 대기업 합격자의 면접 컨설팅

  • 사기업 경력 및 공기업 현직자의 현실적인 면접 노하우 제공

  • 면접치트키 전자책 저자

  • 2023년 상반기 공기업, 대기업, 공무원 등 50명 이상의 다수 합격자 배출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서비스 설명

※ 최근 6개월 컨설팅 결과(총 97건 中 62건 합격, 합격률 64%) 2023.11.05 기준


제가 직접 면접을 본다는 마인드로 함께합니다.

공기업 현직으로 일하면서 최근 6개월 간 컨설팅을 하며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 공기업, 공무원 등 수많은 지원자분들과 함께하며 합격률 64%를 달성했습니다.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가장 많이 고민하고 신경썼던 부분은 '지원자분께서 가지고 있는 강점과 이미지를 어떻게 지원기업 및 직무 인재상과 연결시킬 수 있을까?' 였습니다.


그냥 정석적인 듣기좋은 답변이 아니라!

지원자분의 가치관과 강점,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답변을 함께 만들어 나갑니다.


==================================================


안녕하세요.

수많은 취준생 분들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안겨주고 싶은 둘리쌤입니다:)

올바른 인성과 훌륭한 역량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몇 분의 대화로 상대방에게 나를 표현하는 것이 어려워 '탈락'이라는 고배를 마시고 계신가요?

 

저는 수년간의 고된 취업 준비기간 끝에 결국! 원하는 공기업 및 대기업에 최종합격하여 현 공기업 재직 중입니다. 

 

“왜 나는 안 될까?”

“뭐가 문제지?”

“분위기는 좋았는데..”

 

저 또한 합격의 문턱에서 실패도 해보고 좌절도 경험했습니다.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느끼게 된 것은 '전략의 실패!'

 

기업형태, 면접유형(토론, 상황, PT 등)마다 어필해야 하는 부분이 다르고 무엇보다 질문의도 자체를 명확하게 파악하지 못한 부분이 실패의 주요 원인이었습니다. 하지만 경험만큼 좋은 성장은 없었습니다. 


 ‘면접준비도 효율성!’

마치 필기시험을 100점 맞기 위해 노력하는 것처럼 단순히 외우는 것. 즉, 수많은 면접 질문에 대한 "스크립트를 만드는 것"은 절대 답이 아니었습니다.


기업 형태별 '선호하는 인재를 파악'하고 면접유형에 맞춰 '나를 표현하는 법', 질문의도를 명확하게 이해하여 면접관이 '원하는 답변을 말하는 법' 등의 중요성을 깨달았고, 지원자가 해당 기업 및 직무에 적합한 인재임을 표현할 수 있는 저만의 면접 합격 노하우를 만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힘든 취업 시장 속, 많은 취업준비생이 저처럼 실패와 고난의 경험을 마주했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 마음을 알아서인지 그런 분들께 축적되었던 저만의 노하우를 가감 없이 알려주어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보편적이고 기계적인 코칭이 아니라 제가 준비했을 때의 심정을 담아 때로는 채용 컨설턴트처럼 전문적으로, 때로는 면접관처럼 날카롭고 생생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컨설팅 내용]

- Step1 : 지원기업 및 직무, 면접형태(직무, 인성, PT 등), 고민사항 등 체크를 통한 맞춤형 면접 전략방향 설정, 지원 기업 및 직무 분석(중요)

※ 컨설팅에 지원자를 맞추는 것이 아닌 지원 기업 및 직무 인재상과 지원자의 역량을 매칭하는 과정 진행

- Step2 : 지원자만이 갖고 있는 이미지 및 강점 정리(중요)

- Step3 : 이력서, 자소서, 직무 등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모의면접 및 피드백

- Step4 : 최종 면접 때까지 고민사항 무제한 피드백


스탠다드(1회) -90분

- 의뢰인 상황에 맞는 맞춤 면접 피드백(지원자 강점 정리, 모의면접, 추천답변 제공 등)

- 컨설팅 녹화파일 제공


디럭스(스탠다드 2회)

- 지원자 상황에 맞는 맞춤 면접 피드백(지원자 강점 정리, 모의면접, 추천답변 제공 등)

- 컨설팅 녹화파일 제공

- 둘리쌤만의 면접 노하우를 담은 면접치트키 전자책 제공


프리미엄(스탠다드 3회)

- 지원자 상황에 맞는 맞춤 면접 피드백(지원자 강점 정리, 모의면접, 추천답변 제공 등)

- 컨설팅 녹화파일 제공

- 둘리쌤만의 면접 노하우를 담은 면접치트키 전자책 제공


※ 현재 할인 중인 가격으로 사전 예고 없이 오를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스케줄을 조율하기 위해 결제 전에 메세지로 꼭 문의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면접 컨설팅 결제

2. 결제 페이지 기본정보 작성(지원기업 및 직무, 면접형태, 면접경험, 고민사항 등)

3. 면접 컨설팅 일정조율(구글미트 화상 채팅)

4. 컨설팅 진행

- 모의면접 피드백(답변 수정, 꼬리 질문, 강점 어필 등)

5. 답변 수정 및 추가 질문 피드백

6. 면접 컨설팅 녹화 파일 제공

커리큘럼
  • 1회차

    - Step1 : 지원기업 및 직무, 면접형태(직무, 인성, PT 등), 고민사항 등 체크를 통한 맞춤형 면접 전략방향 설정, 지원 기업 및 직무 분석 ※ 컨설팅에 지원자를 맞추는 것이 아닌 지원 기업 및 직무 인재상과 지원자의 역량을 매칭하는 과정 진행 - Step2 : 지원자만이 갖고 있는 이미지 및 강점 정리(중요) - Step3 : 이력서, 자소서, 직무 등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모의면접 및 피드백 - Step4 : 최종 면접 때까지 면접 답변 무제한 피드백 - Step5 : 면접 컨설팅 녹화 파일 제공

    타임라인 이미지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일대다 면접
다대다 면접
1분자기소개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코칭 방식
전화 상담
메시지 상담
온라인 상담
모의 면접
문서 제공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공기업
금융권
전문가 타입
입시 전문가
취업 컨설턴트
해당직무 근무
윤문·편집 작가
장소
온라인

구글미트를 통한 화상 컨설팅 진행(녹화 파일 제공)

가격 정보
STANDARD129,000
DELUXE239,000
PREMIUM355,000
패키지 설명
일대일 맞춤형 면접 컨설팅 1회
1. 면접 형태 및 준비상태 파악 2. 면접 방향 및 질문, 답변 등 컨설팅 3. 모의면접 및 피드팩
일대일 맞춤형 면접 컨설팅 2회
- 스탠다드 동일 2회 - 면접치트키 전자책 제공
일대일 맞춤형 면접 컨설팅 3회
- 스탠다드 동일 3회 - 면접치트키 전자책 제공
코칭 요약 파일 제공
코칭 횟수
1 회
2 회
3 회
1회 당 코칭시간 (분)
90 분
90 분
9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2일
3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둘리코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5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