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포트폴리오(4)
포트폴리오-[총괄 제작] 중소기업 홍보영상
[총괄 제작] 중소기업 홍보영상
#홍보영상 #인터뷰 #중소기업 #기업홍보 #광고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코넥프로덕션입니다.



저희 업체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코넥프로덕션은 흔하고 획일적인 영상이 아닌

인터뷰이의 개성과 인터뷰 내용에 힘을 싣는 연출을 통해

만족스러우신 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유 장비 및 전문가 이력


소니 플래그쉽 미러리스 2정 / 5개의 렌즈 (다양한 화각대의 렌즈)


음향 레코더


전문가용 조명 다수 보유


카메라를 보며 준비된 대본을 읽으실 수 있는 프롬프터


상업광고 및 뮤직비디오 제작 30회 이상


대기업 프로젝트 10회 이상


인터뷰 촬영 50회 이상

- 행사 인터뷰 / 스타트업 인터뷰 / 홍보 인터뷰 / 공공기관 인터뷰 / 부동산 모델하우스 소개 인터뷰 / 기업 인터뷰 등


※ 아래 예시 영상은 모두 코넥프로덕션에서 기획/촬영/편집 등 모두 자체 제작하였습니다.

코넥프로덕션은 기획 / 촬영 / 편집 모두 함께 진행하고 있으나, 특정 파트의 작업을 원하신다면 크몽 1:1 메세지를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




제작 가이드


1. 방문 촬영 또는 스튜디오 대여 진행

- 인터뷰 내용에 따라 장소가 상이하니 내용에 맞게 장소 준비를 도와드리겠습니다.


2. 서울,경기권 지역

- 코넥프로덕션은 서울 및 경기권에서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3. 4시간 이내의 촬영과 3분의 결과물

- 촬영 당일에 4시간 정도의 촬영이 이루어지며 3분 내외의 결과물이 완성되게 됩니다.

- 시간을 연장하거나 더 긴 결과물이 필요할 경우에 가격 설정에서 '촬영시간'과 '러닝타임'을 추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촬영 / 편집 / 자막 및 디자인 작업 / BGM 등을 포함한 음향효과

- 영상은 위와 같은 순서로 제작됩니다. 원활한 촬영을 위해 원하시는 영상의 느낌을 미리 전달해주시거나 현장에서 직접 말씀해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자막 및 디자인, 음향 또한 의견을 쉽게 반영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 전문가에게 모든 과정을 맡기셔도 무방합니다.


* 충분한 상의와 논의를 통하여 최고의 결과물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nA.


- 인터뷰 영상을 위해 어떤 것이 필요한가요?


인터뷰를 통해 하고 싶은 질문과 메시지를 담아 작성해주시고, 핵심 단어와 문구들을 강조해주시면, 저희와 사전 미팅을 통해 각색 과정을 거쳐 진행합니다.


- 인터뷰 영상을 위해 어떤 것이 필요한가요?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내용을 담아 인터뷰 대본을 작성해주세요.

대본을 준비해주시면 전문가와의 사전 미팅을 통해 대본을 더 매끄럽게 수정하고 각색 과정을 거쳐 최종 대본이 완성됩니다.


미리 프롬프터를 준비해놓기 때문에 촬영 시간의 딜레이가 있을 수 있어 당일 수정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불가피한 경우에는 빠르게 현장 수정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딜레이를 통한 시간 연장에 따른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의뢰 방법

※ 모든 거래는 크몽 1:1메시지로 진행합니다.


의뢰 시 주의사항

※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른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합니다.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990,000원
인터뷰 영상 제작 패키지
연출, 촬영, 편집, 색보정, 자막, 음향효과 포함
더빙
배경음악
촬영시간(분)240분
작업일7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영상물의 편집 기간은 촬영 익일 기준 일주일이 소요됩니다. 여러편 이상일 경우, 상담을 통한 사전논의 이후 진행합니다. 수정은 총 2회 가능하며, 수정요청 이후 3일내에 전달 드립니다. * 예약 취소 / 예약변경은 촬영일 5일 전까지 거래 취소 및 전액 환불 가능 5일 전 ~ 당일 취소 선금 환불 불가함을 알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코넥프로덕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