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 합리적인 가격으로 면접관이 원하는 자소서로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취준생의 입장에서는 어떤 자소서가 좋은 자소서인지 알기 어렵고,

알더라도 실제로 그렇게 써내기가 쉬운일이 아닙니다.


기업에서 원하는 합격시키고 싶은 자소서

1) 편하게 읽을 수 있는 글이어야하고 (문단과 문장구성, 단어선택)

2) 지원자의 생생한 경험이 드러나며 (진실성, 표현력)

3) 해당 분야와의 관련성/관심이 느껴져야 합니다. (전문성)


저는 금융공기업 계열에서 근무하면서, 1000건 이상의 자소서를 평가해보았고,

다수 대기업, 학교의 서류전형에 합격한 바 있습니다.

- 무역협회, 대우인터내셔널, 한국수출입공사, 한화갤러리아, 금융협회 등

- 금융위원회 유튜브 채널에 취업멘토로 출연(금융협회 편 / 현재 금융협회에서 6년간 재직중)

- 서울대학교 경제학부 합격(자소서 기반 전형), 서울대학교 경제학부 내 경제학술동아리 등



전문가의 시각에서, 취준생의 입장에서 여러분의 자소서를 합격할 수 있는 자소서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 처음부터 직접 써드리지는 않습니다.

* 자소서는 1단계 전형일뿐이므로, 내 손을 거쳐야 면접에서도 좋은 점수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다만, 좋은 글이 나올 수 있도록 필요시 심층인터뷰 등을 통해 도와드립니다.

* 취준생 여러분의 최대한의 장점이 어필될 수 있도록 탈바꿈시켜드리겠습니다.



1) 읽기 쉬운 자소서 만들기

- 대학생 스타일이 아닌 기업 스타일로 바꿔드립니다.

- 소제목 만들기, 단어 바꾸기(paraphrasing), 두괄식 중심으로 문단구성 가다듬기, 문장을 고급스럽게 만들기 등


2) 생생한 경험 드러나게 하기

- 같은 경험이더라도 훨씬 더 생동감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 뻔한 경험이어도 본인의 가치관 또는 지원하는 직무와 연계시키면 훨씬 더 훌륭해집니다.

- 필요시, 유선/화상면담을 통해 여러분의 성향과 경험을 이해하고 이를 토대로 스토리라인까지 함께 가다듬어 드리겠습니다.


3) 해당 분야에 대한 전문성 드러나게 하기

- 최근 기업자소서에서는 지원직무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묻는 문항들을 많이 포함시키고 있습니다.

- 그런데 생각보다, 해당 분야와 크게 관련 없는 내용으로 자소서를 쓰거나, 쓰더라도 내용의 깊이가 너무나도 얕은 경우가 많습니다. (전문성 & 관심도가 낮아보이게 만듦)

- 관련 이슈에 대한 간단한 리서치 등을 통해, 피드백 & 팁을 드리고, 첨삭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관련 자료 제공 (자소서 초안, 이력서 등 참고자료, 채용공고 링크 및 지원직무명)


2. 제출 자료 사전 리뷰


3. 자소서 첨삭 진행 (필요시 인터뷰 진행)


4. 자소서 첨삭 결과물 제공 (피드백 포함)


5. (필요시) 추가 수정 진행

작업 분야
신입
학업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기업 종류
대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금융권
지원 전형
대졸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8,000
DELUXE25,000
PREMIUM60,000
패키지 설명
400자 1문항 첨삭
초안을 기초로 의미가 컴팩트하게 잘 전달되도록 문장과 내용을 첨삭해드립니다.
800~1000자 1문항 첨삭
비교적 분량이 많은 문항의 초안을 기초로 전반적인 글의 유기성과 표현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드립니다.
2000자 내외 분량이 많은 단일문항
2천자 내외 분량의 문항에 대해, 글의 요지가 잘 드러나도록 스토리라인 전반을 첨삭합니다. (인터뷰 동반)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추가 리뷰 제공
수정 횟수
2회
2회
3회
작업일
2일
3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첨삭 후 원하시는 방향으로 2회 수정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라이스버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5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