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고*****취업·입시

비싼 금액이었지만, 리뷰가 좋아서 상담을 신청하게 되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졸업 예정이라 취업 준비와 커리어 로드맵을 어떻게 해야할지 많은 고민들이 있었습니다. 또한, 관심 분야가 backend, devops, cloud로 여러 가지 있어 더욱더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상담의 전반적인 내용은 취업준비와 커리어 로드맵이었습니다. 데브코칭님께서는 저의 관심 분야를 바탕으로 저의 목표에 따른 취업 준비와 커리어 로드맵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자세하게 답변해주셨습니다. 취업 준비생이 알기 어려운 코치님의 경험들을 바탕으로 저의 앞으로 커리어와 취업준비, 그리고 공부 방향에 있어서 결정할 수 있는 기준들을 명확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취업 준비생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상담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담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질문을 다 할 때까지 상담을 계속 이어가주셨고, 끝까지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셔서 감사하고 좋았습니다.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대상자🙋‍♀️

  • 커리어를 제대로 쌓고 싶은 개발자 후배님

  • 이직과 퇴사를 고민하는 개발자 후배님

  • 취업을 준비하는 개발자 후배님

서비스 내용✍️️

  • 개발자 취업 이직 퇴사 커리어 고민 상담

  •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첨삭 (PREMIUM)

전문가 소개👨‍💻

  • 16년 차 특급 개발자, PL 5년, 인사 담당 업무 3년 경력

  • 인사 담당자로 1,000명 이상의 입사 지원자 평가 경력

  • 200명 이상의 면접 평가 및 50명 이상의 신입 개발자 교육 경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서비스 설명

※ 본 서비스는 크몽 서비스 승인을 위해 수익 증빙 인증을 완료했습니다.

※ 크몽 전문가 인증을 위한 증빙서류 (경력사항, 학력 · 전공, 보유 자격증) 확인을 완료했습니다.

※ 서비스 구매 후 불만족 시, 100% 환불해 드립니다. 

안심하고 구매하세요.


==============================


퇴사하고 싶어서 미치겠는데, 터놓고 얘기할 사람이 없어 가슴이 답답한가요?

이직 준비하다가 회사에 소문날까 봐, 잠 설치며 걱정하고 있나요?

커리어를 어떻게 쌓아야 개발자로 성공할 수 있는지, 고민하고 있나요?


고민만 하고 걱정만 해서는 아무것도 해결되지 않습니다.


저 또한 개발자로 취업할 때, 이직하기 전에, 퇴사할 때마다 많은 고민과 걱정이 있었습니다. 


“퇴사하고 이직 준비를 해야 할까? 이직 확정되면 퇴사한다고 회사에 알려야 할까?”

“어떻게 해야 연봉을 조금이라도 더 올려서 이직할 수 있을까?”

“어떤 회사로 취업해야 개발자 커리어를 잘 쌓을 수 있을까?


지난 16년간 개발자로 일하며, 팀장(PL), 클라우드 데브옵스 엔지니어, 인사 담당자를 경험하며, 개발자가 가장 빠르고 효율적으로 성장하는 법을 터득했습니다.


저에게는 개발 경력이 짧은 사람들은 절대 알 수 없는 13만 시간 이상의 경험과 경력이 있습니다.


SI부터 RnD까지, 민간부터 공공까지, 코딩부터 클라우드까지 누구보다 다양한 시스템을 개발한 경력이 있습니다.


천여 명의 개발자 취업 준비생의 입사 지원서를 확인하고, 수백 명의 입사 지원자와 면접을 치르고 평가하며, 수십 명의 신입 개발자를 교육한 인사 담당자의 경력이 있습니다.


개발자 취업을 준비하는 분과 현업에서 고군분투(孤軍奮鬪) 하며 경력을 쌓는 경력 개발자, 모든 개발자들이 저처럼 고생하지 않고, 다양한 정보를 얻어서 자신이 그리던 개발자로 성공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발자로 몇 년 일해서는 알기 어려운, 일반인들은 모르고 개발자끼리도 잘 알려주지 않는, 16년간 축적된 개발자 커리어에 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매자님의 취업, 이직, 퇴사, 커리어 고민을 상담을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 전문가 소개


- 개발자 커리어 코칭 회사 ‘데브코칭’ 대표

- 16년 차 특급 개발자, PL 5년, 인사 담당 업무 3년 경력

- SI, SM, R&D, 솔루션 등 수십여 개 프로젝트 개발 및 운영 경력

- 배민, LG, SK, NIA, TIPA 등 민간, 공공 프로젝트 개발 및 운영 경력

- Java, React, Python 등 코딩 개발,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개발 및 운영 경력

- AWS, GCP, MS Azure, OpenStack 등 클라우드 환경 구성 및 운영 경력

- 데브옵스 엔지니어로 아키텍처 설계 및 산출물 작성 경험

- 민간, 공공 프로젝트 산출물 및 제안서 작성 경험, 수십 번의 외부 발표 경험

- 인사 담당자로 일하며 1,000명 이상의 입사 지원자 평가 경력

- 200명 이상의 면접 평가 및 50명 이상의 신입 개발자 교육 경력

- 개발자 커리어 상담 커뮤니티 카페 ‘데브코칭’ 운영 중



※ 200권 이상 판매된 "30대 비전공자가 월 천만 원 개발자 되는 비밀 노하우" 전자책

- https://kmong.com/gig/420216




서비스 제공절차

※ 서비스 구매 전, 크몽 1:1 문의로 상담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구매 후, “크몽 메시지”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서비스는 구매자님께서 원하는 방식으로 상담을 진행합니다.


1. 서비스 구매 후, 크몽 메시지 확인하기

2. 크몽 메시지 확인 후, 상담 요청 정보를 채널톡으로 전달하기

3. 상담 일정 수립하기

4. 유선으로 상담받기


==============================


* 상담 후기


“이직 준비로 고민하다가 처음으로 상담이라는 걸 받아봤습니다. 어떻게 이직을 해야 하는지 예를 들어서 자세히 설명해 주시고 피드백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박ㅇ혜 후배님-


“기술 면접에 관해서 10개 넘게 물어봤는데, 다 답해주시고 더 알려주시려고 하는 열정에 감탄했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풀어서 설명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고ㅇ정 후배님-


“이제 2년차인데 개발 경력을 잘 쌓고 있는 건지, 앞으로 어떻게 커리어를 쌓아야 하는지 상담받았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개발 업무는 이제 좀 편해졌는데, 그 외 부분은 아는 게 정말 없다는 걸 깨우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백ㅇ일 후배님-


“내년에 이직을 생각 중인데 정규직과 프리랜서로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커리어 상담을 처음 받아봤는데,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제가 잘 모르는 부분은 다양한 스타일로 이해할 때까지 설명해 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이ㅇ운 후배님-


==============================


* 이런 분이라면 반드시 구매하세요.


- 어떤 회사로 이직해야 할지 감이 안 오시는 분

- 어떤 회사를 가야 커리어에 도움이 되는지 알고 싶은 분

- 이직 시 연봉을 최대한 많이 올리고 싶은 분

- 최대한 좋은 모습으로 퇴사하고 싶은 분

- 정규직에서 프리랜서로, 프리랜서는 정규직으로 이직하고 싶은 분

- 백엔드에서 프런트엔드로, 프런트엔드에서 백엔드로 이직하고 싶은 분

- 비전공자로서 개발자로 일하고 싶으신 분

- 최대한 빠르고 효율적으로 개발자 이직을 하고 싶은 분

- 월 1,000만 원 버는 개발자로 성장하고 싶은 분

- 판매자와 구매자가 아닌 개발자 선후배 관계를 필요로 하는 분

- 16년 차 특급 개발자에게 상담받고 싶은 분



* 이런 분께는 도움이 되지 않아요.


- 개발자에 관해 이미 다 알고 있다고 느끼시는 분

- 이미 개발자로 충분한 성공을 이루신 분

- 경력 16년 개발자의 상담이 필요하지 않은 분


==============================


안녕하세요. 데브코칭 조이언입니다.


저는 16년 차 특급 개발자이며, 개발자 커리어 코칭 회사 ‘데브코칭’의 대표입니다. 편입 공부를 한 시기를 제외한 2004년부터 2022년까지 개발자, 클라우드 데브옵스 엔지니어, 인사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ASP를 시작으로 Java, Spring Framework, React, Angular 등 수많은 개발 언어와 프레임워크를 활용하며 개발 경력을 쌓았습니다. AWS, GCP, MS Azure, OpenStack 등 클라우드 환경에서 오픈소스 소프트웨어를 다루고, CI/CD를 구성하며 데브옵스 엔지니어로 개발 스펙트럼을 넓혔습니다.


SI, SM, R&D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했고, 민간 프로젝트와 공공 프로젝트를 모두 경험했습니다. 최근 수년간 인사 업무를 담당하고, 면접 평가를 하고, 신입 개발자를 교육했습니다.


SI 프로젝트가 어떻게 만들어지고 진행되는지 아시나요?

공공기관 프로젝트의 단점을 알고 계시나요?

백엔드 개발자가 취업에 더 유리한 이유를 알고 계시나요?


개발자 생태계에 대해 모른다면,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없을 겁니다. 손자병법에 지피지기백전불태(知彼知己百戰不殆)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상대를 알고 나를 알면 백 번 싸워도 위태로움이 없다’라는 뜻입니다.


개발자 생태계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아야, 나에게 최적화된 로드맵을 그릴 수 있습니다. 어떤 회사에 입사해서 어떤 프로젝트를 참여해서 어떤 경력을 쌓느냐에 따라 개발자 커리어가 크게 달라집니다.


잘못된 판단으로 바른길을 벗어나면, 그만큼 시간과 인생을 낭비할 수밖에 없습니다. 인생은 한 번뿐입니다. 위험을 피할 수 있다면, 무조건 피해야 합니다.


인사 업무를 하다 보니 취업 준비생과 신입 개발자와 대화할 기회가 많았습니다. 그들과 얘기하다 보면, 개발자 생태계에 대해 모르는 게 많다는 걸 알았습니다.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미리 알고 시작한다면 시행착오를 줄여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텐데. 더 쉽고 빠르게 취업할 수 있었을 텐데. 개발자가 되기로 결심한 분들은 개발자가 일하는 세상을 알아야 합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월 1,000만 원을 버는 개발자가 많습니다. 저도 그중에 한 명이었습니다. 개발자로 일하자마자 월 1,000만 원을 버는 방법은 없습니다. 개발 능력과 경험 그리고 경력이 쌓여야 합니다.


실무에서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취업, 이직, 퇴사 등 고민을 함께 나누고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월 1,000만 원 버는 개발자가 되기 위해 어떻게 경력을 쌓아야 하는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가장 효율적으로 최단 시간 내에 성장할 수 있는 개발자가 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구매를 고민 중인 분이라면, 지금 바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시간은 금입니다.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구매자님의 개발자 취업과 이직, 퇴사, 커리어 고민을 함께 나누고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 서비스 구매 전 필수 확인 사항


- 본 서비스는 개발자 취업/이직/퇴사/커리어 고민 상담입니다. (개발 기술 교육 서비스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서비스에 관한 질문이나 궁금한 점은 크몽 메시지로 1:1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구매 완료 시, 2시간 이내에 상담 일정을 조율합니다.

- 구매 후 불만족 시, 100%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은 크몽 시스템 구조 상, 구매 확정 전에만 가능합니다.)


커리큘럼
  • 1회차

    개발자 취업 이직 퇴사 커리어 고민 상담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코칭 방식
전화 상담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공기업
외국계
금융권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인사팀 근무
해당직무 근무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격 정보
STANDARD390,000
DELUXE590,000
PREMIUM790,000
패키지 설명
개발자 취업 이직 퇴사 고민 상담-1
개발자 취업, 이직, 퇴사, 커리어 고민을 해결해 드려요. 16년 차 특급 개발자와 상의하세요.
개발자 취업 이직 퇴사 고민 상담-2
개발자 취업, 이직, 퇴사, 커리어 고민을 해결해 드려요. 16년 차 특급 개발자와 상의하세요.
개발자 상담 + 첨삭 서비스
개발자 취업, 이직, 퇴사, 커리어 고민 상담 +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첨삭
코칭 횟수
1 회
1 회
1 회
1회 당 코칭시간 (분)
60 분
120 분
12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4일
14일
14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개발자 취업/이직/퇴사/커리어 고민 상담 서비스는 어떤 건가요?
취업으로 고민하는 예비 개발자와 이직 또는 퇴사 준비로 고민하는 현업 개발자, 개발 커리어 쌓는 방법으로 고민하는 모든 개발자를 위한 상담 서비스입니다. 인사 담당 3년을 포함한 16년 경력 개발자가 구매자님과 함께 취업, 이직, 퇴사, 커리어에 관한 고민을 상담하고 해결해 드립니다.
Q. 서비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서비스 구매 후 구매자님께서 상담 요청 정보를 크몽 메시지로 전달해 주시면, 일정 수립 후 유선으로 상담을 진행합니다.
Q. 개발자 취업이나 이직, 퇴사, 커리어에 관해서만 상담받을 수 있는 건가요?
구매자님께서 궁금하신 부분은 무엇이든 상담해 드립니다. 취업, 이직, 퇴사, 연봉, 복지, 업무, 정규직, 프리랜서, 사회생활, 인간관계 등 개발자와 관련된 거라면 어떤 주제든 가능합니다.
Q. 개발자 커리어 상담에 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개발자 커리어, 즉 구매자님이 추구하는 개발자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한 효율적인 개발자 커리어 로드맵을 그려드립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개발 경력을 어떻게 쌓아야 하는지 상담하고 알려드립니다.
Q. 정규직 개발자 이직에 관해서만 상담받을 수 있나요?
정규직뿐만 아니라 프리랜서로의 이직 상담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반대로 프리랜서에서 정규직으로의 이직도 상담해 드립니다.
Q.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첨삭에 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인사 담당 경력 3년을 포함한 16년 차 특급 개발자가 구매자님의 입사 지원 서류를 첨삭해 드립니다. 즉,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그리고 포트폴리오를 검토하고 수정해서 보완해 드립니다.
Q. 개발 기술 상담(코딩, 아키텍처 등)도 받을 수 있나요?
본 서비스에는 개발 기술 상담 및 교육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만, 아키텍처 또는 기능 설계와 관련한 노하우 상담은 가능합니다.
Q. 불만족 시 환불은 가능한가요?
서비스 구매 후 불만족 시, 100% 환불해 드립니다. 단, 환불 요청은 크몽 시스템 구조 상, 구매 확정 전에만 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데브코칭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