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피드빌더입니다!
Unity를 이용해 2D/3D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게임개발과 퍼블리싱 경험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iOS 둘 다 개발 가능합니다.
조작이 아주 쉬운 간단한 게임부터
외부 서비스와 통합이 필요한 복잡한 게임까지
모두 진행 가능합니다.
모든 진행과정을 의뢰인과 활발하게 소통을 하며
책임감을 가지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빠른 시간 안에 답변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경력 및 이력 사항
- 유니티 게임 개발 경력 5년 이상 (현직 & 프리랜서 기간 포함)
- 앱 스토어/플레이 스토어 상위권 달성 다수!
- 다양한 장르 게임 개발 경험 다수
- 각종 게임 관련 세미나 연사 경험
- 온라인 강의 플랫폼에서 게임 개발 강의 런칭 경험
# 가능한 작업 범위/분야
- 2D / 3D 게임, AR / VR 증강현실, 메타버스, 제페토 개발
# 사용 가능한 언어
- C# Script, Typescript 등
# 서비스 안내
- 의뢰인의 머릿속에만 머물러 있었던 아이디어를 실제 게임으로 구현
- 의뢰인 맞춤형 쉽고 빠른 게임 개발 서비스 제공
- 막연한 게임 개발 과정을 스피드빌더가 성심성의껏 도와드립니다.
# 안내사항
상담 후, 결제 요청을 드립니다.
기존에 제작된 프로그램(또는 소스)의 판매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게임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해 드립니다.
스피드빌더는 고객이 만족 할 때까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립니다.
# 상담은 우측의 문의 남기기를 통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
# 24시간 상담 및 견적안내 가능 합니다.
1. 개발기획 문서 수령 및 검토
2. 개발시작 전, 기획 관련 미팅 (비대면)
3. 개발시작
4. 개발 중간점검 및 2차 미팅
5. 개발 수정사항 반영
6. 개발 완료
7. 유지보수
최소한의 개발기획의 방향성과 그에 따른 화면 시나리오 등을 구성한 문서를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개발 완료 이후 수정 요청시 수정 가능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정 요청은 총 2회 가능하며, 요청 당 화면 갯수는 3장을 넘겨선 안됩니다. (수정 요청 문서를 작성하여 신중히 요청 바랍니다.) 2. 화면 전체 컨셉이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의 UI 컴포넌트 배치나 리소스 변경 가능 합니다. 3. 새로운 기능을 첨가하는 것이 아닌 기존 기능의 수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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