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CRM 위시드입니다.

단순 고객/영업 관리를 넘어 정교한 타겟팅을 통한 캠페인 (대량 메일/문자) 기능을 통해 고객의 재구매율을 높일 수 있는 위시드를 만나보세요!



고객관리


- 엑셀로 관리하던 고객/거래처 정보를 대량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상담, 캠페인, 영업활동 등 접촉이력을 Single View 형태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연동을 통해 고객의 문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화가 오면 고객정보를 팝업을 통해 확인하고 버튼을 통해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전용)


영업관리


- 고객/거래처와 관련된 영업기회를 등록하고 진행단계, 매출, 영업활동, 견적서 등을 Single View 형태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고객/거래처와 진행한 영업활동들을 날짜별로 확인하고 히스토리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계약, 판매 등을 입력하여 매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품판매관리


- 상품, 판매를 엑셀로 대량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고객/거래처에게 판매처리 및 이력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관리


- SMS or E-Mail로 등록되어 있는 고객들에게 타겟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시 : 기존고객 + A등급 고객 + 1월 판매이력 고객 > 추출 > 발송)

- 발송 후 고객의 인사이트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예시 : 대상고객 1,000명 / 전송성공 900명 / 오픈 400명 / 클릭 100명 > 100명의 고객이 누구인지, 성별, 연령, 지역 분석 가능)


통계/분석


- 각 담당자 별 영업기회 진행단계, 매출, 영업활동에 대한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설정된 시간에 맞추어 메일로 주간단위 활동현황 보고서가 발송됩니다.

- 영업기회, 고객에 대한 비접촉 경과일과 건수 및 어떤 고객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관리


- 사용자 접속이력, 부서 별 권한, 사용자 권한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코드관리를 통해 고객구분, 등급 등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각 역할을 생성하고 화면에 대한 권한을 설정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PC, 모바일, 태블릿 사용을 모두 지원합니다.


**로그인하여 사용하는 유저에 따른 추가 할인이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문의를 통해 상담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문의를 통한 기능 및 유저당 추가 할인 안내받기

2. 데모체험으로 기능 파악 및 도입 여부 검토하기

3. 사용자 교육 후 CRM 오픈

의뢰인 준비사항

1. 사업자등록증

2. 로고파일

3. 기존에 관리하던 고객, 거래처 정보

4. 회사 내규에 따른 권한 정책 (직원, 직급 별 고객정보 공유 여부 등)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가격 정보
22,000원
1User
- 고객, 거래처 관리 - 영업기회 및 활동 관리 - 견적서 관리 - 타겟마케팅을 위한 캠페인 관리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위시드CRM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