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원클립
서비스 메인 이미지

이 강의는 이런 것을 알려드려요

  • 주린이 ,직장인,전업준비자 누구라도 배당투자 투자요령을 알고 하셔야 수익이 더 납니다. 그 투자요령과 실전 노하우를 습득하게 알려드립니다.

  • 배당투자, 매년 손실보지는 않으셨나요? 성공하려면 꼭 고려해야 할 핵심포인트를 실전 성공 사례를 가지고 이해하기 좋게 자세히 설명드립니다.

  • 고배당 종목은 어떻게 골라내는지? HTS활용 리얼하게 배워요.배당 받는 것보다 파는 것이 더 중요 한 이유 리얼 실사례로 배울 수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서비스 설명

1. 수강 대상



ㅇ 이런 분들이 들으시면 배당투자에 큰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배당투자 지식이 전혀없어 배당투자 하고 싶어도 이해 부족으로 못하고 있는 분들


- 배당은 받아봤지만 요령부족으로 결과적으로 손해만 보신 분들

뭐가 잘못됐는지 그 이유를 모르겠다는 분들


- 34년 구력, 24년실전 전업트레이더의 남다른 고효율 "데이트레이딩식 배당투자 " 는

어떻게 하는지 알고자 하는 분들


- 짧은 시간 투자로도 배당투자 잘하는 방법이 없는지? 알고자 하는 분들


- 주식에 올인 못하는 직장인이나 개인사업 하는분들로 연말에 단기간 여유자금 투자해

수익 보고자 하시는 분들


- 주가가 불안해 장기 보유전략이 어렵지만 배당 수익은 챙기고자 하는 분들


- 초보자로서 안전하고 무리없는 배당투자 요령을 알고자 하는 분들

( 효율적인 배당투자 접근 테크닉을 가르쳐 드리므로 "주린이"나 관심있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배울수 있습니다)





2. 강의에서 배우는 내용






1. 배당투자 성공의 핵심 '배당투자'를 짧은 기간 투자해 위험은 줄이고 배당은 최대로 받으려하는 효율적 실전 배당 투자 요령과 테크닉을 명쾌하게 설명합니다.


2. 34년 투자경력 ,24년 전업투자자 "최원철의 데이트레이딩식 배당투자" 요령과 실전 노하우'를 배웁니다.


3. 오랜 투자경험으로 실전 배당투자시 꼭 주의할 점 꼭 고려할 사항을 가르쳐드립니다.


4. 실제 고배당 주식을 매수해 9% 배당수익률(배당률12.4%)받은 실전투자 사례

내용을 가지고 설명하며, 실패 성공 이유와 효율적인 투자 핵심 내용을 화면상 교재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환상만 드리는 강의와는 달리 실제 매도하여 손실난 내용도 가감없이 다루고 보여드려 냉혹한 현실의 세계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수익이 나는지도 알려드립니다.


5. 고배당 종목을 찾아내는 쉬운 뉴스 써치 방법.


6. 배당투자에서 투자자가 가져야 할 성공 기본 마인드와 역발상


7. 왜 그 고배당 종목을 투자하게 되었는지? 이유와 투자자가 어떤 종목들을 투자해야 하는지 알수 있게 자세히 설명합니다.


8. HTS를 활용하는 종목 찾고 분석 판단하는 방법을 실전트레이더가 하는 과정을 리얼하게 화면으로 보면서 배우고 보실수 있습니다.


9. 미처 생각못하는 배당투자 보다 주가에 더 신경써야 하는 이유, 매도 테크닉


10. 새해가 밝으면 배당받은 주식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대응하는 방법과 실전 사례의 과정





참고. 강의는 트레이더 최원철이 직접 제작한 교재를 촬영해 설명하고, 컴퓨터 화면(HTS)상의 중요 포인트 설명과 음성 위주으로 노하우를 알려드리는 영상 강의 입니다. 교재는 영상 촬영되어 설명되며 별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필독!

- 강의 설명 내용이 실사례를 가지고 투자 이유와 종목을 찾아 거래하는 방법 등을 설명하다보니 불가피 하게 필자가 거래한 종목 명이 노출 되었습니다. 필자는 타인에게 피해를 줄수 있는 종목 추천을 하지 않습니다.주식 초 중급자들을 위해 스스로 물고기 잡는 방법,테크닉 만을 전수해 드리는 것만 몰두하고 있습니다.

- 내용을 보시면 알지만, 강의시 불가피하게 거론된 종목명은 절대 추천의 의도는 없으며 투자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오해 없으셔야 합니다.배당은 매년 종목마다 다르고 해당 기업의 실적에 의해 좌우 됩니다.지난해 고배당 종목이라고 해서 올 해 또 고배당 된다 확신할수 없습니다.항시 그 해에 맞는 유망한 종목을 찾아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주 작은 수량 연습해 보고 검증해봐 타당함이 느껴질 때 투자금을 늘려가시기 바랍니다.




---------------------------




-자기소개-

 

 

ㅇ경력과 현재

 

 - 주식 단타 데이트레이딩, 스캘핑을 전문으로 하는 '전업 프로데이트레이더'입니다.

현재 주식34년, 전업24년 투자자이며 2000년도 초에 처녀작 [나는 초단타 매매로 매일 40만원 번다] 책이 증권가 베스트셀러를 하며 저작 활동을 시작하였고

 

-전업투자를 통해 익힌 투자테크닉을 모아 주식 단타 데이트레이딩 분야 책만 약20년간 11권 집필하여 전달해 왔습니다 . 인터넷 북 7권 .

 

-다수의 증권사 특강 등 유관기관 증권교육 전문 강사로 활동

-현재, 개인 블로그 운영과와 무료 데이트레이딩 동호카페의 카페지기를 맡고 있습니다 .

 

- 1세대 데이트레이더로서 아직도 여러분들과 같이 실전에 임하고 있고, 그 경험을 실전 매매일지와 투자 테크닉 정보 제공 등으로 나눔 하며 제자 양성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ㅇ기타 . 과거 활동 이력

 

- ㅇㅇ데이트레이딩 아카데미 소장, ㅇㅇㅇ주식투자싸이트 투자자문위원 역임

- 불교방송 라디오, MBC TV에 출연

 

 

- 다수의 강의,교육 이력

 

현대증권 사이버투자설명회 초빙강사

 

굿모닝증권 사이버 고객 강연회 강사

 

매일경제신문사LG증권주최 사이버증권 박람회 초빙강사

 

한국경제신문사LG증권주최 데이트레이딩 성공전략 강연회 강사

 

내외경제신문사 사이버투자설명회 초빙강사

 

연세대학교 법무대학원(최고위과정) 특강 등 인기 초빙 강사로 활동 다수 이하생략

 

 

 

-약 20년간의 저자 집필서-

 

(출간순서 순)

 

ㅇ 나는 초단타 매매로 매일 40만원 번다

ㅇ 초단타 매매타이밍 이렇게 잡아라(공저)

ㅇ 90%확룰없이 주식투자 하지마라

ㅇ 나는스캘핑 매매로 1년에 1억 번다

ㅇ 한국형 주식 투자

ㅇ 주가가 내려도 올라도 나는 매일 40만원 번다

ㅇ 초단기 주식 승부사들의 매매타이밍

 

ㅇ 나는 주식투자로 매달 월급만큼 번다

나는 주식투자로 매달 월급만큼 번다/ (개정판)

 

ㅇ 최원철의 평생 돈 버는 주식투자법

ㅇ 나는 주식투자로 평생직장을 찾았다

ㅇ 누구나 부자되는 데이트레이딩 실전팁

(최근 발간 서적 아래서 위로 역순으로 7권 인터넷북)

 

(상기 경력 등 사항은 저자 책 '지은이 소개'에 게재된 내용을 그대로 옮겨적은 내용입니다.

검색해 보시면 더 정확한 내용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




ㅇ전문가 메시지


주식투자는 어려운듯 하지만 투자의 원리를 잘 이해하고 효율적인 방법과 노하우를 익히고

접근하면 훨씬 쉽습니다. 물론 시간이 조금 요구되기는 합니다만 같은 길을 먼저 걸어온 실전 전문가들의 노하우팁을 받아 투자하시면 훨씬 시간을 줄이고 현명한 투자를 할수 있답니다.


특히 여기서 알려드린' 데이트레이딩식 배당투자'는 잠깐의 시간 투자로 고수익을 올리는 현업트레이더의 투자법이므로 그 동안 생각 못한 아이디어이고 타당한 투자법이다 생각드시면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단타.데이트레이더라도 배당을 멀리 하실 필요는 없다봅니다. 일종의 스윙 투자입니다. 더 나아가서는 알도 먹고 꿩도 먹도록 노력하시되 절대 무리해서 될 투자는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고 충고 드리고 싶습니다.


"주식은 실전 ! 백문이 불여일견 입니다.

작게 연습 검증 투자를 하며 성공을 통해 자기것으로 체화시켜 성공투자 이루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필독! 강좌 선택시 주의사항

 

본 강의는 최원철 직강을 여건상 약식으로 녹화하여 편집한 내용입니다.

편집 전문성과 화질 퀄러티가 많이 떨어집니다.내용 퀄러티로만 만족해주시며 리얼 실전트레이더 강의를 원하시는 분들만 추천드립니다. 고화질 VOD를 원하시는 분들은 구입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커리큘럼

  • 1. 실전트레이더 최원철의 배당투자 전략& 노하우

    • 1. 실전트레이더 최원철의 배당투자 전략& 노하우
취소 및 환불 규정
[크몽VOD 취소 및 환불 규정] 1. 환불 상세 - 결제 후 7일 이내에 영상 재생 이력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 그 외에는 영상 재생 여부와 상관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2. 유의사항 - 크몽이 무상으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 혹은 추가 이용 기간(보너스 기간)은 환불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 환불금액은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되며, 결제수수료·제세공과금 등을 공제할 수 있습니다. - 크몽은 회원이 관계 법령 또는 이용약관 등을 위반한 경우 이용약관 및 정책에 따라 환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 서비스 품질 및 시스템에 관한 허위 사실을 근거로 환불을 요청한 경우, 손해배상청구 및 민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크몽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 법령을 참고하며, 또한 본 내용에 포함하지 않는 내용은 크몽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기준을 판단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최원철데이트레이딩아카데미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