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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쉐이더 개발 및 그래픽스 최적화를 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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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들의 리뷰를 요약했어요

작업물을 신속하게 잘 받아 매우 만족하며,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노*****_썸네일
5.0

노*****

작업물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이용하겠습니다

서비스 설명

전문가 소개

개발 경력 5년차, 쉐이더 경력 2년차 개발자 입니다.

유니티 쉐이더 및 BIRP/URP의 렌더 파이프라인으로 개발 가능합니다.


구매 대상 의뢰인

- 캐릭터에 툰 쉐이더나 질감등을 넣어 자유롭게 표현하고 싶으신 분들

- 배경 모델에 쉐이더를 따로 넣어야 하는 분들

- 게임 이펙트를 넣어야 하는 분들

- 게임의 퀄리티를 올리고 싶으신 분들

- 게임의 최적화를 하고 싶으신 분들


개발하기전 주의사항

레퍼런스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참고 사항

의뢰하신 프로젝트는 개발 후 개발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사용을 원치 않는 분들은 말씀 부탁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기획서 검토

2. 금액 합의

3. 개발 진행

4. 1,2,3차 개발 진행 보고

5. 개발 사항 수정 요청 및 수정 진행

6. QA진행

7. 완료

의뢰인 준비사항


아래와 같은 문서를 주셔야 원할 하게 소통 및 견적 그리고 원할 한 쉐이더 개발이 이루어 집니다.

- 그래픽 레퍼런스 또는 쉐이더 레퍼런스가 필요합니다.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1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

200,000

DELUXE

500,000

PREMIUM

700,000

패키지 설명

간단한 쉐이더

Lit으로 개발됩니다. BIRP/URP가능

복잡한 쉐이더

UnLit으로 개발됩니다. BIRP/URP가능

게임프로젝트 그래픽스 최적화

인게임 내의 그래픽이나 성능 또는 그래픽적인 오류를 잡아드립니다.

작업일

7일

7일

14일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전문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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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구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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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응답 시간 : 1시간 이내

총 작업개수

36건

만족도

100%

회원구분

개인회원

쉐이더, 게임개발을 하고 있는 아구찜 개발자라고 합니다! 게임의 디테일 까지 책임지겠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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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4.9

(10)