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 로켓처럼 빠른 첨삭을 받을 수 있는 [로켓첨삭(특별관)] 카테고리를 만나보세요. 빠른 서비스 제공을 보장할 수 있는 실력 있는 전문가의 서비스만 모았습니다.



삼성, 현대, sk, 기아, 포스코, 한화, 코스맥스, 아모레, 유한양행 등 대기업,

한수원, 한전, 도시가스 등 공기업

이외 12곳의 중견 기업 서류 합격으로 "실전 자기소개서" 프로세스를 완성했습니다.


자기소개서의 목적은 단순합니다. 딱 두가지입니다.


1.    서류 불합격자 거르기


2.    면접 질문 찾기


인사담당자는 정말 짧은 시간안에 서류를 통과시킬 것인지 불합격 메일을 보낼 것인지 결정해야 됩니다.


 


따라서, “읽기 힘든 글”, “개성이 없는 글” 은 좋지 못한 자소서입니다.


혹시 여러분의 자소서에 “어린시절”, “리더쉽”, “커뮤니케이션”, “저는” 이라는 워딩이 많이 사용되었나요? 워드 기준 문장의 길이가 두줄을 넘어가나요? 저 또한 마찬가지였습니다. 수많은 서류 지원을 통해 찾은 “실전 자소서” 쓰는 법을 통해 서류 합격에 한발짝 다가가 보세요!


 


“인사담당자”가 원하는 자기소개서는 무엇일까요? 각 기업마다 보는 사람마다 그 기준은 모두 다를 것입니다. “실전 자기소개서”는 가장 보편적이고 “인사담당자”의 성향으로 인해 내 자기소개서가 걸러지는 확률을 가장 낮춘 자기소개서입니다.


 


자동차, 반도체, 공기업, 보건, 의약, 화장품, 경영, 회계, 마케팅 등 국내 대부분의 산업에 대한 인적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자소서에 “필살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단, 제 목적은 대필이 아닙니다. 한 번의 첨삭만으로 어떻게 자기소개서를 써야 되는지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따라서 여러분만의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실 수 있도록 “소스”를 드리고 통계자료, 특허분석, 제품분석은 여러분께 맡길 것입니다.


(원하시지 않을 경우 사전에 말씀해 주시면 위 과정 없이 첨삭 진행해 드립니다.)


 


가난했던 학생의 경험으로, 더 가난했던 취준생의 경험으로 “돈” 보다는 “도움”이 되기 위해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실전 자기소개서 제공 방법



1.    내가 원하는 문항만 골라서 첨삭 받을 수 있습니다.


2.    글자 수 걱정은 그만! 1,000자까지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자기소개서 초안의 경우 1,200자까지 첨삭 진행합니다.)


3.   퀄리티는 최상, 가격은 더 저렴하게 : 4 문항 이상 첨삭 시 문항 당 2,000원 추가 할인이 진행됩니다.

(동일 기업 자기소개서 한정)


4.    정직한 첨삭: 사전 협의 시 이미 잘 쓰셨거나 정말 모르는 분야일 경우 정중히 거절하겠습니다.


5.    함께만드는 자기소개서: 첨삭은 기본적으로 제 주관이 들어가게 됩니다. 첨삭 후 고객님의 의도와 맞지 않는 부분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무제한 재첨삭 무료로 진행합니다.


6. 사회적 배려자 첨삭


- 기초수급자, 청소년가장, 한부모가정 등 사회적 배려자 증빙 완료 시 첨삭 후 캐시백을 통해 무료로 진행해드립니다. (크몽 수수료 제외)


- 1달에 4분 한정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구입하지 않으시더라도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지인분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 더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전문가 소개


-      전공: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정밀화학과


-      경력: 기업 연구원


-      현재: 공기업 마케팅


-      자기소개서: 삼성, 현대, sk, 기아, 포스코, 한화, 코스맥스, 아모레, 유한양행 등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다수 서류 합격

(스펙이 좋지 않음에도 “실전 자소서”로 합격했습니다.)


-      자기소개서 첨삭 경력: 카카오톡 오픈 채팅을 통해 진행

회계,기계,행정,스포츠,.식품,건축, 경영, 반도체, 법률, IT, 화학 등 다양한 전공 첨삭 완료


서비스 제공 절차

1. 매세지를 통해 사전 협의를 진행해 주세요!

- 상품 종류, 지원 기업, 직무 등 협의가 필요합니다.


2. 추가적으로 원하시는 사안이 있을 경우 사전협의 시 말씀해 주세요!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금융권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52,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1,000자 1 문항
최대 1,000자 질문 첨삭 전 1,200자 까지 진행해드립니다. EVENT : 20,000→15,000
1000자 4 문항
4 문항 이상부터 문항 당 추가 할인! 문항 당 13,000원 EVENT : 72,000→52,000
마스터 자기소개서
문항 수 글자 수 관계없이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컨설팅 진행해 드립니다.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추가 리뷰 제공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2일
3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첨삭 후 협의를 통해 기존의 의도와는 다른 점 등 수정 사안을 말씀해 주시면 무제한 재첨삭 진행해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실전자기소개서전문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2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