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템플릿
자료∙템플릿
오리지널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 23년 크몽 어워즈 최우수상 수상 전문가"

자료,템플릿 분야에 선정된 전문가

------------------------------------------------------

" 23년 크몽 오리지널 상품 선정 "

애드센스 원고 복붙 30일 상품, 크몽 오리지널 선정



23년 크몽 어워즈 최우수상을 기념하여 475,000원 애드센스 원고 복붙 상품을

4월 5일까지 한시적으로 185,000원에 판매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크몽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하셔서 10% 할인 추가로 받으세요

https://kmong.com/md-pick/576



=======================


(( 중요 ))

현재 주문 폭주로 인해 원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3월 28일부터 선착순 두분께만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수작업으로 원고를 제작하다보니 빠르게 판매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세팅은 끝났는데.. 매일 매일 블로그 포스팅은 생각만큼 쉬운일이 아니죠?


[ 1일 1포스팅 위해 우리가 매일 블로그에서 해야하는 일 ]

1. 검색량은 많으면서 경쟁이 없는 황금키워드 찾기

2. 주제에 맞는 타 블로그 포스팅 벤치마킹(탐색)

3. 정보 팩트 체크(정보 확인)

4. 포스팅 글쓰기 작성(1,000자 이상)

5. 저작권 없는 이미지 찾기 및 제작(직접 촬영, 저작권 없는 이미지)

6. 검색 확장 태그 발굴

7. 내용에 맞는 제목 정하기

8. 포스팅 발행


여러분들의 시간은 소중합니다. 30일동안 1일 1포스팅 하실 수 있는 블로그 상품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제 편하게 복사 > 붙여넣기로 1일 1포스팅 하세요


원고 복붙 상품은 30개 원고+이미지+태그+황금키워드 4종을 모두 드리며, 30일 동안 복사 붙여넣기로 시간을 세이브할 수 있는 애드센스 정답 밀키트 입니다.


지금 선착순으로 저렴하게 판매하오니 꼭 가성비 있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애드센스,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91일 밀키트 상품 소개


블로거는 작가가 아닙니다. 우리가 해야하는 것은 검색으로 유입되는 유입자를 통해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하게 하는 것이 우리에게 필요합니다.


작가처럼 글쓰기를 하면 안됩니다. 깔끔한 글쓰기, 가독성이 높은 글쓰기, 정보가 정확한 글쓰기... 모두 수익을 가져다 주지 않습니다. 정보만 얻고 바로 이탈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애드센스 광고를 한번이라도 무의식에 클릭을 해보셨나요?

아마..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해 보지 않으셨을껍니다.


또한 요즘 젊은층은 광고에 더이상 속지 않습니다. 광고에 학습이 완벽히 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타겟층은 50대 이상입니다 ^^


상품을 구매해 주시면 대화창으로 아래 애드센스 운영 노하우를 빠르게 안내해 드립니다.




애드센스 운영

노하우 안내


1. 블로그에 유입된 유입자가 포스팅 보면서 본문에서 애드센스 광고 클릭을 유도 하는 방법

2. 후킹성으로 제목 만으로 클릭을 유도 할 수 있게 제목 짓는 방법 안내

3. 포스팅 본문에서 클릭이 많이되는 영역별 애드센스 광고 클릭 히트맵

4. 저품질 유발 키워드 구별법 안내

5. 고수님들만 하시는 운영 방법인데 블로그로 즉시 수익화 하실 수 있는 방법 안내 (핵심)




자동화 포스팅 프로그램

챗GPT 피해 주의


많은 분들께서 자동화 포스팅 프로그램 피해와 챗GPT를 통해 포스팅을 하신 후 수익이 없거나 저품이 되어 늦게나마 문의를 주십니다.


자동화 포스팅 프로그램과 챗 GPT는 온전히 블로거가 포스팅을 편하고자 사용하는 툴 입니다. 절대 유입자들이 현혹되어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해 주지 않습니다.


검색 로직을 반영한 원고만이 상위 노출과 유입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원고 복붙 1개월

애드센스 블로그포스팅 밀키트 상품 소개


블로그포스팅 관련 애드센스 데이터 기반 1개월 완성된 원고 + 황금키워드 + 이미지 + 태그 상품 출시! 이제 1개월 동안 "복사>붙여넣기"로 1일 1포스팅 하세요


투잡 또는 블로그 부업 위해 애드센스를 위해 블로그,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포스팅을 위해 매일매일 원고 글을 쓰고 계신가요?


투잡으로 애드센스, 워드프레스 용도로 원고 쓰시느라 힘들거나 지치지 않으세요?

아니면 크몽에 본인 뇌피셜 키워드를 바탕으로 원고 작성 의뢰를 하고 계신가요?

원고는 작성되었는데 데이터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지 않아서 방문 유입자가 없으신가요?


황금키워드를 바탕으로 작성된 원고 1개월(30개)와 저작권 문제없는 이미지, 검색 엔진이 인식하는 태그까지.. 이모든걸 다~~ 드립니다.


상세페이지에 황금키워드를 노출한 이유는 본 상품에 대한 신뢰를 드리고자 공개 했습니다. 그만큼 황금키워드에 자신 있으며, 평가로 인정 받고 있는 애드센스 데이터 기반 상품 입니다.



# 본 상품은 애드센스, 워드프레스, 블로그 수익을 보장해 드리지 않습니다.

# 본 상품은 애드센스, 워드프레스, 블로그 승인용 원고가 아닙니다.

# 본 상품은 워드프레스 생성 및 세팅과 무관합니다.


======================


(중요) 원고 복붙 1개월 상품

구매 후 크몽 대화창 필수 확인


- 수정, 편집 없이 바로 티스토리 및 블로그 포스팅 할 수 있는 30개 원고는 구매와 동시에 대화창으로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 (구매자님께만 제공드리는 원고이기 때문에 다운 받으신 자료·템플릿에 범용적으로 드릴 수 없기에 대화창으로 한분한분 송부해 드립니다.)


- 본 30일 4종 밀키트 자료·템플릿 상품을 구매하신 구매자님은 크몽 메시지(대화창)를 꼭 확인하셔야 커스텀된 티스토리 및 블로그 원고 30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운받으신 자료·템플릿 내 워드로 작성된 원고는 예시(소스) 입니다. 혹시라도 내용을 더 보충 하실려면 워드에 작성된 원고 내용을 바탕으로 보충하시면 됩니다.


- 본 원고는 애드센스, 워드프레스 승인용 원고가 아닙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중요) 구매 이벤트 ====


1. 마이크몽 > 구매확정 해주시면 황금키워드 및 데이터를 바탕으로 직접 작성된 수정없이 바로 포스팅이 가능한 원고 1개를 크몽 대화창으로 원고 전달해 드립니다. (하단 상세페이지 참고)


2. 마이크몽 > 구매확정 해주시면 블로그 애드센스에 도움되는 황금키워드 60개를 추가로 드립니다. 꼭 구매확정 후 대화창을 확인해주세요


=======================


[상품 공지]

원고는 황금키워드를 바탕으로 직접 작성된 블로그, 워드프레스 원고 입니다. 직접 블로그 원고 작성하다보니 판매할 수 있는 수량이 많지 않습니다. 지금 이시간에 본 자료·템플릿 상품을 보셨다면 아직 원고 수량이 남아 있는 것이니 망설이시다가 시간이 지나면 본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자료·원고가 품절될 수 있습니다.


=======================




블로그 원고 복붙 1개월

애드센스 밀키트 상품 구성 소개


[원고 복붙 상품 안내]----------------------

1) 애드센스 유입 기반 황금키워드 30개 (제목 활용)

2) 로직 반영된 1,200자~1,000자 공백포함 원고 30개

3) 저작권 문제 없는 원고 주제에 맞는 이미지

4) 검색 엔진이 인식하는 확장 태그

--------------------------------------------


기획과 마케팅을 마스터한 제가 원고를 직접 작성하고 티스토리(애드센스 워드프레스), 블로그 운영하면 어떨까요?

성공하는 황금키워드를 발굴 및 분석하고 티스토리 및 블로그 로직에 맞는 원고를 준비하고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거기에 확장성이 가능한 태그까지 준비하겠죠?


기획, 마케팅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어떤 일이 주어지면 완벽에 가깝게 일을 합니다.

제가 직접 운영하는 티스토리(애드센스 워드프레스).. 대충 할까요? 아래와 같이 완벽에 가깝게 분석하고 준비합니다.




1. 황금키워드 발굴 및 분석


- 저품질 키워드 제외 : 대출, 금리, 재난지원금 등 저품질을 불러올 위험한 키워드 제외

- 이슈 키워드 제외 : OOO연예인 음주운전, OO 드라마 출연진 등 이슈성 단기 키워드 제외

- 검색 시 광고영역이 있는 키워드 제외 : 프리미엄광고 등 다음 상단에 광고영역이 있는 키워드 제외

- 당장 쓸 수 없는 키워드 제외 : 갤럭시 워치4, 아이폰 14 등 제품이 필요한 키워드 제외

- 경쟁이 적은 키워드 선정 : 검색량은 많고 문서 경쟁이 거의 없는 황금키워드 선정

- 누적 문서수 적은 황금키워드 선정 : 경쟁 문서가 없어야 최적화 노출이 가능하므로 누적 문서가 적은 황금키워드 선정

- 최적화가 가능한 키워드 선정 : 경쟁이 적어 검색결과에 오래 노출될 수 있는 키워드 선정




2.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로직에 맞는 원고(수정/편집 필요없음)


- 바로 포스팅만 하면 되는 원고 : 크몽 최초 30개(1개월) 원고를 구매 즉시 제공

- 포털 3사 로직 반영된 원고 : 황금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가장 최적화 블로그가 노출 될 수 있는 원고 애드센스 적용

- 블로그 체류 시간 늘리는 원고 : 블로그 체류 시간을 늘릴 내용으로 작성된 원고(최적화)

- 블로그 최적 노출 원고 : 검색 최적화 노출을 위해 1,200자~1,000자(공백 포함)로 작성된 원고




3.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 저작권 문제 없는 이미지 : 일반적으로 무료 이미지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이미지가 아니며 저만의 노하우로 저작권 문제 없는 이미지가 원고별로 4개~10개로 준비되어 있음

- 블로그 최적화 노출 돕는 이미지 : 블로그 노출을 위해 이미지명까지 작업된 이미지

- 직접 만든 이미지 : 몇몇 주제는 제가 직접 만든 이미지도 있기에 저작권에 문제는 없음

- 용량이 작은 이미지 : 사용자가 블로그 접속 시 광고가 빨리 뜰 수 있도록 돕는 딜레이 없는 가벼운 이미지 




4. 주제에 맞는 확장 태그


- 태그는 검색 엔진 입장에서 카테고리와 동일하게 인식하기에 주제에 맞는 태그

- 원고 최하단에 태그가 작성되어 있으며 4개~8개까지 작성되어 있음




어떠세요? 위와 같이 철저히 분석한 데이터 기반으로 포스팅만 하면 되는 4종 밀키트를 다 드립니다.


애드센스 및 저품질은 예고없이 찾아옵니다. 생각지 못한 포스팅 주제로 인해 블로가가 저품질에 빠질 수 있으며 애드센스에 악영향을 줄 수 있기에 블로그 포스팅이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저품질은 곧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과 직결되기에 더욱 리스크를 생각해야합니다.


하지만 검증된 블로그 포스팅 소스를 대량으로 활용할 수 있다면 애드센스 저품질 해소와 함께 애드센스 몇배 더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를 위해서라도 꼭 필요한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밀키드 4종 입니다.


자!! 지금부터 집중해 주세요 워드프레스, 티스토리(애드센스) 영업비밀.. 아니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정답을 드립니다.

위에 설명드렸던 4가지를 모두 드립니다.

---------------------------------------

1) 애드센스 유입 기반 황금키워드 30개

2) 로직 반영된 1,200자~1,000자 공백포함 원고 30개

3) 저작권 문제 없는 원고 주제에 맞는 이미지

4) 검색 엔진이 인식하는 확장 태그

----------------------------------------



82,310,220건

방문 유입 시뮬레이션


아직 구매가 망설여지나요? 제공 받으실 황금키워드 30개의 총 검색량은 약 82,310,220건 입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원하신다면 애드센스 핵심은 유입이 가장 중요하기에 아래 예시 방문을 확인하세요


---------------------------------------


예시 1) 82,310,220건 중 4% 신규 방문 유입 시 3,292,408건 유입 발생 (1일 기준)


예시 2) 82,310,220건 중 3% 신규 방문 유입 시 2,469,306건 유입 발생 (1일 기준)


예시 3) 82,310,220건 중 2% 신규 방문 유입 시 1,646,204건 유입 발생 (1일 기준)


2% 유입도 어려울 것 같아요

좋습니다. 2% 유입도 많다고 느껴지시면

0.5% 시뮬레이션 해보겠습니다.


예시 4) 82,310,220건 중 0.5% 신규 방문 유입 시 411,551건 유입 발생 (1일 기준)


0.5% 이하는 유입을 없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0.1% 유입 시뮬레이션 해보겠습니다.


예시 5) 82,310,220건 중 0.1% 신규 방문 유입 시 82,310건 유입 발생 (1일 기준)


---------------------------------------


어떠신가요? 단 2% ~ 0.1% 유입도 안될까요?


이래도 와닿지 않으시다면 뒤로가기 하셔도 괜찮습니다 ^^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중이라면 유입 후 CPC, CPA 발생될 애드센스를 상상해 보세요



[이런 분들이 구매하시면 좋아요]----------

워프, 티스 원고 글 1,000자 이상 작성하는게 어려운 분

크몽에 원고 의뢰를 해봤는데 너무 오래걸려서 짜증나신 분

30일 원고 비용으로 시간을 사고 싶으신 분

애드센스 수익이 거의 없어서 고민이신 분

매일매일 원고 작성이 힘드신분

포스팅은 매일 발행하지만 유입이 없으신 분

무작정 내가 쓰고 싶은 원고를 작성해서 방문 유입이 없으신 분

황금키워드 데이터 기반으로 방문 유입자를 늘리고 싶으신 분

애드센스가 적용된 워프, 티스토리 방문자가 적어서 고민이신 분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고민이신 분

투잡 위해 애드센스를 하고 싶으신 분

본인의 워프, 티스토리 포스팅이 1페이지에 노출이 안되어 고민이신 분

하루하루 티스토리 저품질 될까봐 고민이신 분

애드센스가 적용된 워드프레스, 티스토리는 있는데 글 쓰기가 귀찮으신 분

원고를 선명하고 자세히 작성하는 부분이 어려우신 분

애드센스가 적용된 워드프레스, 티스토리가 멈춰있지만 방법이 없는 분

애드센스가 적용된 티스토리는 있는데 황금키워드가 고갈 되신 분

디지털노마드가 되고 싶으신 분

마트에서 가격 안보고 야채, 고기, 생필품 사고 싶으신 분

카드값으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

생활비가 없어 투잡 필요하신 분

대출 상환, 대출 신청, 대출.. 대출.. 고민이신 분

IT 지식은 부족하지만 블로그로 성공 하고싶으신 분

--------------------------------------------



[주의 및 확인사항]

- 애스센스 및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블로그 밀키트 자료·원고에서 제공되는 30개 원고는 워드프레스, 티스토리에서 제공되는 맞춤법 검사를 필수로 해주세요

- 애스센스 및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밀키트 블로그 자료·템플릿은 구매와 동시에 발송되는 상품 입니다. 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애스센스 및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밀키트 블로그 자료·템플릿은 원고 작성 대행, 이미지 서치, 키워드 발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애스센스 및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밀키트 블로그 자료·원고 상품은 원고 등 수정 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 애스센스 및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밀키트 블로그 자료·원고 상품은 애드센스 수익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 애스센스 및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밀키트 블로그 원본 파일은 결제 후 작업 완료 시점에 전달 드립니다.


[의뢰인 참고사항]

- 최종 확정된 작업물의 저작권은 의뢰인에게 귀속됩니다.

- 폰트는 제작자가 개발한 무료 PPT 폰트를 사용합니다.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제작된 작업물은 전문가(작업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미리 말씀해 주세요.

- 제작된 작업물에 대해 상업적 목적으로 재가공 및 재판매는 불가합니다.


※ 본 서비스는 판매자가 제작한 자료·템플릿으로 자료의 일부 혹은 전체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배포하거나 2차적 저작물로 재편집하는 경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과 민사상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크몽에서는 판매자가 직접 제작한 자료·템플릿만을 등록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다만,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자료 이슈 또는 표절에 대한 의혹 발생·확인 되는 경우, 판매는 중단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185,000원
블로그포스팅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원고
애드센스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원고 30개,황금키워드 30개,저작권 없는 주제별 이미지,검색 기반 태그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PPT13년경력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0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