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템플릿
자료∙템플릿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본 서비스는 완성된 템플릿 상품만을 판매하며, 수정 및 맞춤제작 서비스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파워 포인트로 작성을 권장합니다.



큐오유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디자인에 고민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경험이 없는 이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템플릿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내용은 설명에 맞게 구성되어 쉽게 작성이 가능하며, 텍스트, 이미지, 그래프 등의 요소가 모두 분리돼 있어 추가와 수정, 사용자가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본 PPT 템플릿은 국내 기업에서 많이 사용되는 톤의 네이비와 블루 컬러를 활용하여,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멋진 내용을 담아낼 수 있는 전문적인 비즈니스 PPT 템플릿입니다.



기본 구성

A4 사이즈 PPT템플릿 54장 + 16:9 비율 PPT템플릿 52장(PPT 총 106장 구성)

사용가이드와 아이콘 부록

PPT 제작 시 사용한 무료 글꼴



템플릿 구매 절차

결제 > PPT 템플릿 발송 > 완료 및 구매확정

주문 결제 시, 파일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파일은 마이크몽 > 구매관리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안내 및 유의사항

템플릿은 파워포인트 365에서 제작되었으며, PC에서 작업을 추천합니다.

디지털 콘텐츠 특성상, 구매 후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PPT 사용 방법은 별도 안내하지 않습니다.



템플릿 내 저작권 안내

본 템플릿의 사용은 구매자 1인에 한하여 제한되며, 해당 템플릿을 사용하는 기업 또한 단일 기업으로 제한됩니다. (구매자의 소속 기업 혹은 지정된 한 기업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자료에 사용된 사진과 글꼴은 상업적 사용이 가능한 무료 스톡 이미지 및 폰트를 활용하였습니다.

템플릿 전체나 일부를 무단으로 가공, 도용하거나 배포하시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유사한 PPT를 제작하여 재판매하거나, 직접 판매나 온라인으로 공유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저작권 침해시 지적재산권에 따라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12,000원
표준형 회사소개서 템플릿 106장
비즈니스 표준형 회사소개서 PPT템플릿 A4사이즈 54장 + 16:9비율 52장 / 총 106장 구성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큐오유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3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