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30)
포트폴리오-한국비건진흥원 브로슈어 디자인
한국비건진흥원 브로슈어 디자인
#브로슈어 #카달로그 #카달로그제작 #브로셔 #리플렛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퍼스널디자인스튜디오입니다.

퍼스널디자인스튜디오는 산업디자인 전문 회사이며,

인쇄물 디자인 및 모든 홍보물 디자인 제작 전문 회사입니다.


공공기관,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 병원, 학원, 카페, 음식점 등

브로슈어, 카탈로그, 행사, 리플릿, 포스터, X배너, 현수막, 팸플릿 등의

모든 인쇄물, 홍보물 디자인 제작 가능합니다.


"크몽은 사실 복불복이라.. 실패도 맛보고 실망도 하고 해서 반신반의하고 맡겼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약 200+개의 후기 중 빅데이터 분석)

전체 고객님들이 99%가 후기를 남겨주실 정도로, 전체 고객님들이 재구매율 95%를 넘길 정도로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을 제공해왔습니다.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비용을 재투자하여 의뢰를 맡기는 일회성 디자인이 아닌,

"안녕하세요~ 인쇄만 재문의 드립니다~!" 하실 수 있게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깔끔하고 트렌디하게 작업해 드립니다.


"고객님을 위한 맞춤형 고퀄리티 디자인"

몇 마디의 말보다는 최고의 디자인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제대로 된 원고와 레퍼런스를 보내주셔야 상담이 가능합니다.


*기획은 따로 진행하고 있지 않으며, 들어가지는 내용은 페이지별 나눠서 주셔야 합니다.


*레퍼런스는 디자이너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디자인 방향성을 알기 위해 꼭! 보내주셔야 합니다.


*원하시는 콘셉트 및 색감, 내용을 담은 구체적인 레퍼런스를 제공해 주실수록 빠른 견적 & 상담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견적은 작업 난이도에 따라 견적이 달라질 수 있으니 작업 전 꼭 상담 바랍니다.


*수정 가능한(무료 폰트로 작업) 원본 파일 구매 시 작업 전 꼭 미리 말씀 부탁드립니다.


*인쇄(무료 배송) / 진행 여부 및 견적은 메시지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 PARTNERS >


교육부, 보건복지부, 해양수산부, LG전자, LG U+, KT, 서울특별시교육청, 국민연금공단,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한국비건진흥원, 한국교육개발원, 한국법제연구원, 초기관광벤처기업, 동작문화재단, 서울문화재단, N개의서울, 아트워크사당, 서울대학교병원, 가톨릭대학교서울성모병원, 성균관대학교, 남양주샛별초등학교, 인천직업전문학교, 비상...




< 준비 사항 >


· 작업물 종류 / 사이즈 / 페이지 등


· 희망 작업 완료일 & 인쇄물 배송 희망 수령 일자


· 희망 디자인 타입(레퍼런스) & 컬러


· 원고 전달(PPT, 워드 등 텍스트 복사가 가능한 파일)


· 이미지 및 로고(AI, PNG, PSD 파일)


*원고는 PPT(텍스트 복사가 가능하게)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기획은 따로 진행하고 있지 않으며, 들어가지는 내용은 페이지별 나눠서 주셔야 합니다.

*문구는 대 제목, 소제목 정도 나눠주시고 강조 문구는 컬러 or 볼드체로 표기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사항이 있다면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로고(AI, PNG, PSD파일), 이미지(원본 이미지 파일 압축)는 원고와 같이 첨부해 주시면 됩니다.




< 진행 과정 >


1) 상담 및 견적서 전달

· 작업 시 필요한 모든 자료 및 레퍼런스와 일정 확인 후 견적서 전달해 드립니다.


2) 결제 요청

· 상담 시 안내드린 견적으로 결제 요청드립니다.

· 세금계산서 필요시 전달드린 결제 요청에 정보 적는 항목이 있어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3) 디자인 시안 제안

· 상담 시 전달해 주신 자료와 모든 요청사항 반영하여 직접 디자인 제작합니다.

· 평균 작업 기간은 결제일 기준 3일~5일이며, 작업 분량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 결제일 및 시간 기준 3일 이내 빠른 작업 요청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4) 디자인 피드백

· 시안 수정안 전달 시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 교정 시 오탈 자는 클라이언트 측에서 확인해 주셔야 하며 꼼꼼하게 확인 부탁드립니다.


5) 최종 발송 & 구매 확정(소중한 리뷰 작성)

· 확정된 최종 시안으로 최종 발송 진행해 드립니다.

· 최종 발송 후 완료 알림이 오면 구매 확정 및 소중한 리뷰 작성 가능합니다.

· 소중한 리뷰 작성 시 무료로 인쇄용 원본 파일 전달드립니다.




< 시안 수정 >


· 전체 콘셉트를 변경하지 않는 선에서 2회 기본 제공(텍스트, 색상, 폰트 변경 등의 간단한 수정)


· 한 번 수정 시, 최대 3가지의 수정사항을 요청 가능하며, 추가 수정을 원할 경우 추가 비용 발생


*디자인 수정은 새로 만들어드리는 것이 아닌 간단한 수정입니다.

*시안 수정안 전달 시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시안 제작 후 일부 디자인 및 추가 문구로 인한 수정 요청 시 기존 디자인 비용의 일정 비용이 발생합니다.

*전체적인 틀 변경 및 디자인 전면 수정을 원할 시 동일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사용 폰트 >


· 사용되는 폰트는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유료 폰트를 사용합니다.


*유료 폰트로 제작한 작업물은 2차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무료 폰트로 작업을 원하실 경우 작업 전 미리 말씀 부탁드립니다.




< 이미지 라이선스 >


· 사용되는 이미지는 유료 라이선스로 2차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원본 파일 >


· 소중한 리뷰 작성 시 원본 파일 무료 제공(AI or PDF outline 처리)


· 수정 가능한 무료 폰트 일러스트 or 인디자인 원본 파일(구매 가능 / 추가 비용 발생)




< 인쇄 진행 >


· 종이 사이즈 / 인쇄 부수 / 코팅(무광, 유광) 여부를 알려주시면 견적 내드립니다.


· 인쇄 시 모니터 색상(RGB)과 인쇄 색상(CMYK)은 차이가 날 수 있으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인쇄 견적은 종이 재질 / 인쇄 부수 / 후가공 여부에 따라 견적이 달라집니다.

*원하시는 종이 재질과 중량이 있으시면 미리 알려주세요.

*디자인과 인쇄 한 번에 진행하시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유의사항 >


· 별도 요청이 없을 시 일러스트 or 인디자인으로 작업합니다.


· 작업물 제작 후 저작권은 퍼스널디자인스튜디오에서 소유합니다.


· 선택되지 않은 시안을 임의로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작업물을 제작자의 포트폴리오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3일 동안 무응답 시, 마지막에 보내드린 시안으로 발송됩니다.


· 최종 컨펌 및 발송 후 퍼스널디자인스튜디오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AI, PSD, ID 등 원하는 요청이 있을 시에는 미리 말씀해 주세요.

*포트폴리오 활용은 작업 진행 시, 이에 동의함으로 간주합니다.




< 환불·취소 >


· 사전 견적 상담 없이 주문 접수할 경우 추가 결제를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상황과 일정에 따라 주문 취소 할 수 있으니 꼭! 결제 전 상담 후 거래 진행 부탁드립니다.


· 작업 시작 전 환불은 가능하나 작업 시작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최종 확정 및 발송 후 발생하는 오타 발견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스타일
사진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44,000원
브로슈어 / 카탈로그 디자인
·1P당 가격입니다. ·작업 난이도에 따라 차등 ·출력 가능, 인쇄 시 문의
상업적 이용 가능
인쇄 / 배송
양면
고해상도 파일 제공
원본파일 제공
시안개수1개
작업일5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 시안 수정 > ① 전체 콘셉트를 변경하지 않는 선에서 2회 기본 제공(텍스트, 색상, 폰트 변경 등의 간단한 수정) ② 한 번 수정 시, 최대 3가지의 수정사항을 요청할 수 있으며, 그 이상의 수정을 원할 경우 추가 비용 발생 *디자인 수정은 새로 만들어드리는 것이 아닌 간단한 수정입니다. *시안 수정안 전달 시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시안 제작 후 일부 디자인 및 추가 문구로 인한 수정 요청 시 기존 디자인 비용의 일정 금액이 발생합니다. *전체적인 틀 변경 및 디자인 전면 수정을 원할 시 동일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환불·취소 > ① 사전 견적 상담 없이 주문 접수할 경우 추가 결제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② 상황과 일정에 따라 주문 취소 할 수 있으니 꼭! 결제 전 상담 후 거래 진행 부탁드립니다. ③ 작업 시작 전 환불은 가능하나 작업 시작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④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취소는 불가능합니다. ⑤ 최종 확정 및 발송 후 발생하는 오타 발견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Q. 원고는 어떻게 전달드려야 하나요?
원고는 PPT(텍스트 복사가 가능하게)로 작성 부탁드리며 페이지별 대 제목, 소제목 정도 나눠주시고 강조 문구는 컬러 & 볼드체로 표기해 주시면 되며, 원하시는 사항이 있다면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로고(AI, PNG, PSD 파일), 이미지(원본 이미지 파일 압축)는 메시지 창에 원고와 같이 첨부해 주시면 됩니다.
Q. 레퍼런스가 뭔가요?
디자이너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디자인 방향성을 알기 위해 꼭! 보내주셔야 합니다! 몇 마디 말보다 이미지 한 장이 원하시는 디자인 방향성을 설명하기에 가장 좋습니다. *원하시는 콘셉트 및 내용을 담은 구체적인 레퍼런스를 제공해 주실수록 빠른 견적 & 상담이 가능합니다.
Q. 마음에 드는 레퍼런스가 없는데 어떡하죠?
디자이너 재량으로 작업은 가능합니다! 다만, 디자이너 재량으로 시안 제작 후 전체적인 콘셉트 변경하지 못하며 컬러 변경, 위치 변경 등 간단한 수정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내드린 시안에서 디자인 전면 수정은 새로 제작해 드려야 하므로 동일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Q. 작업일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평균 3일에서 5일 내로 초안 보내드리고 있으며, 수정본은 기본 1일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급한 일정으로 3일 이내 빠른 작업 요청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작업 분량이 많을 시 작업 일이 조금 더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좋은 디자인은 충분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Q. 인쇄 문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페이지 크기와 인쇄 부수를 알려주시면 견적 내어드리며 최소 인쇄 부수는 따로 없습니다. *코팅 유무 / 종이 재질 / 종이 중량 등 원하시는 게 있으시면 미리 말씀해 주세요. *종이 재질: 기본 아트지, 스노우지 사용 *종이 중량 : 기본 200g 책자의 경우 내지는 150g입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퍼스널디자인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8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