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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11)
포트폴리오-하이퍼 캐주얼 총게임
하이퍼 캐주얼 총게임
#수익형게임 #캐주얼게임 #하이퍼캐주얼게임 #유니티 #게임개발
서비스 설명

친절하게 응대하며, 최대한 낮은 가격으로 최고의 결과물을 내어놓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클라이언트 여러분의 빛나는 아이디어를 최고의 게임 제작 엔진인 유니티를 사용해 게임으로 제작하겠습니다.


글로벌 데이터 분석 플랫폼 data.ai와 게임 마케팅 정보 기업 IDC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올해 전 세계 게임 시장의 규모는 28,200,000,000원(282조원)입니다. 그중 모바일 게임이 차지하는 비율은 절반 이상인 61%를 차지한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모바일 게임의 가능성과 수익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모바일 게임 시장은 레드오션이 아닙니다. 개발에 대한 어려움 그리고 정보 부족 등의 이유로 진입 장벽이 높아 아이디어는 있는데 바로 실행에 옮기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각각 기획, 프론트엔드 그리고 백엔드까지 숙련된 개발자들이 협업해서 제작하며 분야마다 모두 숙련된 실력을 갖추고 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가 작업한 모든 게임은 상용화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간단한 팡 종류의 게임부터 서버가 연동된 복잡한 논리가 들어가는 게임까지 믿고 맡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후 작업 진행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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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아이디어는 존재하나 지금부터 프로그래밍을 배우기는 꺼려지는 분

- 사업적으로 좋은 아이템을 빠른 시일 내에 제작해야 하는 분

- 내 아이디어를 직접 게임으로 실현시켜 보고 싶으신 분

- 모바일 게임 시장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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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nA


Q. 아이디어가 너무 중구난방입니다.

A. 괜찮습니다. 클라이언트님의 아이디어를 차근차근 정리해서 가장 이상적인 방향으로 개발하겠습니다.


Q. 프로그래밍에 대한 지식이 아예 없습니다.

A. 클라이언트님이 원하시는 방향에 따라 관리가 전혀 필요없는 게임을 만들고

기획부터 개발 그리고 퍼블리싱(출시)까지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Q. 게임은 만들고 싶지만 아이디어가 전혀 존재하지 않습니다.

A. 저는 클라이언트님이 원하는 방향성만 보고 게임 종류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Q. 게임을 통해 어떤 방법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나요?

A. 저는 게임에 lAP(인앱결제)와 광고를 정확한 타이밍과 정확한 위치에 넣어 수익을

창출시킬 수 있는 게임을 제작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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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NDARD]

씬 1개 이하의 간단한 게임을 만들겠습니다.


[DELUXE]

애드몹과 lAP가 탑재 된 상용화가 가능한 게임을 만들겠습니다.


[PREMIUM]

DBMS가 탑재된 복잡한 수준의 게임을 만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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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론트엔드 :

C#


백엔드 :

PHP, SQL, Firebase


플랫폼 :

Windows / Mac /Android /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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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모든 작업이 완료된 작업물은 3일 이내에 추가금 없이 A/S가 가능합니다.


[기획서]

클라이언트가 생각하고 있는 게임을 정확하게 게임에 담아내기 위해선 자세한 기획서가 필요합니다. 다만 준비된 기획서가 없을 시 작업물에 대해 상세히 이야기만 해주시면 기획까지 완벽하게 개발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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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는 상담만으로도 행복합니다. 의뢰 내용은 부담 느끼시지 말고 편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클라이언트의 작업 내용 또는 기획서 공유 및 작업물에 관하여 조율


2. 추가금이 있을 시 추가금 안내 및 가격 협의


3. 작업 진행


4. 작업 중간 보고


5. 클라이언트의 통과 후 소스 코드 및 관련 파일 제공


6. 3일 이내 추가금 없이 무료 A/S

의뢰인 준비사항

1. 정확한 작업을 위해 스토리보드 또는 클라이언트의 말솜씨

2. 작업에 참고할 만한 사이트 또는 게임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250,000
PREMIUM800,000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 패키지
- 심플한 게임 - 씬 1개 이하 - 2D
디럭스 패키지
- 복잡한 게임 - 상용화 가능 - 애드몹, 인앱 탑재 - 2D, 3D 가능 - 기능적으로 복잡한 게임
프리미엄 패키지
- 상용화 가능 - 애드몹, 인앱 탑재 - 2D, 3D 가능 - 서버, 데이터베이스가 포함된 복잡한 게임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5일
10일
15일
수정 및 재진행
구매 확정 전 수정은 3회 제공해드립니다. - UI 수정 - 기존의 간단한 기능에서 수정 및 추가 기획서 또는 작업 전 했던 대화와는 다른 방향의 수정을 원하시면 추가금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wiss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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