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2)
포트폴리오-한옥스튜디오 해하랑 브랜드 로고 제작
한옥스튜디오 해하랑 브랜드 로고 제작
#브랜드로고 #상업용로고 #캘리그라피로고 #손글씨로고 #전통적인로고
서비스 설명

당신이 찾던 캘리그라피, 여기에 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느낌있는! 감성 가득한 손글씨를 캘리그라피 전문작가가 써 드립니다.

친절과 배려는 기본 장착! :)


주문 후 시안 제작까지 평균 소요시간 1일 이내!

빠른 작업속도로 시원함을 안겨 드리겠습니다! (단, 작가가 외부일정 중이거나 다른 작업이 밀려 있을 때는 불가피하게 작업이 늦어질 수 있으나 선택하신 작업 속도보다는 최대한 빠르게 맞춰드립니다.)

* 상업용의 경우 디자인 창작 및 시안 작업에 시간이 더 소요되나 평균 2일 이상은 넘기지 않습니다.

* 교회 및 공공기관 홍보물은 개인용이 아닌 '상업용'에 해당합니다.

* 한자, 일본어 등은 1자당 2글자로 계산됩니다.

* 개인용 작업의 경우 ai파일이 아닌 png파일로 제공됩니다.

* 상업용이더라도 로고가 아닌 단순 캘리그라피는 png 및 psd파일로 제공됩니다.

* 대형 현수막이나 간판 등은 사이즈 비용이 추가 발생합니다.


[용도에 따른 시안개수 안내]

- STANDARD(개인용) : 1개

- DELUXE(상업용) : 2~3개

- PREMIUM(브랜드로고) : 3개 이상


[주문방법]

의뢰문구, 용도, 원하는 스타일, 최소기간 등을 메시지로 알려주세요.

유사한 느낌의 예시 사진을 보여주셔도 좋습니다.

사진이미지에 합성을 원하시는 경우 저작권이 없는 고해상도 사진파일을 보내주세요.


[작업 과정]

주문 > 작업내용상담 > 시안제안 > 시안확인 및 요청사항 전달 > 수정작업 > 재확인 및 최종확정 > 원본파일(png, 상업용ai) 발송 > 구매확정



[사용 폰트]

수작업/ 작가 손글씨 / 무료폰트 사용(폰트첨부가 필요할 경우만)


[원본파일]

무료제공


[저작권 귀속여부]

- 상업용의 경우 의뢰인 귀속

* 단, 구매하신 작품은 작가 개인 포트폴리오 및 SNS, 블로그 등에 게시될 수 있습니다.

* 미선택 시안의 저작권은 작가에게 있으며 임의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개인용 작업의 저작권은 작가에게 있으며 ai파일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외부이미지]

이미지에 포함된 외부이미지(기업 로고)는 해당 기업/기업과 협의되어, 상업적 이용의 허가를 받은 본인(작가)의 작업물임.


[작품 배송]

디지털 파일 제공(작품 수령 가능한 이메일 필히 기재)


[유의사항]

- 의뢰 시 원하는 컨셉 및 요청사항을 최대한 구체적으로 알려주실수록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시안 확인 시 오탈자, 사이즈, 레이아웃 등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시안 확인 후 빠른 수정요청과 빠른 확정이 이루어져야 빠른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시안 확인 지연 혹은 선택 지연으로 인한 작업지연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시안수정은 첫 의뢰내용의 범위 내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완전히 다른 내용 또는 처음 요청하신 느낌 및 글씨체와 180도 다른 작업을 요구하실 경우 처음부터 다시 의뢰, 재결제하셔야 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50,000
PREMIUM200,000
패키지 설명
1글자(개인용)
한글 1글자당 기본가격 5천원 비상업용, 저작권양도없음, png파일 제공, 개인선물용, SNS, 블로그 등
5글자(상업용)
기본5글자, 1자당 1만원 추가, 고해상도 png, psd파일 제공, 저작권양도
상업용 브랜드 로고
상호, 브랜드 로고 등 기본 8글자, 고해상도 png, ai파일 제공, 저작권양도
고해상도 파일 제공
-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
수정 횟수
1회
2회
4회
작업일
2일
3일
5일
포함 글자 수
1 자
5 자
8 자
글자 수 추가
수정 및 재진행
시안수정은 첫 의뢰내용의 범위 내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완전히 다른 내용의 작업을 요구하실 경우 처음부터 다시 의뢰, 재결제하셔야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가리영캘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