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항상 높은 퀄리티를 지향하는 게임 콘텐츠 제작 전문 하이퍼큐브입니다.


많은 개발경험으로 기획부터 그래픽, 개발, 출시, 홍보까지

다른 기업의 손을 거치지 않고 오직 하이퍼큐브에서 진행해드립니다.


단순한 모바일 게임 뿐만 아니라 복잡한 구조를 가진 게임 콘텐츠까지

2D, 3D, VR, AR, 콘솔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트랜드에 맞게 제작해드립니다.

게임, 교육용, 산업용 등등 다양한 콘텐츠를 콘텐츠 목적에 맞게 제작해드립니다.


특히! 많은 게임제작사가 놓치는 최적화는 저희 하이퍼큐브의 가장 큰 강점입니다.

잘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잘 돌아가게 만드는 것입니다.

더 많은 기기에서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더 많은 유저가 유입될 수 있도록 최적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VR AR에서 최적화는 얼마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는지와 같습니다! VR AR 환경에서 최적화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하이퍼큐브는 어떻게 다른가요?


1.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제작 경험

- 항상 같은 콘텐츠만 제작하여 한쪽으로 편향된 실력 NO!

- 게임 콘텐츠, 교육용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제작경력 YES!

- PC, Mobile, Arduino, VR 등 다양한 플랫폼의 콘텐츠 제작경력 YES!


2. 그래픽 전문가 보유

- 힘들게 제작한 그래픽 리소스가 개발환경에 맞지 않아 기간이 늘어나는 일이 없습니다.

- 그래픽 리소스 제작부터 개발까지 막힘없이 개발하여 막힘없는 개발속도

- 라이팅이 뭐죠? 개발자는 모르는 다양한 그래픽 기술 총집합! 퀄리티 UP!

- VR이라고 로우폴리 그래픽은 이제 그만! 현실에 가까운 그래픽을 선사합니다.


3. 최적화에 최적화!

- 보급형 기기에서도 원활히 돌아가는 최적화 성능 제공!

- 단언컨대 이런 최적화는 없었다. 모바일에서 돌아가는 3D 오픈월드 구현경험 有


4. 가격은 DOWN, 퀄리티는 UP!

- 기획부터 그래픽, 개발, 출시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가격이 DOWN!

- 외주라면 할 수 없는, 의뢰인의 니즈에 맞게 제작하기 위해 끊임 없는 내부소통으로 퀄리티 UP!


5. 거짓없는 견적서

- 임의로 적혀있는 견적서 NO!

- 각 기능별, 전담인원의 전문성 등 다양한 요소가 적혀있어 납득 가능한 견적서!


6. 그래픽 리소스 여기있습니다!

- 제작된 그래픽 리소스와 기획서는 모두 의뢰인 소유(DELUXE 이상)

- 원하시는 경우, 저작권 등록까지 도와드립니다!


7. 템플릿 NO, 직접 제작 YES

- 템플릿을 사용한 제작이 아니기 때문에, 원하시는 기획대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결제 유의사항

기본가격은 최소 가격을 기준으로 상정되었으며, 최종 견적은 기획에 따라 결정됩니다.

게임의 특성상, 게임마다 제작 난이도가 상이하기 때문에 간단한 설명만으로는 정확한 견적이 힘들 수 있습니다.

서버를 이용하는 게임의 경우, 최소 구동수준은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나, 유저의 증가로 인해 서버이전 혹은 증설이 필요할 경우 별도 비용이 청구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진행 전 반드시 기획서, 그래픽, 사운드 등의 리소스 제공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기획서 혹은 아이디어를 확인하고 기간 및 견적을 협의하며, 가격은 상단에 제시된 금액에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기획서 검토 혹은 작성

기획서의 내용을 서로 확인하며, 필요한 경우 비용지불 후 작성까지 해드립니다.

기획서 내용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그래픽 방향성 결정(DELUXE 이상)

원하시는 그래픽의 방향성을 결정합니다. STANDARD의 경우 저희가 보유한 리소스에 제한되므로 보내드린 리소스 스타일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3. 그래픽 리소스 제작

결정된 그래픽 방향성으로 그래픽 리소스를 제작합니다.


4. 그래픽 리소스 검토

제작된 그래픽 리소스를 의뢰인과 검토합니다.


5. 개발 시작

기획서에 맞게 콘텐츠의 기능을 개발합니다.


6. 결과물 검토

개발된 결과물을 검토하며, 이상이나 수정사항이 발견된 경우 수정을 거칩니다.


7. 거래 완료

최종본을 의뢰인에게 전달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의뢰하고자 하는 콘텐츠에 대한 상세한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아이디어가 충분히 문서화 되어있지 않는 경우, 기획서 제작 과정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기획서, 그래픽 리소스, 사운드 등이 없는 경우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제작이 가능합니다.

사운드의 경우 맞춤형 제작이 아닌 자사가 보유한 사운드 리소스를 활용합니다.


상세한 아이디어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게임의 흐름(UI의 전체적인 흐름. 메인화면에서 어떤 화면으로 넘어가는지 등)

- 게임 구성 및 설명(조작법, 장르, 시점, 클리어 혹은 실패 조건 등)

- 게임의 핵심재미요소(퍼즐을 푸는 재미, 기록을 갱신하는 재미 등)

- 플레이 대상층(10대 여성, 20대 준하드코어 남성, 라이트 게이머 등)

- 플랫폼(Windows, Android 등)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4,000,000
DELUXE8,000,000
PREMIUM15,000,000
패키지 설명
프로토타입 수준 혹은 간단한 상호작용
상업용 그래픽 리소스를 활용하여 Oculus, Valve Index, VIVE, 모바일 중 택 1종으로 개발
서버 연동이 없는 간단한 콘텐츠
전용 그래픽 리소스를 제작하여 Oculus, Valve Index, VIVE, 모바일 중 택 1종으로 개발
서버 연동이 필요하거나 복잡한 콘텐츠
전용 그래픽 리소스를 제작하여 Oculus, Valve Index, VIVE, 모바일 중 택 1종으로 개발
상업적 이용
설치 파일
광고 기능
-
-
소스 코드 제공
-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2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시점은 제공 절차에 안내 된 각 검토 시점이며, 수정가능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리소스 3개 이하의 일부 수정 혹은 1개 이하의 재작업(DELUXE 이상의 경우) - 기존 합의된 내용에서 기획의 일부 변경(단, 변경사항이 큰 경우는 협의가 필요합니다) - 양측 협의 하에 수정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며, 무상 수정의 범위에 해당하는 사항 ※ 기획 내용 누락, 구현으로 생긴 버그 등은 수정이 아니라 유지보수이며, 저희측 과실일 경우 무상으로 해드립니다. ※ Steam, Google PlayStore 등 외부 오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예시. Steam 서버 오류로 인한 도전과제 버그 등)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하이퍼큐브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